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추천 TOP 14

   읽는 시간 8 분

좀비 생존 게임 좋아하시나요? 옛날에는 PC로만 즐길 수 있던 좀비 게임이 스마트폰 덕분에 모바일폰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할까요?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좀비 게임을 찾고 있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최고의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추천 TOP 14

1. 데드 어헤드

어헤드

좀비가 창궐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데드 어헤드의 한 남자는 스쿠터를 타고 탈출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또한 가능한 한 많은 언데드들을 휠로 덮치기로 결심합니다. 영웅과 스쿠터를 조종하여 장애물을 지나고 경사로를 뛰어넘고 좀비를 처치하면서 최고 점수를 쌓아 보세요. 데드 어헤드는 더 멀리 갈수록 더 큰 도전 과제를 던집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모은 포인트로 더트 바이크부터 헬리콥터, 무기,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장소까지 더 좋은 바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데드 어헤드는 매력적인 비주얼 스타일과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플레이로 다음 레이스를 위해 다시 찾게 만드는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입니다.

2. 데드 트리거2

빠른 좀비, 덩치 큰 좀비, 폭발하는 좀비는 잠시 잊어버리세요. 고층 빌딩만한 좀비라면 어떨까요? 데드 트리거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종말을 배경으로 한 이 1인칭 슈팅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총기로 좀비의 얼굴을 날려버리고 자신을 지켜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생존자들을 도와야 합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좀비들은 작전 기지에 합류하여 귀중한 보급품을 제작함으로써 보답합니다. 디지털 화면 컨트롤을 사용해 캐릭터를 조종하고 황량한 폐허를 헤쳐나가세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좀비를 물리치고 도움이 필요한 생존자를 도와 새로운 아군을 확보하세요. 데드 어헤드와 속편과는 달리 데드 트리거 2는 좀 더 진지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3. 데스 로드 투 캐나다

로드 투 캐나다

드디어 종말이 일어났습니다! 좀비가 세상을 놀라게 했고, 지구에 안전한 곳은 단 한 곳뿐이라고 합니다. 플로리다와 캐나다 사이의 위험한 도로를 가로지르며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생존자들을 조종해 보세요.

관련글 :  최고의 샌드박스 게임 추천 TOP 26

데스로드 투 캐나다는 좀비로 가득한 액션 RPG로, 인육을 먹는 좀비 무리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영입하여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캐릭터마다 무기가 필요하고 귀중한 식량을 소모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데스로드 투 캐나다는 9.99달러에 판매되지만, 구글 플레이 패스 구독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제 캐나다인이 작성한 농담이나 조크가 제공되므로 방구석에서 캐나다 여행을 유머러스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입니다.

4. 둠스데이 :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는 언데드에 의해 황폐해진 세계로 여러분을 던져주는 아이소메트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라스트 오브 어스와 롤리팝 전기톱과 같은 장르의 인기 게임에서 명백한 힌트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조종하는 그룹은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거친 중년 남성과 야구 모자를 쓴 뻔뻔한 십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치 라스트 오브 어스의 조엘과 엘리처럼 들리지 않나요? 초반에는 분홍색 전기톱으로 좀비를 처치하는 교복 차림의 활기찬 소녀도 만나게 됩니다. 좀비와 자주 마주쳐서 승리하면 재래식 무기와 각 캐릭터 고유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다이스맨틀

다이스맨틀은 이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많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채집과 요리부터 사냥과 청소에 이르기까지 좀비 대재앙의 거의 모든 생존 측면에 참여할 준비를 하세요.

이 게임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거의 모든 물체에서 재료를 부수고 회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종말의 황무지를 탐험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모험을 떠나면서 재료를 무기와 보급품으로 바꾸어 언데드에 맞서 싸우세요.

9.99달러인 다이스맨틀은 모바일 게임치고는 꽤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광고나 인앱 구매를 한 번도 볼 수 없는 것에 비하면 오히려 가성비 좋은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입니다.

6. 인투 더 데드2

인투 더 데드 2는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좀비의 파도가 그의 앞을 가로막고 있으며, 황량한 들판과 암울한 숲을 가로질러 위험을 피하면서 그를 안내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또한,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추가 비용 없이 인투 더 데드 2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더 잘 사는 법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BEST 10

레벨과 다양한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인투 더 데드 2는 좀비 무리 한가운데 전리품을 배치하여 위험과 보상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고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도망치시겠습니까? 아니면 귀중품을 손에 넣으려다 죽을 위험을 감수하시겠습니까?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며, 잘못 선택하면 죽게 됩니다.

