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 순정 만화 추천 BEST11 호불호 없는

   읽는 시간 6 분

완결 순정 만화 추천 BEST11 호불호 없는 ” 순정 만화는 여성 독자층을 주 타겟으로 하는 만화나 영화의 한 장르입니다. 일본에서는 소녀 만화라고 하는데 그만큼 소녀들의 마음을 간지럽히고 애절하게 만든다는 뜻이겠죠. 순정 만화 주인공들의 순애보를 보고 있자면 나도 모르게 가슴이 설레이게 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일본 만화 위주로 완결이 된 순정 만화 11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2년 09월 22일 업데이트

완결 순정 만화 추천 BEST11

1.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나루미는 매번 오타쿠라는 이유로 차이고, 그럴 때마다 게임 오타쿠인 히로타카에게 하소연한다. 사귀는 게 아까울 정도로 죽이 잘 맞던 두 사람, 둘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나는데! “나라면 아이템 수집이든 렙업이든 얼마든지 같이 해줄거고, 야근해도 기다려 줄거고, 실망시키지도 울리지도 않을 거야.”

2. 사오토메 선수, 숨다

사오토메 선수 숨다

“체육계 히로인 등장!!초신성 여고생 권투선수사실은 두근두근 첫사랑에 빠진 소녀…!?고교 복싱 여자 페더급 우승자 사오토메 아야는,복싱을 사랑하고 전문 지식도 해박 하지만 정작 실력은 형편없는고등학생 1학년 츠키시마 사토루를 좋아한다.

관련글 :  죽기전에 봐야할 무협 웹툰 추천 TOP 50

‘근육질 쿨뷰티’ 사오토메의 두근두근한 러브 코미디가 지금 시작된다! 스파르타 연애 지도가 작렬하는 나날.사오토메 선수는 과연 숨길 수 있을까?!

3. 만화가와 야쿠자

만화가와 야쿠자

성인 웹툰 만화가와 야쿠자입니다. 타인의 부탁을 거절을 잘 못하는 성격을 가진 루이는 친구때문에 진 빚을 변제하는 조건으로 야쿠자 아즈마와 성적인 관계를 이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어느새 몸 따라 마음도 통하게 된 두 사람. 바보처럼 보인 루이에게서 안정을 찾게 되는 아즈마. 또한 아즈마의 가정 환경을 알게 되면서 그에게 점점 더 끌리는 루이

점점 빠져드는 스토리가 정말 재밌으니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창룡의 시종

순정 만화 추천 창룡의 시종

완결 순정만화 추천 창룡의 시종 줄거리는 태어나고 자란 마을에서자신이 있을 곳을 잃어버린 무녀, 루쿠르.마을을 뛰쳐나온 그녀가 얻은 직업은아즈파레오 왕국 궁전에 사는용 한 마리를 돌보는 것이었다.

성미가 포악한 용, 율리우스를 대하기가 처음에는 조심스러웠던 루쿠르였지만,조금씩 그의 서툰 다정함을 깨닫기 시작한다.그리고 차차 밝혀지는 왕국과 용을 둘러싼 비밀이란

5.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블랙버드

블랙버드

일본 순정 만화 추천 블랙버드 입니다. 주인공들의 사랑 이야기와 서브 커플의 조합이 잘 이루어져있으며 수위와 키스신도 어느 정도 있어 심심하지 않게 읽을 수 있는 설레는 순정만화 추천 블랙버드입니다.

언젠간 꼭 맞이하러 올게. 당신이 그렇게 말해줬기에 나는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날의 온기를… 그러나 당신은 검고 괴이한 날개를 가진 요괴의 모습으로 내 앞에 나타났지요. 당신이 먹으려는 건 내 육신인가요, 아니면 당신에게 사로잡힌 나의 마음인가요…?!

관련글 :  속도감 지리는 레이싱 영화 추천 TOP 7

6.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오빠 친구

완결 순정 만화 추천 오빠친구

완결 순정 만화 추천 오빠 친구입니다. 집안일은 똑 부러지게 하지만 대인관계가 어려운 여고생과 여자를 대하기가 서툰 오빠 친구의 설레는 첫 사랑 이야기입니다.

연애엔 도통 관심이 없는 여고생 마이. 어느 날, 얇은 벽으로 나뉜 옆방에서 오빠 & 오빠 친구의 대화가 들려온다….「네 동생, 귀엽더라.」이런 말이 들리니… 평상심을 유지할 수가 없잖아…!옆방에서 들려오는 대화를 점점 의식하게 되는데?!너무 순수해서 고생인 두 사람의,벽 너머 & 비밀 아니 비밀 LOVE, 개막!!

7.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너에게 닿기를

너에게 닿기를

완결 순정 만화 추천 너에게 닿기를 순정 만화입니다. 이 만화는 2010년 투니버스에서 만화로 방영이 되었으며 뭔지 모를 몽글거림과 설레임을 전해주는 순정 만화입니다.

사와코는 음산한 겉모습 때문에 사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된다. 그런 자신을 거리낌없이 대하는 카제하야를 동경하던 사와코는 카제하야의 말을 계기로 조금씩 변해간다…. 그리고 여름방학 전 담력시험에서 귀신 역할을 맡는데?!

8.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허니 컴 허니

허니 컴 허니

그의 진짜 모습을 알면 사랑할 수밖에 없어.깜찍한 겉모습 때문에 「연약한 여자아이」로 착각하기 쉽지만 사실은 싸움을 잘하는 미소녀 미츠와 무서운 겉모습 때문에 「흉악한 불곰」이라는 별명이 붙었지만 사실은 귀여운 인형을 무지 좋아하는 수공예 작가 쿠마가야.

관련글 :  지리는 두뇌싸움 생존물 애니 만화 추천 TOP 10

미츠는 서툴지만 열심히 자신을 감싸는 다정한 쿠마가야에게 점점 끌리는데…?수줍은 밀고 당기기! 아기자기하고 가슴 찡한 사랑

9.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반했습니다, 선배

반했습니다 선배

어느 날, 세리나의 책상에 적힌 러브 송 가사. 그 낙서를 한 것은 한 살 위 미즈카와 선배. 세리나는 어떻 게든 선배에게 다가가고 싶지만, 정작 선배는 쌀쌀맞기 그지없는 것이 아무리 봐도 가능성 제로….

하지만 선배의 서툴지만 상냥한 면을 알게 되면서 저도 모르게 선배에게 고백하는데…?!매일이 두근두근!!선배이자 남친 과의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스쿨 러브

10.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근사한 남친

근사한 남친

어릴 때 본 연말 카운트다운 속 커플의 모습을 동경했던 코자쿠라 노노카, 고등학생이 되면 자연히 남친이 생길 줄 알았지만 끝내 생기지 않은 채 12월을 맞는다.

초조한 마음에 남친을 만들기 위해 나간 미팅에서 키리야마 나오야를 만나고 냉정하고 무슨 생각을 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은근히 배려해주는 나오야. 나오야는 특이한 방향으로 남친 만들기에 몰두하는 노노카를 재미있어하며 카운트다운까지 지켜보기로 한다.

노노카에게 「근사한 남친」이 생기는 날은 과연 올까-?!

11. 완결 순정 만화 추천 – 후르츠 바스켓

후르츠 바스켓

텐트에서 생활하는 여고생 토오루는 살림을 돌봐주는 대신 같은 반 친구인 소마 유키의 집에서 살게 된다. 그러던 중 이성에게 안기면 동물로 변하게 되는 소마 가문의 비밀일 알게 되고 신비로운 가문과 함께 생활 하게된 날들은 어떻게 변하게 될지..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