간편하게 돈 버는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8곳

   읽는 시간 6 분

요즘 SNS 마케팅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개인 사업자나 소상공인들이 자신의 업체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로 블로거들이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리뷰를 작성해주며 홍보를 해주는 시스템인데요. 어떤 체험단 사이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BEST 8

1. 레뷰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레뷰

체험단 사이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트가 바로 레뷰 사이트인데요. 엄청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상위 사이트 답게 새로운 제품과 퀄리티 높은 리뷰어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장부터 아이들의 학습지, 맛있는 맛집, 테마 파크 등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으며, 블로그 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이다 보니 초보 블로거는 진입장벽이 높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어떻게 리뷰를 써야 할 지 모르겠다면 베스트 콘텐츠 글을 보시고 감을 잡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참여 해 봐야겠어요!

2. 디너의 여왕

여왕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푸드 분야 1위 마케팅 플랫폼 사이트 디너의 여왕은 맛집부터 배송, 여가, 뷰티, 배달 등 다양한 음식과 속눈썹 등 여러가지 캠페인이 있어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경쟁률이 타 사이트에 비해 약하다는 점이 장점이라서 초보 블로거도 쉽게 선정이 가능하지만 수도권보다 지방에 분포되어 있는 영업점이 많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OCR 이미지 텍스트 추출 사이트 BEST 10

이 외에도 지역별 맛집을 제공하고 있으니 어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맛집 리스트를 꼭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3. 리뷰의 민족

민족

맛집부터 뷰티, 펜션, 가전 등 없는 것이 없는 리뷰의 민족 사이트는 보기 쉽게 제품 제공인지 원고료로 주는 건지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사이트인데요.

최근에는 유튜브 카테고리가 생겨서 유튜브를 하시는 분이라면 이 쪽으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면 글로 써주는 원고료보다 지원금이 높기 때문인데요. 선정도 잘 되고 지원금 자체가 높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원고만 써주고 원고료를 받는 것이 있고 방문해서 직접 체험이나 시식 후 원고를 써주는 방식도 있으니 원하는 방식으로 지원해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4. 모아스픽

지역 별로 체험단을 볼 수 있는 모아스픽 사이트는 맛집, 뷰티, 스튜디오, 마사지 등 없는 것이 없는 사이트인데요. 인기 캠페인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주고 로그인을 하면 추천 체험단 목록도 뜨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체험을 골라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블로거들이 인기가 많은지 TOP 100으로 랭킹을 알려주기 때문에 어떻게 글을 써야 할 지 모르겠다면 랭킹에 있는 블로그를 보면서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4. 강남맛집

주기적으로 체험단 업데이트를 빠르게 해주는 강남맛집 사이트는 이름만 봐서는 강남에 있는 맛집만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아닙니다. 배송형 음식부터 아이패드 같은 가전, 상품권, 학습 등 다양한 캠페인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관련글 :  저작권 프리 무료 영어 폰트 사이트 BEST 6

배송형보단 방문형이 더 많고 리뷰를 쓸 때에는 글 1000자 이상, 동영상 포함 사진 15장 정도 올려야 하는 규칙이 있기 때문에 이 점 확인해서 체험을 신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맛집보단 뷰티 쪽에 관심이 많아 신청해보진 못했지만 맛집 블로거들이나 맛집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강남맛집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5. 놀러와 체험단

체험단

아직 많은 분들이 알지 못해서 신청 인원이 항상 적은 놀러와 체험단 사이트는 지역 별로 맛집, 뷰티, 숙박, 문화, 배달 등 여러가지를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거의 웬만하면 수도권, 서울 쪽이 많이 있으며 수도권도 지역 별로 많지 않기 때문에 잘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을 할 때에는 리뷰 작성 시 필수 내용을 꼭 확인을 하는 것이 좋고 제한 인원, 어떤 시간에 방문을 해야 하는지도 확인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리뷰는 2200자 글자 수를 넘겨야 하며 사진은 22장 이상 꼭 넣어야 하는 것을 보니 타 사이트에 비해 리뷰에 대해서는 엄격한 편인 것 같네요.

6. 티블

맛집보단 뷰티, 인테리어, 펜션 등 다른 종류가 많이 있는 티블 사이트는 배송 상품이 굉장히 많이 있어서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사진 찍어서 리뷰를 올려주면 되는데요.

모집 인원은 타 사이트에 비해 적은 편이긴 하지만 퀄리티가 좀 높은 편이며, 지역에 제한 없이 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이죠. 디퓨저나 의류, 네일 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쪽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 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7. 미블

맛집 쪽으로 최적화 되어 있는 미블 사이트는 지역별로 분포되어 있는 식당에서 식사권을 증정하고 직접 먹은 후 리뷰를 작성해주면 되는 사이트인데요. 아무래도 맛집, 카페 쪽으로 최적화가 되어있다 보니 뷰티 쪽이나 인테리어 상품은 거의 없습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 이용권 금액도 좀 높은 편인 것 같은데요. 2인으로 가서 식사를 해야 하다 보니 넉넉하게 먹고 리뷰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말고도 인스타그램으로 올릴 수 있는 체험단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서울오빠

인스타그램 리뷰로 올릴 수 있는 체험이 많은 서울오빠 사이트는 아무래도 젊은 층을 노리고 마케팅을 하다 보니 맛집, 운동, 뷰티, 분위기 좋은 술집 등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웬만하면 방문형이 많고 리뷰만 올려주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자단도 있는데요. 저도 이 사이트를 보면서 정말 괜찮은 맛집을 많이 보게 되었어요. 종종 여기를 방문해서 어떤 맛집이 있는지, 분위기 좋은 곳이 있는지 살펴보고 인스타그램으로 리뷰를 올릴 수 있도록 신청 해 봐야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8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투 잡으로 많이 하고 계시는 리뷰 작성! 당첨만 된다면 주말에 연인, 가족과 즐겁게 데이트를 한 후 간단하게 글만 작성해주면 되니 세상 간편하죠. 모르시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