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가볼만한 곳(여행 코스) TOP 25

   읽는 시간 23 분

오사카는 서일본의 수도이자 도쿄 다음으로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입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로 전 세계 여행객이 찾는 곳입니다. 오사카는 도쿄, 교토와 함께 일본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이 꼭 방문해야 하는 일본의 3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에는 맛있는 현지 음식, 트렌디한 쇼핑 거리, 네온사인이 빛나는 번화가, 현대적인 고층 빌딩, 세계 최대의 놀이공원 등 수많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독특한 문화와 친절한 현지인들도 이 도시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개성을 더하는 두 가지 매력 포인트입니다.

오사카를 처음 방문하고 오사카에서 가볼만한 곳, 볼거리, 체험할 거리가 궁금하다면 오사카 여행 코스를 확인해보세요! 이 글에서는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부터 트렌디한 장소까지 오사카에서 할 수 있는 25가지가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1.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을 방문하는 것은 친구끼리, 연인, 가족이 오사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즐길거리 중 하나입니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씨)와 함께 일본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테마파크입니다.

USJ는 스파이더맨, 쥬라기 공원, 죠스, 해리포터, 미니언즈, 슈퍼 마리오 등 인기 영화와 캐릭터를 테마로 한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귀멸의 칼날, 포켓몬스터, 명탐정 코난 등 인기 애니메이션 및 만화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할리우드, 뉴욕, 샌프란시스코, 쥬라기 공원, 워터월드, 아미티 빌리지, 유니버설 원더랜드, 미니언 파크, 해리 포터의 마법사 세계, 닌텐도 월드의 10개 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 이벤트와 기간 한정 어트랙션도 연중 내내 파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어트랙션 외에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상품 컬렉션은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니언즈,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의 한정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파크 안에는 귀여운 캐릭터 테마의 음식과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은 매표소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대기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미리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도톤보리

도톤보리(道頓堀)는 미나미 지역에 위치한 오사카에서 가장 관광하기 좋은 동네입니다. 활기찬 이 지역은 글리코 런닝맨과 움직이는 거대한 게와 같은 네온사인으로 장식된 화려한 거리로 유명합니다.

도톤보리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어 외식을 즐기기에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오사카의 엔터테인먼트 중심지로서 관광, 쇼핑, 음식, 어트랙션 등 지루할 틈이 없을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지역입니다.

3. 현지 요리

요리

오사카에서 현지 요리는 확실히 최고의 매력입니다. 다코야키(문어볼), 오코노미야키(일본식 팬케이크), 이카야키(오징어전), 쿠시카츠(고기와 야채를 꼬치에 꽂아 튀긴 요리) 등 오사카의 특산품은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인기 메뉴입니다.

오사카의 거리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 음식의 진정한 맛을 제공하는 상점과 노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 오면 맛있는 오사카 특산품을 모두 맛보고 싶을 정도죠.

오사카는 맛있고 저렴한 현지 요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이왕 일본을 방문한 김에 고급스러운 식사를 경험하고 싶다면 오사카도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고급 스시 레스토랑과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등 일본 최고의 레스토랑이 오사카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 오사카의 화려한 음식 문화를 탐험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현지 선생님이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일본 쿠킹 클래스는 현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통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수업이 끝나면 레시피를 가져가서 집에 있는 친구나 가족을 위해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오사카 성

성

오사카성(大阪城)은 오사카의 상징이자 일본에서 가장 큰 성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성은 16세기 아즈치-모모야마 시대의 위대한 역사를 대표하는 중요한 역사적 기념물입니다. 이 성은 일본 역사상 가장 유명한 쇼군 중 한 명인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명령에 의해 1583년에 지어졌습니다. 성은 오사카성 공원 내에 있으며, 벚꽃이 피는 계절에는 약 3,000그루의 벚나무가 만개하는 벚꽃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약 61,000평방미터에 달하는 성터는 일본 정부에서 ‘중요 문화재’로 지정한 13개의 구조물을 포함하여 성문, 포탑, 요새, 해자(내부 및 외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 안에는 귀중한 문서와 자료가 보관되어 있으며, 오사카성과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풍부한 역사를 내부 박물관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성 꼭대기 층(8층)에는 전망대가 있어 오사카 시내의 멋진 경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 주변을 둘러보는 색다른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오사카성 자전거 투어’는 반나절 투어로, 오사카 근교를 자전거로 돌며 바람을 느끼고 인파를 피할 수 있는 투어입니다! 투어에는 맛있는 오코노미야키 점심도 포함되어 있죠.

