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TOP 12 신상 메뉴 포함

   읽는 시간 7 분

단 돈 1500원으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컴포즈 커피는 많은 분들이 단골로 이용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인데요. 우유가 들어가는 메뉴에는 상하 목장 우유를 사용하고 커피를 아이스로 변경할 때 추가금이 붙지 않아 가성비가 좋은데 오늘은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12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TOP 12

1. 커피 밀크 쉐이크

밀크 쉐이크

그냥 밀크 쉐이크를 먹기에 심심하다면 커피 밀크 쉐이크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상하 목장 우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밀크 쉐이크 종류의 맛들이 다 좋은 편입니다.

커피 밀크 쉐이크는 달달하면서 커피의 향도 느낄 수 있어 당 충전까지 가능한 메뉴인데요. 카페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점심 먹은 후 나른한 오후에 한 잔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제가 먹어보았을 땐 약간 더위사냥에 우유 탄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메뉴랍니다.

2. 아인슈페너 라떼

라떼

 

일반 라떼보다 더욱 달달한 아인슈페너 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를 넣고 그 위에 상하 목장 우유를 휘핑으로 만들어서 얹기 때문에 더욱 달달 고숩게 먹을 수 있는 라떼 종류인데요.

사실 아인슈페너 메뉴 자체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죠. 우유와 커피, 휘핑을 다 섞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따로 따로 먹으면서 맛을 온전하게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주문 할 때 시럽이나 우유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니 나만의 레시피를 통해 만들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저 같은 경우에는 휘핑을 좀 많이 얹어 달라고 요청하는 편이랍니다.

3. 민트초코 오레오 라떼

초코 오레오 라떼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민트초코 오레오 라떼

 

호불호가 갈리는 민트초코를 좋아하시는 민초단을 위한 메뉴 바로 민트 초코 오레오 라떼인데요. 보통 다른 카페에서는 밑에 초코 음료를 프라페나 스무디 종류로 제공하고 있지만 컴포즈 커피에서는 라떼로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민트 초코 라떼 위에 달달한 휘핑과 초코 시럽, 오레오 가루가 올라가 있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은 물론 달달한 맛까지 같이 느껴볼 수 있으니 당 충전에도 굉장히 좋은 음료겠죠? 민초파 분들이라면 무조건 먹어봐야 할 베스트 메뉴 중 하나입니다.

4. 샤인머스켓 케일주스

케일주스 2

기존에 있던 키위나 복숭아 주스와는 다른 새로운 주스 메뉴인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샤인머스켓 케일주스 입니다. 상큼하면서 달달한 샤인머스켓과 케일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상큼하고 건강 해지는 것 같은데요.

달달한 음료나 카페인이 불호인 분들, 평소 건강 음료를 주로 드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얼음 자체와 함께 갈려서 나오기 때문에 양이 많기 때문에 아침 대용으로 마셔도 좋은 음료라고 볼 수 있겠네요. 케일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과일의 맛이 많이 느껴져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음료 중 하나랍니다.

5. 딸기스무디

 

맛있는 딸기로 만든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딸기 스무디는 시원하면서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 장점이죠.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딸기 스무디 또한 컴포즈 커피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데요.

주문 할 때 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요거트가 들어간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하면 되고 딸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취향에 따라 딸기 라떼로 먹어도 괜찮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무디로 주문 할 때 덜 갈아 달라고 요청 하면 얼음 식감까지 같이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캔디소다 밀크 쉐이크

밀크쉐이크

추억의 뽕따 아이스크림 아시는 분 계신가요? 쭈쭈바를 먹다 보면 하나로는 부족했던 경험 한 번 쯤은 다 있으실텐데요. 이제 부족하지 않게 쉐이크로 즐길 수 있도록 컴포즈에서 여름 한정 시즌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맛은 정말 뽕따 그대로의 맛이며 달달한 소다와 밀크 쉐이크가 만나니 조합도 잘 어우러지고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원샷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시원하면서 달콤한 맛이 장점이죠.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이니 여름 지나기 전에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7. 팥절미 밀크 쉐이크

밀크 쉐이크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팥절미 밀크 쉐이크

컴포즈 인기 메뉴 바로 팥절미 밀크 쉐이크입니다. 팥 맛이 베이스로 되어있는 쉐이크 위에 팥과 인절미 떡이 올라가 있으며 팥빙수 대용으로 먹기 좋은 음료로 추억의 팥빙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맛인데요.

주문 시 펄 추가, 샷 추가, 휘핑 추가를 해서 드실 수 있으며 무료 옵션에서는 시럽과 얼음, 농도, 당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떡을 더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녹기 전에 숟가락으로 먹던가 두꺼운 빨대로 빨아 먹어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8. 더블 초코 라떼

초코 라떼

 

극강의 달달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더블 초코 라떼를 추천 드리는데요. 초코 드리즐을 컵 자체에 뿌린 후 초코 음료 위에 휘핑 크림을 얹고 초코  시럽을 뿌린 후 작은 초콜릿을 휘핑 위에 뿌린 음료로 단 맛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아주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 직접 먹어본 적은 없지만 초코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 평을 들어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휘핑도 부드러우며 초코 음료 자체도 맛이 좋기 때문에 초코 러버들이 많이 찾는 음료라고 하네요.

9.  모카 자바칩 프라페

자바칩 프라페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모카 자바칩 프라페입니다. 모카 맛 커피 프라페 위에 휘핑과 초코 드리즐, 초코칩이 올라가는 음료로 달고 씁쓸한 맛이 일품인데요.

초코칩을 꽤 많이 얹어주어 씹는 맛이 있고 달달 하여 나른한 오후에 한 잔 마시면 피로가 싹 가시게 됩니다. 후식으로도 괜찮은 음료로 근처 컴포즈가 있다면 점심 후 한 잔 마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10. 사과 생크림 와플

생크림 와플

사실 컴포즈는 와플을 먹으러 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와플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겉은 노릇노릇하고 바삭바삭하며 속은 촉촉하며 휘핑 및 여러 토핑을 올려 먹으면 굉장히 맛있는 메뉴인데요.

일반 와플의 경우 총 3가지 메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사과 생크림 와플이 가장 맛있었는데요. 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떻게 굽느냐 어떻게 식히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지만 기본적인 와플 맛은 너무 맛있었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컴포즈 음료를 사러 갈 때에는 무조건 와플을 같이 포장해서 먹는 편입니다.

11. 크루아상 와플

와플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와플

일반 와플만 있는 것이 아니고 크로플 와플도 판매하고 있는 컴포즈 커피는 직접 크로플 와플 생지를 해동 시켜서 구워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일반 와플를 겉바속촉이라고 표현한다면 크로플 와플의 경우에는 쫀쫀한 맛이 일품이죠. 크로플의 경우에는 위에 휘핑 및 토핑이 있는 것 보다는 아무것도 없는 기본 크루아상 와플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으니 기본으로 먼저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2. 티라미수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티라미수

사실 일반 카페에서 조각 케익을 먹으려면 굉장히 비싼 돈을 주고 사 먹어야 하는데요. 컴포즈의 경우 음료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케익도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티라미수 케이크도 촉촉하면서 비싼 티라미수에 비해 맛이 전혀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떼 종류를 먹을 때에는 케익과 함께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TOP 1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포즈 커피와 경쟁하는 메가 커피 보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500원 정도 낮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컴포즈 커피인데요. 메뉴 추천을 보시고 색다른 음료를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