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찾기 어플 주차장 앱 추천 TOP 5

” 주차장 앱 추천 TOP 5 주차 공간이 부족한 우리나라에서는 차를 주차 할 때마다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출장이나 미팅을 하는 직장인들의 스트레스가 더욱 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우리의 삶을 조금은 편안하게 해줄 주차장 앱 5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차장 앱 추천 TOP 5

1. 모두의 주차장

주차장 앱 추천 모두의 주차장

모두의 주차장은 주차장 앱 하면 가장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앱 입니다. 민영 주차장 뿐만 아니라 공영, 쇼핑몰, 음식점, 카페 등 목적지 주변에 주차가 가능한 지역을 지도에서 빠르게 파악해줍니다.

또한, 제휴를 맺은 주차장의 경우 현장 가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파킹

아이파킹

아이파킹 어플은 단순히 주차장을 찾아주는 앱이 아니라 최초의 파킹 패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차장 앱 입니다. 파킹 패스란 비대면 자동 결제 시스템으로 앱에 차량을 등록해 놓고 결제 정보를 통해 출차 할 때 하이패스 처럼 한 번에 출차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주변 주차장을 검색 할 때 아이파킹 존, 발렛, 파트너스 존, 일반 혹은 무료까지 모두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편리성이 좋고 특히 주차가 가능한 차량 유형과 기준 거리 그리고 요금까지 계산이 가능해 참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 T 주차

주차장 찾기 어플 카카오 T주차

카카오 T 주차는 카카오라는 플랫폼의 힘 답게 가장 많은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는 주차장 앱 입니다. 카카오 네비, 카카오 카풀, 카카오 택시, 카카오 대리 운전 등 카카오 T 앱으로 한 가지로 사용 가능 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4. 파킹박

파킹박

주차장 앱 추천, 파킹박은 결제 할 때마다 1%의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는 주차장 앱 입니다. 전기차 충전소, 제휴 주차장, 그린카 등 다양한 주차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고 앱 내의 리모컨으로 차단기 걱정 없이 입차와 출차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간 월 주차 거래가 가능하며 인천공항 발렛 파킹을 제공 한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주만사

주만사

마지막 주차장 앱 추천, 주만사는 월 주차에 강점을 가진 플랫폼입니다. 주차장이 필요로 한다면 매달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온전히 자신만의 주차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또한, 반대로 자신의 거주지 주차장을 사용하지 않거나 자리가 남아있는 공간을 공유해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기능적인 부분에선 다른 앱들과 비슷하고 가장 큰 장점으로는 남는 공간을 공유하여 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연간 120만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무단도용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