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TOP35 (완결 포함) 죽기전에 꼭 봐야할

   읽는 시간 18 분

웹툰 추천 TOP35 (완결 포함) 죽기전에 꼭 봐야할 명작 30선

순위는 랭킹순이 아니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별했습니다.

2022-9-27 업데이트

웹툰 추천 TOP35 (완결 포함)

1. 웹툰 추천 – 나 혼자만 레벨업 ( 완결 )

나혼자만레벨업

재능 없는 만년 E급 헌터, 성진우. 기이한 던전에서 죽음을 목전에 두지만 위기는 언제나 기회와 함께 찾아오는 법![플레이어가 되실 자격을 획득하셨습니다.] “플레이어? 내가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전 세계 헌터 중 유일무이, 전무후무 시스템과 레벨업 능력을 각성한 진우. 세상을 향해 자유를 선포한다!

2. 도굴왕

도굴왕

현대에 출몰한 신의 무덤. 유물로 영웅의 능력을 쓰게 된 사람들, 부를 얻게 된 사람들. 그리고 그 유물을 털어가는 의문의 도굴꾼이 나타났다. 도굴왕. “아이씨, 미치겠네. 여기도 또 그자식이 다 털어 갔냐!” 네 것도 내것. 내 건 당연히 내것. 다시 살아난 도굴꾼, 그가 세상 모든 무덤을 접수하기 시작한다!

3. 웹툰 추천 – 화산전생

웹툰 추천 화산전생

무림사에 기록될 전무후무했던 전란의 시대. 그 참혹했던 전쟁의 종식 이면에는 전장의 이슬처럼 아스라이 사라졌던 수많은 영웅들이 있었다. 이것은 영웅을 동경했던 한 사내의 악전고투기이자, 훗날 찬란히 빛날 절대자의 이야기이다.

4. 템빨

템빨

[신영우 (유저 네임: 그리드)] 세계 최고의 가상 현실 게임 <SATISFY>. 현실에서나, 게임 속에서나, 불운은 항상 그의 곁을 맴도는데…. 퀘스트 수행 중 우연히 발견한 게임 속 로또, “파그마의 기서”. 20억 명이 넘는 유저 중 유일한 최강의 레전드리 직업으로 전직.

“어떻게 아직 살아있는 거지…?!” “뭐, 특별한 건 없고…” “템빨이죠.” 지긋지긋한 불운과 악몽 같은 빚쟁이 인생에서 벗어난 최강 플레이어 “그리드”. 고인물도 울고 갈 끝판왕이 찾아온다! [SATISFY에 접속합니다.]

5.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재수생 박은하. 하지만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주인공도 아닌 약혼자에게 독살당해 죽는 엑스트라, 레리아나 맥밀런?! 그녀가 살아남을 유일한 길은 약혼자와의 파혼뿐! 레리아나는 소설 남주, 노아 윈나이트에게 계약 약혼을 청하게 되는데…….

“단 6개월만 약혼자 흉내를 내주신다면 그 후에는, 공작님 인생에서 깨끗이 사라져 드리죠.” “좋아. 대신 내가 필요할 때에는 꼭 내 약혼녀로서의 역할을 해내 줘야겠어.” 그러나 노아 이 자식……. 천사 같은 얼굴 뒤에 까만 속내를 감춘 악마보다 더한 놈이었다?! 그녀는 죽음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냉혈 공작, 노아 윈나이트 X 당찬 빙의녀, 레리아나 맥밀런의 파란만장 로맨스 판타지!

[sc name=”coinland” ][/sc]

 

6. 신마경천기

신마경천기

일인전승으로 명맥을 이어 온 작은 문파, 창존문의 제자 혁운성은 사부가 금단의 마공 마라밀십수를 연성했다는 소문에 의해 정파의 손에 목숨을 잃고 만다 하지만, 죽음의 순간 창존문의 신물인 목걸이가 빛을 발했고, 혁운성에게 새로운 인생이 주어졌다.

바로 잠마동의 수련생 구백호로서의 인생이! 이미 다짐하였으니 복수는 시작되었다 전율하라, 그리고 긴장하라! 그의 창이 정파 위선자들의 심장을 노릴 것이다!

