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조합 BEST 5

   읽는 시간 2 분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치킨플러스는 무조건 순살로 시켜먹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다리살을 쓰는것 같습니다. (뇌피셜) 순살이 퍽퍽하지 않고 정말 촉촉하고 야들야들한게 닭꼬치처럼 정말 먹기 좋습니다.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조합 BEST 5

[sc name=”gflix” ][/sc]

1. 눈맞은 치킨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눈맞은 치킨

눈맞은 치킨은 BHC의 뿌링클과 흡사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뿌링클 성애자로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답니다. 둘다 맛있지만 개인적인 차이점을 꼽자면 치킨플러스 눈맞은 치킨은 치킨 색이 더 노랗고 위에 가루가 조금 더 덜뿌려져있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양념은 진짜 똑같아요. 뼈있는 닭을 좋아한다면 뿌링클 순살로 먹을거라면 치킨플러스로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 가격 : 순살 15,900원
관련글 :  착한 가격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8가지 알아보자

2. 마늘스태미나치킨

마늘스태미나치킨

마늘스태미나치킨은 마늘이 들어가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치킨입니다. 마늘향도 좋고 달달함이 가미가되어서 알싸함을 적어서 크게 호불호가 없는 메뉴랍니다. 마늘향이 정말 진하게 풍기지만 매운맛은 전혀 없고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양념입니다. 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후라이드 자체로 바삭하고 맛있어요. 추천하는 조합은 마늘스태미나치킨 순살에 로제떡복이 강력추천합니다.

  • 가격 15,900원

[sc name=”gflix” ][/sc]

3. 강정치킨

강정치킨

바삭바삭한 강정 좋아하시나요? 그러면 치킨플러스 강정치킨이 딱 맞겠습니다. 매콤달콤한 양념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강정치킨을 먹을때는 치킨 아래쪽에 양념이 깔려있으니 듬뿍뭍혀서 드시길 바래요

  • 가격 14,900원

4. 후라이드순살 + 까르보나 떡볶이

후라이드순살

메뉴중 치킨 + 떡볶이 메뉴를 시키면 저렴한 가격에 치킨과 까르보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데요. 치킨플러스의 후라이드는 정말 바삭담백하고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순살이 닭다리살로 만들어지다보니 정말 부드럽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 바삭 담백한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 수 있는데요. 떡볶이도 분모자처럼 길쭉한 떡으로 먹기좋답니다.

  • 가격 18,900원
관련글 :  간단한 한 끼 봉구스 밥버거 메뉴 가격 추천 TOP 6

5. 핫쵸킹

핫쵸킹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마지막. 핫쵸킹은 월남고추의 칼칼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정말 매운 치킨이 땡길때 꼭 먹게되는 치킨입니다. 맵찔이는 도전해서는 안되고 사진으로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고추조각들이 즐비한데요. 이게 정말 매워 두피속까지 땀을 송글송글 맺게 만들어줍니다. 물론. 매운맛을 제외해도 기본적은 맛 자체가 맛있답니다.

  • 가격 15,900원

마무리하며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BEST 5를 알아보았어요. 치킨플러스 치킨은 순살로 먹는것이 좋은데요. 순살이 닭다리살로 제조되다보니 정말 야들야들하고 맛있답니다. 다만 국내산이 아닌 태국산인점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