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포트폴리오 어플 추천 BEST 5

   읽는 시간 3 분

이번 글에서는 주식 포트폴리오 관리 어플 BEST 5 가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투자 붐이 일어나면서 미국 주식은 물론 ETF부터 NFT까지 정말 다양한 섹터에 투자하고 있는 개인 투자자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주식 포트폴리오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식 포트폴리오 어플 추천 BEST 5

1. 불리오

불릴레오

주식 포트폴리오 어플 불리오 어플은 초보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개의 시나리오 중 나의 투자 성형과 가장 일치하는 것을 고르고 불릴레오와 연동된 본인 계좌에 입금하면 끝입니다.

어떤 시나리오가 좋을지 선택하기 힘들다면 친절하게도 투자 성향을 파악해주는 서비스도 있는데, 레이달리오의 올웨더 포트폴리오로 유명한 “사계절을 견디는 자산배분”, “애프터 코로나” 포트폴리오 등 시나리오를 읽어보고 나의 생각과 일치하다면 주식 혹은 ETF에 투자하고 모든 자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TOP 10

2. 오르락

주식 포트폴리오 어플 추천 오르락

주식 포트폴리오 어플 중 오르락은 주식 매매일지, 배당금 계산, 자산 관리,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자산 관리 앱으로 ” 나의 총 자산, 통계 한눈에 확인, 예상 배당금, 배당 수익률 확인 등”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1년 총 예상 배당금, 예상 수익률, 월 별 배당금, 배당일정 ” 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며 한 눈에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니 뚜렷하게 수치화 된 목표를 세울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현재 오르락에선 오르락 계좌 개설시 주식 1주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참고하세요.

3. 더 리치

더리치

배당주에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설치 해야 할 어플 중 하나인 더 리치입니다. 오르락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리치를 이용하면 특정 종목에 대해 언제 얼마의 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지 매우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옷 잘입는법 코디 앱 어플 추천 TOP 6

PC와 모바일 모두 사용 가능하고 두 기기 모두 연동이 가능하며 국내 주식 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도 적용이 가능하기에 월 간 예상 배당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얼마의 투자금을 투입하면 예상 배당 수익을 예측할 수 있겠고 한 눈에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어 매우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4. 도미노

도미노

주식 포트폴리오 어플 도미노는 여러 종목들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어플 중 가장 직관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 포트폴리오로 자산 비중 조정하기, 뉴스 및 정보 골라보기, 투자자들과의 의견 교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Delta 투자 포트폴리오 추적기

Delta 투자 포트폴리오 추적기

Delta 투자 포트폴리오 추적기는 말 그대로 내 자산의 포트폴리오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주식에 특화되어있지는 않고 가상 화폐, NFT, 주식 등 모든 자산의 변동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호갱노노 이사 견적 어플 추천 BEST 6

위에 소개해드린 어플들이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했다면 Delta는 포트폴리오에 등록 해 놓은 모든 자산의 변동성만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볼 수 있는 편의성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