7. 웹툰 추천 –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다시 돌아온 이상, 사랑하는 사람들을 두 번 잃을 순 없어!” 인류가 맞이한 최악의 재앙, 그림자 미궁. 데지르 아르망은 미궁 속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생존자 6명 중 한 명이다. 그들은 그림자 미궁의 마지막 단계에 도전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세계는 멸망을 맞이하고 만다.

모든 게 끝이라 생각했던 순간, 데지르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다름 아닌 13년 전의 세상?! 제국 최고의 마법 학원, 헤브리온에 입학했던 순간으로 돌아온 데지르. 그림자 미궁에서 잃었던 소중한 사람들과 재회하게 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과거를 바꾸고자 하는데…! 그림자 세계 발생까지 남은 시간은 3년! 과거를 바꾸고, 강한 동료를 모아 세상을 구원하라!

8. 두번사는랭커

두번사는랭커

5년 전 사라진 쌍둥이 동생을 잊고 살던 연우. 어느 날 그에게 동생의 유품인 회중시계가 돌아왔다.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일기장. ‘형이 이 일기를 들을 때 즈음이라면 나는 더 이상 이 세상 사람이 아니겠지.’

관련글 :  디즈니 플러스 오류코드 42 해결방법

여러 차원과 우주가 교차하는 세계에 놓인 태양신의 탑, 오벨리스크. 그리고 그 곳을 오르다 배신당해 눈을 감아야 했던 동생. 모든 걸 알게 된 연우는 동생이 남겨 둔 일기와 함께 탑을 오르기 시작한다. 오늘부터 난, 차정우다.

9. 메디컬 환생

메디컬 환생

언제나 실패만 거듭해온 의사 진현. 낙하산에 밀려 대학 병원에서 쫓겨났고, 개업한 병원마저 망했다. 노력하며 살았으나, 그에게 남은 건 실패한 의사란 낙인뿐이었다. 그런 그에게 찾아온 새로운 기회. ‘다시 삶을 살면… 어떤 삶을 살고 싶은가요?’생각지도 않게 찾아온 새로운 인생. 이번엔 반드시 성공하리라!!

10. 웹툰 추천 –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어느날공주가되어버렸다

어느 날 눈을 떠보니 공주님이 되었다! 그런데 하필이면 친아버지인 황제의 손에 죽는 로맨스 소설 속 비운의 공주님이라니죽고 싶지 않다면 친부의 눈에 띄어서는 안 된다. 그런데, “언제부터 내 성에 이런 버러지가 살았지?”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황제 클로드! 그의 눈에 띄어버린 아타나시아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나…… 어떡하지……?”

[sc name=”gflix” ][/sc]

 

11. 끝이아닌시작

끝이아닌시작

독보적인 힘과 부를 겸비한 전쟁의 신, 그레이. 그는 여느 때처럼 잠자리에 들었을 뿐인데 눈을 떠보니 각종 마법과 괴물들이 가득한 새로운 세계에서 깨어나게 되고, 이내 자신이 ‘아서’라는 이름의 아기로 환생해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전생의 죽음, 그리고 그 진실을 알 수 없는 그는 과거의 실수를 다잡으려하기 보다는 새로운 삶에 적응하고자 부단히 노력한다.아서는 그렇게 한 살, 한 살 성장할 수록 점차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새로운 동료들과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본격 먼치킨 판타지 액션!

12. 웹툰 추천 – 묵향 다크레이디

묵향 다크레이디

마교의 교주로서 극강의 무공을 자랑하던 묵향은 적들(혈교)에 의해 생전 처음 보는 생소한 이세계(판타지 세계)로 떨어지게 된다. 그곳에서 엘프, 마법사, 기사, 드래곤 등 새로운 존재들과 만나며… 무림 최고수 묵향이 원래 자신의 세상(무림)으로 돌아가기 위해 긴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스토리.

13. 4000년 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4000년 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웨스트로드 아카데미의 열등생, 블레이크 가문의 수치. 괴로운 삶을 이기지 못해 죽음을 선택한 프레이 블레이크의 몸에 새로운 영혼이 깃든다. “뭐야, 이 몸뚱이는? 하나부터 열까지 손 봐야겠군.” 대마도사 루카스 트로우맨. 열등생 프레이 블레이크의 육체로 복수의 기회를 얻다! 4000년의 시간을 넘어 귀환한 대마도사의 화려한 액션이 시작된다!