7. 워킹 좀비 : 슈터

좀비 슈터

우리가 알고 있던 세상은 지옥으로 변했습니다. 이제 피에 굶주린 좀비들이 인간이 살던 지역을 배회하며 구석구석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수천 마리의 좀비가 등장하는 1인칭 슈팅 RPG인 워킹좀비 : 슈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픈월드 배경에 수많은 퀘스트와 목표가 있는 워킹좀비 : 슈터는 여러분을 바쁘게 만들 것입니다. 좀비화되는 것에 대한 자연 면역력을 가진 생존자를 조종하게 됩니다. 하지만 물리는 것은는 여전히 위험하기 때문에 게임의 방대한 아이템 중에서 갑옷과 무기를 장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면 하루를 더 버틸 수 있겠죠.

8. Dead Spreading

Dead Spreading

대학살 좀비 게임 Dead Spreading 서바이벌은 깔끔한 디자인의 좀비들이 우글거리는 게임으로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여주기만 하면 되는 단순한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뒤에서 따라오는 아군을 생존시키며 싸워야 하는데 리더가 이동하면 아군이 몇 걸음 뒤에서 따라오는 만큼 적절한 거리 유지가 중요한 게임으로 코너에 몰리지 않게 잘 도망다녀야 합니다.

9. 데드레인2

데드레인2

몸에서 나무가 자라나는 독특한 컨셉의 데드레인2 입니다. 나무 바이러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주변에 식물이 가득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매우 어두운 게임 입니다. 타격감에 공을 많이 들여 총 쏘는 맛이 상당히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적들이 몰려 있거나 위급시에는 무기를 교체해 레이저건을 사용하거나 기관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테이지 등반 게임이지만 다양한 기믹이 많아 구석 구석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좀비 블래스트 크루

좀비 블래스트 크루

좀비 블래스트 크루는 귀엽지도 징그럽지도 않은 중간 퀄리티의 좀비들이 끊임없이 압박해오는 액션 좀비 게임 입니다. 끊임없이 움직이며 좀비들을 물리쳐야 하는 게임으로 수류탄, 지뢰, 회복. 그리고 터렛까지 그 외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좀비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11. 라이프 애프터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추천 라이프 애프터

라이프 애프터는 오픈월드 MMO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입니다. 다양한 시스템이 존재하는 게임으로 생존과 좀비라는 콘셉에 맞게 아주 잘 어울리는 게임 입니다. 굉장히 넓은 맵에서 원하는걸 마음대로 할 수 있으며 채집부터 사냥 혹은 건설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뉴비 필수! 일일 원신 숙제 목록

또한, 수시로 바뀌는 환경에 따라서 생태계가 변화하고 낮과 밤 그리고 날씨에 맞는 행동을 취해야 한다는 점이 아주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또한, 넓은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오픈월드 MMO 게임 답게 다른 생존자들을 만날 수 있기에 하나의 아이템을 두고 경쟁해야 할때도 있습니다.

12. 지구의 마지막 날

지구의 마지막 날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을 논할때 항상 거론되는 게임인 지구의 마지막 날 입니다. 좀비 생존 게임에 하나의 장르를 개척했다고 할 정도로 대단한 게임으로 기본적인 틀은 좀비 생존 게임 이다보니 많은 재료를 파밍하고 집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아이템을 파밍하고 그 아이템을 기반으로 다른 제작품을 만들어 새로운 맵에 가서 좀비를 사냥해야 합니다. 단순한 게임처럼 보이지만 직접 플레이를 하다 보면 계속해서 좋은 아이템을 갈망하게 만들며 집과 탈것들도 만들고 싶어집니다.

또한, 도전해보지 못한 곳을 도전하게 되고 다른 생존자를 만나 PVP를 즐기는 등 이 게임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의 최고봉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잘 만든 게임입니다.

13. 더 워킹 데드 : 무인 지대

더 워킹 데드 무인지대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추천 더 워킹 데드 : 무인 지대는 미국 드라마가 원작인 워킹데드 IP를 활용한 게임 입니다. 워킹데드의 주인공들과 함께 좀비를 사냥하며 생존해나가는 게임으로  전체적으로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의 게임으로 전략이 필요한 턴제 전투 게임으로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좀비들을 걱정하면서 스테이지를 등반하는 게임 입니다.

스테이지에서 얻은 재화로 캠프와 주인공들을 육성하는 재미와 다양한 무기의 영웅들로 미션을 해결하는 전략의 맛이 좋은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입니다.

14. 그들이 온다

그들이 온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그들이 온다 입니다. 끝없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몰려드는 좀비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여야 하는 게임으로 오래 생존하는것이 목표인 게임 입니다.

좀비를 퇴치하고 재화를 획득해 각종 무기, 아이템, 함정을 구입해 더욱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매우 단순한 게임이지만 중독성이 엄청난 게임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