5. 가이유칸 수족관

수족관

가이유칸(海遊館)은 거북이, 돌고래, 펭귄, 바다사자, 가오리, 해파리 등 600여 종의 다양한 해양 생물을 전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수족관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수중 세계를 탐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멀지 않은 오사카 만 지역의 템포잔 하버 빌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이유칸 수족관에는 총 15개의 수조가 있으며 각 수조에는 일본 숲, 알류샨 제도, 남극, 태즈만 해,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등 환태평양 지역을 재현한 수조가 있습니다. 아쿠아 게이트에서는 투명한 해저 터널을 통과하며 바다 속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수조인 ‘태평양’은 깊이 9m, 길이 34m 크기로 5,400톤의 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어종인 고래상어 2마리를 비롯한 다양한 바다 생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경주 펜션 추천 TOP 10 - 글램핑, 한옥 포함

6. 덴포잔 대관람차

대관람차

덴포잔 대관람차(天保山大観覧車)는 카이유칸 수족관 옆에 있는 덴포잔 하버 빌리지에 있는 관람차입니다. 1997년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로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관람차의 높이는 112.5m(369피트), 지름은 100m)입니다.

17분 동안 이코마산, 아카시해협대교, 간사이공항, 롯코산 등 오사카만 지역과 주변 경관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시야가 좋은 날에는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해가 지면 대관람차에 화려한 LED 조명이 켜지고 도시의 낭만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야간에도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대관람차의 재미있는 사실은 조명의 색이 다음 날의 일기 예보(맑은 날은 주황색, 흐린 날은 녹색, 비오는 날은 파란색)를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오사카에는 도심에 또 다른 상징적인 대관람차가 있습니다. 우메다 지역의 인기 쇼핑 단지인 헵 파이브에는 지름 75m의 상징적인 선명한 빨간색 대관람차를 비롯해 약 170개의 상점, 레스토랑, 놀이 시설이 있습니다. 가장 높은 지점은 지상 106m에 달해 오사카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함께 오사카 시내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7. 신세카이

신세카이(新世界)는 옛 오사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사카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신세카이는 말 그대로 ‘신세계’라는 뜻으로 1912년에 새로운 관광 명소로 개발되었지만 1930년까지 대규모 경제 공황을 겪은 후 전쟁으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전쟁 후 신세카이는 오사카에서 가장 가난하고 위험한 지역으로 악명이 높았지만 90년대에 들어서면서 나쁜 평판은 서서히 사라지고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구시가지 신세카이는 전후의 독특한 분위기로 방문객을 매료시킵니다. 신세카이의 거리는 화려하고 복고풍의 상점 디스플레이로 가득하여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진 촬영 장소 중 하나입니다. 츠텐카쿠 타워는 1912년에 파리의 에펠탑을 닮은 모습으로 세워진 신세카이의 랜드마크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타워 안에는 전망대가 있어 매력적인 지역과 도심을 내려다보는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세카이를 더 깊이 파고들고 싶다면 상점, 레스토랑, 바가 가득한 180m 길이의 복고풍 쇼핑 골목인 잔잔 요코초를 방문해 보세요. 쿠시카츠(꼬치 튀김)는 이 지역에서 특히 인기 있는 요리로, 바삭하고 맛있는 쿠시카츠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여러 곳 있습니다.

