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의 단짝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TOP 10

   읽는 시간 6 분

여러분들은 퇴근 후 시원한 맥주 한 잔 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맥주를 혼자 굉장히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요즘은 편의점에서 4캔 만 원, 5캔 만 원 이렇게 행사를 하기도 하고 처음 보는 맥주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늘은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TOP 10

1. 곰표 맥주

밀맥주 1

 

  • 곰표 밀맥주 도수 : 4.5%

CU 편의점 맥주 추천 곰표 맥주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과일인 복숭아와 살구의 향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며 꽃 향도 은은하게 나며 특유 단맛이 있어 맥주의 쓴맛이 싫은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 과일 향 맥주를 좋아하시는 여성 분들에게 편의점 과일 맥주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CU에 가면 꼭 사서 오는 맥주이며 밀 맥주와 에일 맥주 두 가지 종류가 있으니 약간 스윗한 맛을 원한다면 밀맥주, 상쾌하게 마시고 싶다면 썸머 에일 맥주로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썸머 에일 맥주 도수가 밀 맥주보단 0.5%가 높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스텔라 아르투아

스텔라 아르투아

  • 스텔라 아르투아 도수 : 5%

편의점 맥주 추천 2022 스텔라 아르투아입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세계 맥주 5위 안에 들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맛은 쌉쌀한 벨기에 라거 맥주입니다.

옥수수가 함유되어 있고 벨기에 맥주 중 가장 많이 알려진 맥주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묵직한 맛을 좋아하신 다거나 평소 라거 맥주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드셔 보셔도 좋은 맥주로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사이드 메뉴까지 알아보는 BHC 치킨 추천 TOP 10

3. 블랑 1664

블랑 1664 편의점 맥주 추천

  • 블랑 1664 도수 : 5%

편의점 맥주 추천 디시 블랑 1664는 폴란드가 원산지인 맥주이며 강한 탄산으로 인해 맥주를 드시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블랑 맥주에는 오렌지 껍질과 시트러스 향, 고수가 들어있어 맥주 색깔이 오렌지 빛깔을 띄고 있으며 향도 은은하게 오렌지 향이 나며 라거 맥주와 달리 새콤달콤한 맛과 꽃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맥주로 많은 분들이 찾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주로 여성 분들이 찾는 맥주 중 하나로 상큼한 과일 맛 향이 나는 맥주를 원하신다면 블랑 어떠세요?

4. 아사히 맥주

아사히 맥주

  • 아사히 맥주 도수 : 5%

편의점 맥주 추천 더쿠 아사히 맥주는 일본의 대표 맥주로 현재 롯데 아사히 주류에서 수입해서 판매 중에 있습니다. 드라이 맥주로 잘 알려진 아사히 맥주는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으며 신맛과 엔젤링이 특징이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사히 맥주는 135ml 미니 캔으로도 나오니 술을 못 드시는 분들도 가볍게 드시기에 좋으나 구하기가 힘들다는 점…저도 미니 맥주 구입하고 싶습니다.

5. 호가든

1
편의점 맥주 추천

 

  • 호가든 맥주 도수 : 4.9%

편의점 맥주 추천 호가든은 벨기에산 맥주이며 블랑 1664처럼 오렌지 향이 첨가된 에일 맥주로 호불호가 약간 갈리는 맥주이기도 합니다.

오렌지 향이 첨가 되서 향이 은은하게 나고 고수 씨앗을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산미가 더해진 맥주로 만약 과일 향 맥주나 신 맛의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지 않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즐겨 마시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BEST 10 실패 없는

요즘은 종류가 호가든 윗비어, 페어, 보타닉 등 다양하게 종류가 많으니 나에게 맞는 맛을 찾아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호가든 로제

호가든 로제

  • 호가든 로제 맥주 도수 : 3%

달달한 맛이 일품인 호가든 로제는 위에서 설명 드린 호가든과 같은 벨기에산 맥주이며 핑크 빚을 가진 밀 맥주입니다.

호가든 맥주와 다르게 과일 농축액 라즈베리와 딸기, 사과, 엘더베리가 함유되어있어 맥주 맛이 거의 나지 않고 약간 풍선 껌 맛이 나기도 합니다. 남성 분들보단 여성 분들이 많이 찾는 맥주이기도 하며 도수가 낮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시다 보면 물릴수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달아서 그런지 불호이며 술을 마시기 전 워밍업 수준으로 한 잔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기네스

기네스

  • 기네스 맥주 도수 : 4.2%

기네스는 흑맥주로 유명한 맥주이며 사실 흑 맥주는 호불호가 갈려 마셔본 분 보단 안 마셔본 분이 더 많으실 텐데 한 번 빠지면 계속 흑맥주만 찾게 될 정도로 맛이 엄청 부드럽다고 합니다.

엄청난 전통을 가지고 있는 흑맥주는 150여 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보리가 흑색 완전체로 재탄생 되는 화씨 232도에서 만든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반 맥주 거품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흑맥주 거품은 부드럽고 담백해서 일부러 거품 생기도록 따라서 마시는 편이니 흑맥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기네스 추천 드립니다.

8. 코젤 맥주

코젤 맥주

  • 코젤 맥주 도수 : 4.6%

편의점 맥주 추천 코젤 맥주는 체코가 원산지로 기본 라거의 맥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젤은 프리미엄 라거와 코젤 다크로 나뉘는데 코젤 다크는 흑맥주 종류이며 알코올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고 탄산도 쎄지 않으며 끝 맛이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TOP 8

집에서 드실 때 컵 입구에 시나몬 설탕을 묻혀서 드신다면 호프집에서 파는 맛을 느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9. 썸머스비

  • 썸머스비 맥주 도수 : 4.5%

덴마크에서 첫 출시한 썸머스비 맥주는 사과향과 맛이 가득 담긴 맥주로 호가든 로제와 같이 술 맛이 거이 나지 않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제가 처음 마셨을 때 “엥 이거 맥주가 아니고 음료수 아니야?”라고 했을 정도로 사과 음료수 맛이 굉장히 강했는데요.

간단하게 혼맥이나 술을 마시기 전 워밍업으로 마시기 좋은 술로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극불호일수도 있으니 꼭 이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10. 타이거 라들러

라들러

  • 타이거 라들러 맥주 도수 : 2%

평소 술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타이거 라들러 맥주를 추천 드리는데요. 레몬 맛이 나면서 도수가 굉장히 낮고 가벼운 탄산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맥주 종류 중 하나입니다.

맥주를 딱 까면 레몬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시트러스 특징인 상큼하고 달달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맥주로 아무래도 남성 분들 보다는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맥주입니다. 저는 아직 한번도 마셔보진 못했지만 후기를 보니 맛이 있다는 평이 많으니 저도 조만간 한 번 마셔보아야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맥주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굉장히 많은 수입 맥주를 판매하고 있죠. 사람마다 입맛과 선호하는 주류 특징이 다 다르니 아직 나에게 맞는 맥주를 찾지 못했다면 할인할 때 왕창 사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