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보기 좋은 웹드라마 추천 TOP 10

   읽는 시간 4 분

MZ세대를 위한 맞춤 콘텐츠란 소리가 있을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바로 웹드라마인데요. 오늘은 웹드라마에 입문하는 분들을 위해 가볍게 보기 좋은 웹드라마 추천 TOP 10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유튜브에 나와있으니 검색만 하시면 된답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웹드라마 추천 TOP 10

1. 오늘도 무사히

무사히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 오늘도 무사히 ” 는 어른들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랜 연애로 서로에게 무뎌진 커플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그려내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킨 작품입니다. 1화를 클릭하는 순간 정주행을 할 수 밖에 없다는 마성의 작품인 만큼 꼭 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2. 블루버스데이

웹드라마 추천 블루버스데이

블루버스데이는 판타지 로맨스 스릴러 웹드라마로 생일을 맞이한 하린의 폰으로 축하 메세지와 함께 서준의 기일이 함께 뜨는것으로 시작합니다. 왜 드라마 제목이 ” 블루버스데이 ” 인지 부연설명 없이 한 번에 이해할 수 있었던 장면이죠.

기대보다 너무 재밌었던 작품으로 배우들이 연기도 너무 잘해서 놀랐고 대본도 어디 빠질만큼 허술한 대본도 아니었습니다. 스릴러라는 말에 맞게 흥미진진하게 진행됬고 복선과 떡밥회수도 기가막히게 잘되어있어서 취향만 맞는다면 정말 재미있게 볼 법한 작품이죠.

관련글 :  연애세포를 깨워줄 연애 웹툰 추천 TOP 10

3. 인어왕자 : 더 비기닝

더 비기닝
” 10대 웹드라마 추천 – 인어왕자 – 더 비기닝 “

오글거리는 김치 하이틴이 보고싶다면 2시간의 짧은 웹드라마가 보고 싶다면 혹은 비주얼 맛집을 찾고 싶있다면 인어왕자 : 더 비기닝을 추천드립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남녀공학이 된 학교에서 펼쳐지는 2학년들의 우정, 꿈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웹드라마 상 오글거리는 전개와 상황 그리고 대사들 클리셰적인 요소들이 있는 작품으로 손발이 오그라지고 숨이 ” 헉 ” 막히고 헛웃음이 나기도 하죠. 오글거리다 못해 그 맛을 즐기는 재미도 있는 작품입니다.

4. 미미쿠스

예고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 미미쿠스 ” 입니다.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남학생이 유명 연습생을 따라한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리얼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자신의 모든 걸 따라하는 ” 미믹 ” 친구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많은만큼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있어야 데뷔하는 아이돌 지망생은 어떨까요? 과연 진짜와 가짜가 만나면서 어떤일이 벌어지게 될까요?

5. 오늘부터 계약연애

계약연애
” 설레는 웹드라마 추천 – 오늘부터 계약연애 “

“오늘부터 계약연애” 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훌륭한 비주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평범한 내가 유명한 사람 혹은 셀럽과 연애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은 꿈꾸는 로망이 아닐까요? 그런 로망을 대리만족할 수 있는 웹 드라마 입니다.

관련글 :  여공남수 웹툰 추천 BEST 7 자극적인

지극히 평범하고 조용한 학생인 ” 이승민 ” 이 학교내 최고 인싸 아이돌 연습생 ” 오지나 ” 와 계약연애를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순둥순둥한 연하남 승민과 당당한 연상녀 오지나 캐릭터가 이 드라마의 최고 매력 포인트로 걸 크러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6. 연애플레이리스트

연플리는 너무 유명하죠? 웹드라마를 대유행시킨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시즌1부터 챙겨본 사람으로서 굉장히 고퀄이고 재미있는 작품이죠. 배우들이 다 비주얼 맛집이라 대학생활에 로망도 생기는 드라마죠. 내용 자체도 현실성 없는 내용이라기 보단 일상 같은 느낌이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7. 한입만

” 한입만 ” 시리즈도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드라마 입니다. 웹드라마는 보통 연애, 일상등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는데 ” 한입만 ” 은 제목부터 알 수 있듯이 음식을 먹는 이야기라서 보면서 배고픈..? 그런 작품이죠.

그래도 단순히 먹고 끝나는 그런 이야기가 아니라 그 사이에 연애 이야기도 있고 우정 이야기도 있어서 아주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8. 짧은대본

” 유튜브 웹드라마 추천 – 짧은대본 “

짧은대본 시리즈를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 썰 만화 ” 같은 느낌의 웹드라마 입니다. 짧은 편들을 드라마로 만드는 작품으로 흔한 커플들 속에서 혹은 한번 쯤 겪어본 경험들을 현실처럼 킹받게 연기 잘하는 배우들을 짧은 드라마로 볼 수 있다는점에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관련글 :  어른이를 위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 15

9. 픽고

대학생활을 중점으로 여러 인물들의 생활에 대해 보여주고 있는 웹드라마 채널 ” 픽고 ” 입니다. 픽고에서는 연애뿐만 아니라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아 종일 알바를 해야 하는 친구, 금수저로 태어났지만 항상 통제적인 부모를 둔 친구, 지나치게 주변 사람에게 의지하는 친구 등 다양한 환경과 성격을 가진 사람들을 보여줌으로써 현실성을 더하고 많은 공감을 자아내는 작품이죠.

10. 아직 낫서른

낫서른

” 아직 낫서른 “은 2030세대의 현실적인 일, 사랑, 우정 얘기로 2030세대의 많은 공감을 자아내는 웹드라마 입니다. 드라마의 전체적인 이야기는 지원, 란주, 아영 3명의 여자가 나오고 이들은 이제 갓 서른이 된 절친들로 각자의 자리에서 여전히 흔들리고 방황하는 세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약 20분 가량의 짧은 분량과 짧은 타임에 비해 탄탄한 스토리와 구성 그리고 정인선, 홍아영, 하니 등 이름만 대면 알법한 배우들이 작품에 출연해 몰입하기도 좋은 작품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