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린이를 위한 영작 연습 사이트 BEST 4

이번 글에서는 영작 실력에 도움을 주는 영작 연습 사이트 BEST 4 를 소개합니다. 혼자서 영작을 하거나 공부 중인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사이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린이를 위한 영작 연습 사이트 BEST 4

1. Grammarly

Grammarly

Grammarly 는 내 영작의 문법을 자동으로 고쳐주는 사이트 입니다. 처음에 목표설정을 할 수 있는데 글을 읽는 대상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일반인, 지식인, 전문가 등 ) 비지니스나 광고를 위한 영작이라면 프리미엄을 구매 후 이용해야 합니다. 영작을 진행하면 옆에 overall score가 나오게 되고 문법의 정확도, 명확도, 전달력등이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콤마, 띄어쓰기, 사소한 부분까지 다 고쳐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고 고쳐야 할 부분을 수정하면 점수가 바뀌게 되고 단어, 문장, 사용된 단어가 얼마나 레어한지도 알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으로 이용하려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 후 이용해야 하고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quillbot

영작 연습 사이트 QuillBot

quillbot 는 내가 쓴 영작을 붙여넣기 하면 자동으로 패러프레이징을 해주는 영작 연습 사이트 입니다. 다른 누군가의 도움 없이 AI의 도움으로 자기 글을 패러프레이징 해볼 수 있는 아주 훌륭한 사이트 입니다. 이 외에도 문법 검사, 표절 검사, 인용 생성기,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3. OnlineCorrection

OnlineCorrection

매우 직관적인 디자인의 OnineCorrection 는 온라인 영작 연습 사이트로 이미 유명합니다. 영작을 입력하면 매우 쉽게 잘못된 문법이나 문장을 색깔로 표시해주고 잘못된 이유와 올바른 표현에 대한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자동으로 올바른 표현으로 바꾸고 싶으면 하단의 AutoCorrect를 체크한 뒤 변경하면 됩니다. 이 사이트의 정말 큰 장점은 프랑스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 다양한 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4. Onelook Thesaurus

Onelook

Onelook Thesaurus 는 영작을 검사하는 기능보다 공부할때 이용하면 좋은 영작 연습 사이트 입니다. 영작을 할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같은 단어를 반복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인데, 그럴때 도움은 사이트 입니다.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그 단어와 비슷한 의미의 모든 품사를 보여주며 형용사, 명사, 부사, 동사사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error: 무단도용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