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손쉽게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TOP 4

   읽는 시간 2 분

요즘 대부분 모든 사람들이 SN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싸이월드,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했다면 요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들의 소식을 간편하게 보고 소통을 하곤 합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초보자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TOP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방법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인스타그램 사람 찾는법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몇몇 분들은 알고 계신 방법일 수도 있지만 인스타그램을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생소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혀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원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집에서 돈 버는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6

[sc name=”gflix” ][/sc]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TOP 4

1. 이름 검색

이름 검색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첫 번째 방법은 이름 검색 하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키면 하단 메뉴 중 돋보기 모양이 있습니다. 돋보기 모양을 클릭 후 검색 창에 원하는 사람의 이름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목록으로 보이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송중기를 좋아해서 송중기를 검색하니 송중기 관련 계정이 검색이 됩니다.

이름을 한글이 아닌 영어로 지정해놓는 사람도 있으니 한글로 검색 했을 때 뜨지 않으면 영어로도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2. 연락처 동기화

연락처 동기화

인스타그램 연락처 사람 찾기 방법은 바로 연락처 동기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친구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나의 프로필 메뉴에 들어가서 우측 삼선을 누르면 설정이 나옵니다. 설정 들어가서 계정을 클릭 후 연락처 동기화를 하면 인스타그램 번호 사람 찾기가 됩니다.

관련글 :  PC, 모바일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 하는 방법

만약 연결을 해지하고 싶다면 이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하시면 됩니다.

3. 페이스북 연동

페이스북 연동인스타그램 전화번호 사람찾기 두 번째 방법으로는 페이스북 연동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을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친구가 페이스북에 다 있을 텐데 이를 연동 시키는 방법으로 연락처 연동과 비슷한 방법입니다. 설정 들어가서 다른 앱과 공유를 클릭하면 페이스북, 트위터 등 여러 SNS가 뜨게 되는데 이 중 페이스북을 클릭하면 연동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찾는 사람 대부분 이 방법을 쓰면 어느 정도 찾을 수 있습니다.

[sc name=”gflix” ][/sc]

4. 추천 친구 목록

추천 친구 목록

인스타 사진으로 사람찾기 방법입니다. 나의 피드를 들어가게 되면 내 프로필 밑에 추천 친구가 자동으로 뜨는데 예전 싸이월드 파도타기와 비슷한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람 찾아보기 옆 모두 보기를 누르면 내가 알 수도 있는 친구 목록이 뜨게 됩니다. 사진을 보고 내가 아는 친구면 간편하게 팔로우 누르면 됩니다.

관련글 :  무료 오행분석 사이트 TOP 3 알아봅시다.

마무리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람 찾기 방법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SNS 특성상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사람 찾기나 비로그인 사람 검색의 기능은 일부 제한이 있으니 원하는 사람을 찾거나 피드를 보고 싶다면 회원 가입 후 진행 하시면 간편하게 인스타 사람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SNS 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