8. 신사이바시

신사이바시(心斎橋)는 오사카에서 쇼핑하기 가장 좋은 지역입니다. 명품 브랜드부터 패스트 패션 잡화점까지 수많은 쇼핑몰과 부티크가 모여 있습니다. 신사이바시수지는 길이 600m의 유명한 쇼핑 아케이드로, 작은 부티크부터 대형 백화점까지 수백 개의 상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붕이 있는 아케이드는 항상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쇼핑 아케이드에는 의류 매장뿐만 아니라 드럭스토어, 잡화점,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상점이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지칠 때까지 쇼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신사이바시 수지 쇼핑 아케이드에서 서쪽으로 한 블록 떨어진 곳에는 미도스지라는 또 다른 쇼핑 거리가 있습니다. 동양의 샹젤리제라고 불리는 미도스지에는 명품 부티크와 백화점이 늘어서 있으며, 약 1,000그루의 은행나무가 길을 따라 심어져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은행잎이 노랗게 물드는 단풍과 낭만적인 조명이 길을 비추는 겨울 라이트업으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9. 아메리칸 무라

무라

아메리카 무라 또는 아메리칸 빌리지(アメリカ村)를 탐험하는 것은 오사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입니다. 이 활기찬 지역은 도쿄의 하라주쿠 지역과 비교될 만큼 오사카의 젊은 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부티크, 빈티지 의류 매장, 카페, 갤러리, 레코드 가게 등 2,000여 개의 매장이 모여 있습니다. 이 지역은 40년 넘게 오사카의 젊은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해왔습니다. 트렌디한 패션, 빈티지 의류, 길거리 음식 등 일본의 거리 문화를 좋아하신다면 오사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아메리카 무라의 랜드마크인 산카쿠 코엔(삼각형 공원)은 사람들이 만나고 어울리는 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거리 공연, 벼룩시장, 패션쇼가 열리기도 합니다. 아메리카 무라의 또 다른 상징은 일본 예술가 구로다 세이타로가 그린 ‘지구의 평화’ 벽화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많은 그래피티와 거리 예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무라는 밤이 되면 많은 바와 클럽이 붐비기 때문에 활기찬 밤문화와 엔터테인먼트 지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0. 우메다 스카이 빌딩

스카이 빌딩

우메다 스카이 빌딩(梅田スカイビル)은 오사카 및 우메다 역 근처의 키타 지구에 위치한 고층 빌딩입니다. 높이 173m의 이 건물은 일본 건축가 하라 히로시가 설계한 것으로, 중앙에 다리와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된 40층짜리 두 개의 타워가 있는 독특한 모양과 구조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사카의 현대적인 랜드마크로 39층, 40층과 옥상에는 쿠츄테이엔(하늘에 떠 있는 정원이라는 뜻)이라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오사카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360도 야외 데크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도시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는 새롭게 단장한 ‘루미 스카이워크’가 있는데,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야광 돌로 채워져 있어 마치 은하계를 여행하는 듯한 몽환적인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39층과 40층에는 카페, 레스토랑, 바가 있어 도시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전망대 층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서 하트 모양의 자물쇠를 판매하고 있어 이름을 새겨서 전망대에 걸어두거나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어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11. 센난 롱 파크

롱 파크

센난 롱파크(泉南ロングパーク)는 센난 린쿠 공원이라고도 불리는 오사카의 현대적인 자연 명소로 2020년 간사이 국제공항 맞은편 센난시 해변 지역에 문을 열었습니다. 야자수가 늘어선 산책로, 해변, 놀이터, 스포츠 시설, 카페, 온천, 글램핑장 등 다양한 시설과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대형 레크리에이션 공원입니다. 공원에서는 푸드 페스티벌, 라이브 콘서트,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됩니다.

열대 해변 공원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구역, 바비큐와 레스토랑이 있는 커뮤니티 구역, 오카다우라 어항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마르쉐 구역, 고급 빌라에 머물 수 있는 글램핑 구역 등 네 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 공원은 일본 최고의 일몰 명소 100선에 선정된 센난 마블 비치와 타루이 남부 해변과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관련글 :  분위기 최고인 서울 호캉스 추천 가성비 좋은 TOP 5

12. 난바 야사카 신사

야사카 신사

일본에서 가장 독특하고 사진 찍기 좋은 신사 중 하나인 난바 야사카 신사(難波八阪神社)는 난바 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거대한 사자 머리 모양의 건물인 에마덴이 있어 ‘사자 신사’라고도 불립니다. 높이 12m, 폭 11m의 사자 머리는 지난 몇 년간 오사카의 인기 사진 촬영 장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자의 달 내부에는 일 년 내내 여러 신사 행사가 열리는 무대가 있습니다.