14. 웹툰 추천 – 아비무쌍

아비무쌍

“하늘의 뜻을 아니 아비는 무쌍이다” 고아로 떠돌다가 운 좋게 만난 스승에게 무공을 배워 칼 밥을 먹게되는 노가장. 행복한 결혼 생활의 기쁨도 잠시 난산으로 하루아침에 마누라와 사별하고, 홀아버지로서 세쌍둥이를 키우기 위해 천하 삼대 문파 중 하나인 천룡회의 무사로 들어가 이름을 조금씩 알리게 되는데..

15. 웹툰 추천 –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지키기 위해서 나는 강해진다!” 이름 없는 일개 몬스터 ‘해골병사’. 자신의 주인인 서큐버스를 지키지 못한 채 죽임을 당한다. 그러나, 갑자기 20년 전으로 돌아간다?! 일생일대의 최대의 기회! 자신이 지키지 못한 서큐버스를 위해서 해골은 성장해 나간다!

[sc name=”gflix” ][/sc]

 

16.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매춘부였던 어머니가 백작과 결혼하며 벼락출세하게 된 아리아. 사치에 물든 삶을 살던 아리아는 여동생 미엘르의 계략에 의해 억울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죽기 직전, 마치 환상처럼 떨어져 내리는 모래시계를 봄과 동시에 기적처럼 과거로 회귀하게 되는데…!

“저는,제 동생 미엘르처럼 아주 우아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악녀를 상대하기 위해서는 악녀를 뛰어넘는 악녀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자신과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미엘르에게 철저히 복수하기 위해 아리아가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로 한 방식이었다.

17. 웹툰 추천 – 던전리셋

던전리셋

『무한리셋』의 작가 다울 이번에는 『던전리셋』이다! 던전의 함정에서 죽어 가던 정다운 이제 진짜 끝인가 싶었는데……. [생존자 완전 회복] [던전이 리셋됩니다.] 던전 시스템의 오류로 모두가 떠난 곳에서 홀로 낙오된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어떻게든 살아남아 주마!” 끊임없이 리셋되는 던전에서 유일하게 자유로운 존재. 압도적인 노가다로 무장한 버그 종자 정다운의 던전 개척기가 시작된다!

관련글 :  죽기전에 봐야할 일본 영화 추천 BEST 30

18. 샤크

샤크

상어는 부레가 없어서 잠깐이라도 움직임을 멈추면 물속에 가라앉아 죽어. 그래서 상어는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끊임없이 움직이고 또 움직여야 해. 너도 마찬가지야. 살아남고 싶으면 끊임없이 움직여라. 그럼 최고의 사냥꾼이 될 거다. … 상어처럼.

19. 북검전기

북검전기

북벽의 후예, 진무원! 잊혀가는 북검문을 위해. 은밀한 그림자로 시작해 우뚝 선 검이 된다. 거침없이 세상과 싸워 나가는 진짜 남자의 행보. 세상 전부가 적이 된다 해도 단 하나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 그것이 진무원의 검이며 진무원의 의지다.

[sc name=”coinland” ][/sc]

 

20. 웹툰 추천 –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F급 말단 헌터 ‘김공자’. 랭킹 1위 ‘염제’를 부러워하던 어느 날, 무려 S+급 스킬을 얻는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어째 스킬 내용이 이상하다?! 상대의 스킬 중 1개를 복사한다, 까지는 좋은데… ”뭐? 내가 죽어야만 발동된다고?!” 죽어야 사는 헌터의 인간찬가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21. 이계검왕생존기

이계검왕생존기

『귀하는 적합자로 선택받았습니다』 『귀하의 재능으로 셀하 라트나에서 생존할 확률은 5% 미만입니다』 『자살하시겠습니까? Y/N』 “x-까.” 5% 미만의 생존 확률. 22년의 시간. 셀 수도 없는 마견과의 사투.

이 지옥에서, 나는 홀로 살아남았다. 5라는 레벨 뒤에 감춰진, 무지막지한 히든 스탯들과 함께! 대검 하나로 이계를 썰어버리는, 사상 최강의 레벨5 검사 류한빈의 극한 사이다 생존기!

