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사진 화질 복원 어플 앱 TOP 8

   읽는 시간 5 분

요즘에는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이나 다양한 포토부스가 많습니다. 실물 사진 인화는 물론 QR코드 그리고 동영상까지 제공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기껏 인생샷을 찍었더니 낮은 화질로 인해 아쉬웠던적이 있다면 이 기사를 통해 사진 화질 복원 어플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옛날 사진 화질 복원 어플 앱 TOP 8

1. Fotor (iOS/Android)

Fotor

인기 있는 사진 편집 브랜드 중 하나인 Fotor는 오래된 사진을 복원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살펴 보아야 하는 옛날 사진 화질 복원 어플 입니다. Fotor의 오래된 사진 수정 앱은 사진 편집 경험이 있든 없든 누구나 강력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인공 지능으로 뒷받침되는 Fotor의 사진 복원 도구를 사용하면 오래된 사진을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손상된 오래된 사진을 Fotor의 무료 오래된 사진 복원 앱에 업로드하면 Fotor가 자동으로 오래된 사진에서 얼룩과 스크래치를 제거하여 긁힌 사진을 효과적으로 복원합니다.

오래된 사진에서 흐릿함을 제거하고 자동으로 품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강력한 사진 복원 앱으로 놀랍게도 Fotor 사진 복원 앱에서는 AI 컬러 라이저 도구를 사용하여 흑백 오래된 사진에 색상을 지정하여 컬러를 복원 할 수 있으며 또한 사진 업 스케일링 옵션을 제공하여 최상의 결과를 위해 모든 세부 사항을 보존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관련글 :  최고의 글쓰기 어플 앱 추천 TOP 9

2.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iOS/Android)

포토샵 익스프레스

포토샵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Adobe는 사진을 수정할 수 있는 강력한 앱인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를 출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색이 바래거나 긁힌 자국, 얼룩이 있는 오래된 사진이나 손상된 사진을 포토샵의 사진 복원 앱에 업로드하면 몇 가지 작업만으로 무료로 옛날 사진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Adobe는 이미지 선명하게 하기 도구, 사진 향상 도구 및 HDR 도구를 포함한 사진 복원 도구를 제공하여 오래된 사진의 불완전한 부분을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에서 오래된 사진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멋진 추억을 생생하게 되살릴 수 있습니다!

3. FixMyPics (iOS/Android)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ixMyPics는 옛날 사진 화질 복원 어플 앱입니다. 오래된 사진은 보통 흑백 사진이며, 수십 년 전에 오래된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기 때문에 흐릿하고 긁힌 자국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 FixMyPics 앱으로 옛날 사진을 되살릴 시간 입니다.

FixMyPics의 컬러화, 복원 및 “스크래치 제거” 기능을 사용하여 옛날 사진을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노이즈와 스크래치를 제거하고 오래된 사진을 복구하여 고화질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흑백 사진의 경우 컬러화 도구를 사용하여 새 HD 사진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중고차 어플 추천 BEST 7

4. 컬러라이즈 (Android)

오래된 흑백 사진을 풀 컬러로 되살리는 앱을 찾고 있다면, 몇 초 만에 자동으로 흑백 사진을 컬러화할 수 있는 컬러라이즈 앱을 빼놓지 마세요. 빈티지 웨딩 사진이나 어린 시절 사진을 컬러링하고 싶으시다면, 컬러라이즈앱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앱입니다.

컬러화 도구 외에도 오래된 사진의 얼룩과 스크래치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오래된 사진을 복원하는 과정에서 이미지가 향상됩니다. 오래된 사진을 복구 한 후 컬러라이즈 앱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 페이스 리스토어 (iOS/Android)

리스토어

페이스 리스토어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를 위한 옛날 사진 화질 복원 어플 앱입니다. 사진에서 스크래치를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래된 흑백 사진을 몇 초 만에 복원할 수 있는 앱입니다. 오래된 사진을 복원하는 전체 프로세스는 최첨단 AI 기술로 뒷받침되기 때문에 완전히 자동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AI 컬러화 도구를 사용하여 흑백 오래된 사진을 컬러화 하거나 오래된 사진의 색이 바랜 색상을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컬러화 도구를 사용하여 오래된 이미지의 전체 색상을 되살리면 오래된 사진을 오늘 찍은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믿고 맡길 수 있는 가사 도우미 어플 앱 추천 TOP 7

6. Remini

사진 화질 복원 어플 Remini

Remini 어플은 유료 앱이지만 하루에 5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흐릿해진 화질을 선명하게 고화질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을 업로드 하구 30초정도의 광고를 시청하고 나면 화질이 눈에 띄게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흑백사진, 컬러가 희미한 사진, 흐릿한 사진 모두 복원이 되지만 인물 사진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7. EnhanceFox

사진 화질 높이기 어플 EnhanceFox

무료 사진 화질 복원 어플 EnhanceFox 입니다. 하루에 3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Remini와 마찬가지로 사진을 업로드 해 놓고 광고를 시청하고 나면 화질복원이 끝이 나는 앱 입니다. Remini와 비교했을 때 EnhanceFox는 메이크업을 해주는 약간의 얼굴 보정과 화장이 들어간 느낌이 있는 후 보정 기법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어요.

8. PixeLeap

PixeLeap

PixeLeap 는 손상된 사진을 복구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사진 화질 복원 앱 입니다. 간단한 스캔 작업을 통해 디지털 사진을 최상의 효과로 만든다고 하며 스캔한 사진에서 비뚤어지고 왜곡된 시야각까지 수정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사진에 AI를 활용해 표정이 살아있는 짧은 동영상도 만들어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