이 신사는 난바 지역의 수호신으로 숭배되어 왔지만 원래의 설립 기록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사자의 입을 크게 벌린 모습은 참배객의 악귀를 삼키고 승리와 성공을 기원한다고 믿어집니다. 난바 야사카 신사는 오사카 도심에서 접근이 가능합니다(인기 지역인 도톤보리에서 도보로 15분 거리).

13. 일본 전통 차

녹차는 일본 문화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이며 오늘날 최고의 관광 명소입니다. 일본 녹차의 맛과 건강 효능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일본을 여행하는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입니다. 차 농장, 다도, 녹차 카페, 말차 디저트 등 일본 녹차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오사카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사카이시의 차야마다이라는 지역에서 오사카에서 차가 재배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사카이시는 일본의 전설적인 다도 명인 센노 리큐가 태어난 곳으로, 센노 리큐 차노유(다도) 박물관이 있어 그 역사를 배우고 일본 전통 다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는 더 이상 상업적으로 차를 재배하지 않지만 오사카성 공원의 차나무와 오사카 엑스포 공원의 다원 등 차 관련 시설이 도시에 남아 있습니다.

녹차 애호가라면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고대 일본의 가장 이상적인 취미였던 전통 다도에 꼭 참여해보세요. 에어키친은 오사카에서 말차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다도 클래스를 소개하며, 일부 클래스에서는 차와 어울리는 와가시(일본 전통 과자) 만들기 체험도 제공합니다. 수업은 보통 영어로 진행되며 현지 호스트와의 경험을 통해 일본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14. 오사카의 밤문화

밤

오사카는 밤문화에 있어서는 일본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를 마음껏 즐기려면 밤에 정말 재미있는 것을 시도해 보셔야 합니다! 오사카에는 정통적이고 멋진 밤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술집과 이자카야 골목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오사카의 풍부한 음식 문화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현지 음식 투어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 투어가 있으며, 일본인의 밤문화를 체험하려면 바 호핑을 적극 추천합니다. 오사카에는 가이드북에 소개되지 않은 숨겨진 술집이 많지만, 현지 전문가와 함께라면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바 호핑 나이트 라이프 투어는 친절한 현지 가이드와 함께 오사카의 밤문화를 탐험하는 투어로 추천하는 바 호핑 투어입니다. 투어를 통해 도톤보리 근처의 오래된 술집 골목인 호젠지 요코초 골목(法善寺横丁)과 같은 인기 지역의 여러 이자카야 바를 돌아다니며 다양하고 맛있는 이자카야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15. 오사카 팀랩 보태니컬 가든

팀랩 보태니컬 가든

팀랩의 디지털 아트 뮤지엄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도쿄의 두 박물관(팀랩 보더리스와 팀랩 플래닛)이 큰 성공을 거둔 데 이어 최근 오사카에 새로운 ‘상설’ 뮤지엄이 문을 열었습니다.

팀랩 보타니컬 가든 오사카(チームラボ ボタニカルガーデン 大阪)는 오사카에서 가장 큰 공원 중 하나인 나가이 공원 내 식물원에 위치한 야외 박물관으로 24만 평방미터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낮에는 식물원이 개방되어 있다가 어두워지면 디지털 아트 뮤지엄으로 변신합니다. 팀랩 보타니컬 가든 오사카는 자연의 움직임과 사람의 존재에 따라 인터랙티브하게 변화하는 다양한 디지털 아트 작품이 있는 6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 개장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니 미리 티켓을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6. 아베노 하루카스

