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쓰는 게이밍 마우스 추천 순위 TOP 5

   읽는 시간 3 분

컴퓨터를 자주 하시는 분이나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장비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실텐데요. 키보드부터 헤드셋 등 다양한 장비가 있지만 마우스만큼 중요한 장비가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선 뿐만이 아닌 유선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게이밍 마우스 추천 TOP 5

1. 로지텍 G102

G102

가성비 마우스 추천으로 떠오르는 제품 하면 바로 로지텍 G102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마우스 내에 감도 조절까지 가능하며 영롱한 불빛도 굉장히 이쁜 제품입니다.

여자 손에는 크기가 괜찮지만 남자 분들에게는 마우스가 약간 작게 느껴지실 수 있고 여성 분들에게는 마우스가 무겁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무선이 아닌 유선이며 가격은 1만 원 후반~2만 원 초반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관련글 :  뉴비 필수! 일일 원신 숙제 목록

2. 로지텍 G304

G304

게이밍 마우스로는 보통 무선보다는 유선을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반응 속도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무선 마우스라고 해도 유선 마우스만큼 반응 속도를 따라 갈 수 없다는데요.

그러나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무선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로지텍 G304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선임에도 불구하고 유선과 반응 속도에서 별 차이가 나지 않고 무선이기 때문에 마우스를 잡아당길 필요가 없어서 사용할 때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무용으로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격은 3만원 초반~정품의 경우는 5만원 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3. 앱코 H150A

게이밍 마우스 추천

초 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앱코 H150A 마우스는 가벼운 것으로 유명하며 그립감도 좋고 무선이라는 장점이 있는 마우스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 두 개가 있고 꼭 오른손잡이 아니어도 왼손잡이어도 최고의 그립감을 선사해주는데요.

관련글 :  모든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코드 및 사용 방법

양손잡이에게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해주고 클릭감도 경쾌하며 내구성도 좋기 때문에 무선이면서 가벼운 마우스를 찾는 분들에게는 앱코 마우스를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75,000원 선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4. RAZER VIPER

RAZER VIPER

빠른 반응속도와 높은 정확도, 초 경량의 무게를 보여주는 RAZER VIPER 마우스는 프로 게이머들이 함께 디자인을 하고 검증한 마우스로 고급 진 디자인도 큰 장점 중 하나 입니다.

여자가 사용하기에도 손목에 큰 힘을 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고 남성 분들도 사용할 때 적당한 무게였기 때문에 남녀 모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마우스로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5만원 선!

5. Razer DeathAdder V3 Pro

Razer DeathAdder V3 Pro
게이밍 마우스 추천

유선과 무선 모두 사용이 가능한 Razer DeathAdder V3 Pro 마우스는 상황에 따라서 선을 꽂아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고 선을 빼서 무선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마우스입니다.

관련글 :  거상 승전기념주화 사용처와 국가기여도

가격대가 있는 만큼 고급 진 디자인과 가벼운 중량. 그립감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다 갖추고 있으며 구매 시 그립 테이프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붙여서 사용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20만 원 초 중반대로 구성되어 있네요.

마치며

오늘은 게이밍 마우스 추천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마우스가 있지만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인기 있는 제품 위주로 추천 드려 보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