22. 웹툰 추천 – 전지적 독자 시점

전지적 독자 시점

한 순간에 세계가 멸망하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오직 나만이 완주했던 소설 세계에서 평범했던 독자의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정말 지지리도 인기가 없는 소설이 있었다. 총 연재 횟수 3,149회 평균 조회수 1.9회 평균 댓글 수 1.08개이때의 나는 아직 모르고 있었다.

10년 넘게 나 혼자 읽어온 소설의 완결을 본 그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었고,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독자가 되었다.

23. 웹툰 추천 – 노블레스 (완결)

노블레스

귀족인 노블레스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가 820년 동안 잠들어있다가 현대의 서울에서 눈을 뜬다. 그리고 자신의 부하인 프랑켄슈타인이 이사장으로 있는 사립 예란고등학교에서 학생으로 다니면서 세상에 적응해가고, 동시에 수수께끼의 조직 유니온과 싸워가는 이야기.

24.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역하렘 공략 게임의 악역, 에카르트 공작가의 하나뿐인 공녀이자 입양아 페넬로페로 빙의했다. 그런데 하필 난이도는 극악!뭘 해도 엔딩은 죽음뿐이다. ‘진짜 공녀’가 나타나기 전에 여주의 어장 중 한 명을 공략해서 살아남아야 한다.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오빠 1, 2. 모든 루트가 죽음으로 이어지는 미친 황태자. 여주바라기 마법사와 충직한 노예 기사까지! ‘일단 가망성 없는 놈들은 바로 버리자.’ “그동안 제 주제를 잘 몰랐어요. 앞으로는 쭉, 신경 쓰실 일 없이, 쥐죽은 듯 살겠습니다.” 근데 왜자꾸 선을 그을수록 호감도가 오르는 거야?! 악녀 페넬로페의 미친 역하렘 공략 게임 생존기!

25. 웹툰 추천 – 나노마신

나노마신

마교의 소교주가 되기까지 서열 순위 최하위에 해당하는 천여운. 지지리도 운이 없는 그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다. 어느날 갑자기 미래에서 나타난 후손이 그에게 나노 마신을 주입했다.

[sc name=”coinland” ][/sc]

26. 웹툰 추천 – FFF급 관심용사

FFF급 관심용사

아쉬울 게 없는 인생이었다. 부모님은 건강하셨고, 내가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해야 할 만큼 박복한 가정형편도 아니었다. 나는 판타지, 무협, 게임, 소설 영화, 만화… 나는 이런걸 좋아하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다. 10년 전까지는 분명 그랬다.

이곳은 지구가 아니다. 힘 있는 자들이 지배하는 판타지 세계. 야만인들의 유토피아. 물리적인 힘만 있으면 그 무엇이든 마음대로 가지고 빼앗을 수 있는 세상이다.

27. 웹툰 추천 –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

괴물 공작가의 계약공녀

관련글 :  여운이 오래가는 후유증 심한 애니 추천 TOP 18

철저히 언니만을 위해 이용하다는 삶을 살던, 스페라도 가문의 차녀 레슬리. 사랑받기 위해 모든 걸 참아 왔지만, 결국 언니의 힘을 증폭시키기 위한 제물로 바쳐지게 된다. 불구덩이 속에서 알 수 없는 존재들의 도움으로 목숨을 부지한 레슬리는 어둠술사로서 각성하게 되고,

가문의 비밀을 알게 된 그녀는 양녀로 삼은 어린아이를 찾는 다는 괴물 공작가의 문을 두드리기로 결심한다. “저를 입양해주세요!” “제국, 아니 대륙 최고의 어둠술사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여리지만 당차게 자사의 삶을 개척하기 시작하는 레슬리. 과연 그녀의 운명은?!

28. 웹툰 추천 – 악녀의 남주님

악녀의 남주님

유니페 마그놀리아. 여주인공 라엘 카니아의 친구이자 악녀. 소설 속 유니페는 남주 이시드를 사랑하여 그의 사랑을 받는 라엘을 질투해 괴롭히다가 남조 카시안에게 죽임을 당하는 운명이다. 그런데, “내가 왜 유니페가 된 거야!!”