하루카스

아베노 하루카스(あべのハルカス)는 2014년에 오픈한 300m 높이의 다목적 상업 빌딩으로 62층에 상점, 레스토랑, 박물관, 호텔, 사무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자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높이 300m의 마천루로 58~60층에는 전망대 ‘하루카스 300’이 있어 통유리와 야외 공간에서 오사카 시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밤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일본 최대 규모의 백화점 중 하나인 긴테츠 백화점 본점 아베노 하루카스는 지하 2층부터 14층까지 총 약 10만㎡의 영업면적에 명품 브랜드, 뷰티 아이템, 기념품, 식료품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춘 상점, 레스토랑, 서비스 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국인 고객 살롱은 윙 빌딩 3.5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어 안내, 짐 보관, 택배 서비스, 무료 Wi-Fi 등 외국인 관광객에게 유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베노 하루카스는 오사카 아베노바시역과 덴노지역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인근에는 시텐노지, 텐노지 동물원, 오사카 시립미술관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으며 신세카이 지구도 근처에 있습니다.

17. 구로몬 시장

시장

구로몬 시장 또는 구로몬 이치바(黒門市場)는 오사카 중심부의 미나미 지역에 위치한 서일본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19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이 시장은 현지인들에게 ‘오사카의 부엌’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약 580m에 달하는 시장에는 신선한 해산물, 육류, 야채, 과일, 절임식품, 건어물, 과자, 길거리 음식, 기념품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는 약 150개의 점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어와 소라 등 희귀한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로몬 시장은 항상 현지인과 관광객들로 붐비며, 많은 전문 요리사들도 질 좋은 식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또한 오사카의 정통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오사카의 식문화를 더 깊이 경험하고 싶다면 구로몬 시장을 방문해보세요.

18. 시텐노지

시텐노지(四天王寺)는 현재 일본에 존재하는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아라하카지, 난바지 또는 미쓰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593년 쇼토쿠 왕자에 의해 창건된 이 절은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관리되는 최초이자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사원 단지는 재난과 전쟁으로 파괴되었다가 수세기에 걸쳐 재건되었으며 1963년에 마지막으로 재건되었습니다.

관련글 :  일본에서 택시 타는 방법

거대한 사원 단지는 문, 홀, 5층 탑, 묘지 및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일본 정원 ‘고쿠라쿠 조도 정원’을 소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국보와 중요 문화재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시텐노지는 아베노 하루카스, 신세카이 지구, 텐노지 동물원 등 인기 관광 명소와 가까운 덴노지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19. 덴노지 동물원

동물원

덴노지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형 동물원, 오사카 텐노지 동물원(天王寺動物園)으로 유명한 오사카의 마을입니다. 도쿄의 우에노 동물원과 교토의 교토시 동물원에 이어 일본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동물원으로, 1915년에 개장한 이래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동물원에는 약 200종 1,000여 마리의 동물이 살고 있으며 최대한 자연 서식지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바나 구역에서는 하마와 사자를, 아시아 열대우림 구역에서는 사슴과 침팬지를, 조류원 구역에서는 북극곰과 흑고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텐노지 동물원은 온실, 오사카 시립미술관, 일본식 조경 정원 게이타쿠엔, 차우수야마 무덤, 상점, 카페, 풋살장 및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 새로운 잔디 공간 텐시바이나 등 여러 시설과 시설로 구성된 텐노지 공원 안에 있습니다. 인근에는 신세카이 지구, 시텐노지, 아베노 하루카스 등 유명한 관광 명소가 여러 곳 있습니다.

20. 스미요시 신사

신사

스미요시 타이시 신사(住吉大社) 또는 스미요시 대사는 오사카 중심부 남쪽에 위치한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 중 하나입니다. 옛 일본 연대기에 따르면 이 고대 신사는 중국에서 불교가 전래되기 전인 3세기에 세워졌습니다. 일본 전역에 있는 수많은 스미요시 신사 중 가장 중요한 신사입니다. 독특한 스타일의 신사 건축 양식은 스미요시즈쿠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미요시 타이샤 신사는 한 해의 첫 신사 참배인 하츠모데를 위해 서일본 주민들이 방문하는 인기 신사입니다. 매년 첫 3일 동안 2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일본 전체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신사 중 하나입니다. 하츠모데에는 사람들이 긴 줄을 서서 동전을 던지고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첫 기도를 드리기 전에 기다립니다.

21. 오사카 엑스포

엑스포

오사카 엑스포 공원(万博記念公園)은 오사카 중심가에서 약 2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대형 공원입니다. 1970년 오사카 엑스포 70 개최지로 조성된 공원으로 현재는 인기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본의 유명 예술가 오카모토 타로가 만든 상징적인 ‘태양의 탑(太陽の塔)’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공원에는 잔디밭, 숲, 교육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있는 약 264ha의 공간이 있습니다.

엑스포 기간 동안 파빌리온이 설치되었던 자연문화원은 현재 넓은 잔디밭과 47만 그루가 넘는 나무, 다양한 계절 꽃으로 자연이 가득한 공간으로 변모했습니다. 또한 26헥타르의 공간에 조경 정원, 연못, 폭포, 암석원 찻집, 역사적인 건물 등이 있는 대형 일본 정원도 있습니다. 정원은 고대, 중세, 근대 초기, 현대의 네 가지 시대로 시간의 흐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엑스포 공원은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봄과 가을 단풍 시즌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풍요로운 자연 속에서 여유와 평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22. 야구경기

야구경기장

야구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로, 일본 프로야구 리그는 매년 3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각 경기장에서 흥미진진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 시민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야구 팀은 센트럴 리그의 한신 타이거즈와 퍼시픽 리그의 오릭스 버펄로스 두 팀이 있습니다.

한신 타이거즈는 효고현 니시노미야시에 연고를 두고 있지만 오사카에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홈구장은 고등학교 야구 토너먼트에 사용되는 고시엔 스타디움입니다. 이 팀은 고교 야구 토너먼트 기간 동안 교세라 돔 오사카를 홈구장으로 사용합니다.

오사카 긴테츠 버팔로스로 알려진 오릭스 버팔로스는 오사카시를 연고지로 하며 교세라 돔 오사카를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팀 모두 오사카시에서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특히 야구 애호가라면 활기찬 분위기의 현지 팬들로 둘러싸인 경기장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23. 히라카타 파크

놀이공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최근 몇 년 동안 주목을 받고 있지만 오사카에는 오사카 북동부 히라카타시에 위치한 히라카타 공원(ひらかたパーク)이라는 또 다른 재미있고 사랑받는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1910년에 설립된 오사카에서 가장 오래된 놀이공원입니다. 오사카 중심부와 교토에서 모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원입니다.

16만 평방미터의 공간에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 관람차, 어린이용 놀이기구,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스케이트장 등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45개의 어트랙션과 놀이기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히라카타 공원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은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오사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24. 고카트 체험

체험

고카트 체험은 오늘날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고 유행하는 관광 활동 중 하나로, 오사카를 비롯한 여러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의 의상을 입고 친구들과 함께 고카트를 운전하며 도시를 탐험하는 가장 독특하고 특별한 방법입니다!
아트 오사카!

오사카의 또 다른 명소는 어른과 어린이를 위한 4개의 코스가 있는 고카트 서킷인 어메이징 카트 ISK 오사카 마이시마점입니다. 서킷에는 일반 카트뿐만 아니라 키즈 카트, 주니어 카트, 2인승 카트가 있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어린이 공간,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5. 포켓몬 센터

포켓몬 센터 오사카는 도쿄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포켓몬 카페이자 서일본 최초의 포켓몬 카페입니다! 이 카페에서는 계절 메뉴와 기간 한정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포켓몬 테마의 음식, 디저트, 음료를 판매합니다. 스페셜 메뉴 외에도 카페에서 사용하는 식기와 셰프, 웨이터, 파티쉐 복장의 피카츄 봉제인형 등 한정 판매되는 오리지널 굿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와 함께 오픈한 ‘포켓몬 센터 DX 오사카’에서는 다양한 포켓몬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전설적인 포켓몬 캐릭터인 아르티쿠노, 자프도스, 몰트레스의 실물 크기 동상이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카페와 포켓몬 센터는 모두 오사카의 활기찬 쇼핑가인 신사이바시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백화점 다이마루 신사이바시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포켓몬 팬들이 꼭 방문해야 할 새로운 명소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