[sc name=”gflix” ][/sc]

 

29. 웹툰 추천 – 달빛조각사

달빛조각사

NPC한테 아부하여 밥을 얻어먹는 처세술의 대가. 주야장천 수련에 몰두하는 억척의 지존. 돈을 벌겠다는 집념으로 뭉친 주인공 위드에게 게임 속 세상은 모조리 돈으로 연결된다. 그런 그가 험난한 퀘스트를 수행한 대가로 얻은 것은 전혀 돈 안 될 것 같은 ‘조각사’라는 직업이었다.

그러나 위드 사전에 좌절이란 없다. ‘전설의 달빛 조각사’가 되어 떼돈을 벌기 위한 위드의 대장정이 시작된다! <하이마>, <태양왕>의 작가 남희성의 게임 판타지 장편소설 『달빛조각사』

30. 웹툰 추천 – 밥만먹고 레벨업

밥만먹고레벨업

바사삭, 치킨. 늘어나는 피자의 치즈, 새벽 1시에 먹는 라면! 단지 난 맛있는게 먹고 싶어 먹었을 뿐이다. 그런데 폭식 결여증 때문에 생명이 위험하다고? 간절히 소망하던 나의 꿈대로 먹고 싶은 음식을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곳! 가상현실게임 아테네. 열심히 먹었을 뿐인데 이거 좀 이상하다? 식신의 진가 (힘+1을 획득합니다)

31. 웹툰 추천 – 어게인 마이 라이프 (완결)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장르 : 법정, 드라마, 회귀
  • 작가 : 도경, 선용민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대한민국의 열혈 검사인 김희우. 법 위에 서서 대한민국을 주무르는 절대 권력자 조태섭의 비리를 조사하던도중 그의 일당에게 살해당해 바다에 버려지게 된다. 하지만, 김희우는 저승사자에 의해 다시 한번 살아갈 기회가 주어지게 되고, 18살의 찌질이 시절로 돌아가게 된다.

다시 돌아온 조희우는 전생에서 알게된 미래의 사건을 더듬어가며 조태섭을 심판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 악마를 잡기 위해선 그보다 더 한 악마가 되어야 한다 ”

32. 웹툰 추천 – 독고 (완결)

독고

왕따를 당하던 형이 일진들에게 집단 구타를 당해 사망하게 되고 1년간 수사를 했지만 형이 죽어 경찰에서도 정확한 증거를 잡지못해 일진들이 풀려나게 된다.

그에 분노한 동생인 혁이 형의 사망신고를 하지 않고 형으로 위장해 학교에 다시 들어가게 된다. 독고 – > 통1 – > 독고 2 – > 통2, 3 – > 천벌로 이어지는 엄청난 세계관의 작품.

33. 죽음에 관하여

죽음에 관하여

다양한 죽음의 모습이 옴니버스 식으로 펼쳐지는 옴니버스 웹툰 죽음에 관하여. 죽음을 맞이하기 전이나 직후 ” 신 ” 일지도 모르는 존재와 대화를 나누며 죽음을 인지하거나 부정하고 탄식하며 후회한다. 죽음은 누구나 맞이하는 것이지만 별다른 생각을 하지 않는 우리의 모습에 대해서 신일지도 모르는 존재는 우리에게 질문을 던진다.

34. 웹툰 추천 – 개같은 세상

개같은 세상

주인공 시원은 길고 긴 알바 인생을 청산하고 취업을 하게 되던 날 짝사랑해온 은수에게 고백을 받게 된다. 세상이 너무 아름답고 행복하던 때 밝은 빛에 흡수되어 개와 인간이 뒤바뀐 세상에 떨어지게 된다.

인간을 사고파는 인간샵의 케이지 속에 있다가 한 ” ” 의 선택을 받아 그들의 가족이 되고.. 그 개들이 제공하는 삶은 꽤나 쾌적하고 평화롭게 느껴졌지만 일본인 사토를 만나게 되면서 이 개같은 세상의 진실을 알아가게 되는데..

35. 웹툰 추천 – 취향저격 그녀

취향저격 그녀

대학교 입학 첫날 선배 호찬에게 첫눈에 반해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얼스라는 뷰티 유튜버로 활동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이야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