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맛집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 추천 TOP 6

   읽는 시간 3 분

안주가 저렴하고 맛있는 역전할머니 맥주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종종 친구들과 간술하기 위해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워낙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역전 할머니 맥주 대표 메뉴 가격까지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 가격 6가지

1. 30cm롱치즈돈까스

30cm롱치즈돈까스

  • 가격 : 10,000원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에 있는 메뉴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메뉴는 바로 30cm롱치즈돈까스인데요. 돈까스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고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돈까스입니다.

워낙 맛있어서 ‘마약돈까스’라고도 불리며 이 돈까스 하나만 있으면 생 맥주 원 샷도 가능합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 가격도 착하니 안 먹어볼 이유가 없겠죠?

2. 갈릭빠다포테이토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 추천

  • 가격 : 7,000원

떡볶이 가게로 유명한 청년 다방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갈릭빠다포테이토는 역전할맥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반 감자튀김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위에 갈릭 소스가 뿌려진 감튀는 진짜..제 최애 메뉴인데요.

주문 전 소스를 많이 뿌려 달라고 요청하면 소스 폭탄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소주 안주에도 어울리고 맥주 안주에도 어울리는 갈릭빠다포테이토! 가격도 저렴하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짜빠구리

  • 가격 : 9,000원

사실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추천에서 빠지면 안되는 메뉴가 바로 짜빠구리 메뉴인데요. 뚝배기에 한 가득 담겨져서 나오며 떡과 어묵, 치즈, 메츄리알, 면이 담겨있고 양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거 하나 시켜도 충분한데요.

떡에 간이 확 베여있고 면도 꼬들거려서 안주로도 식사로도 훌륭한 메뉴입니다. 먹기 전에 치즈를 풀어주기 위해 한번 휘젓는 거! 아시죠?

4. 살얼음파인애플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 추천
  • 가격 : 7,000원

시원한 안주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메뉴. 살얼음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샤베트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 메뉴인데요. 파인애플을 통으로 얼려 시원하고 안에 파인애플 조각도 씹히기 때문에 식감도 살려서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살짝 술이 올라왔을 때 먹으면 좋은 메뉴로 추천 드리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5. 버터구이 오징어입

오징어입

  • 가격 : 8,000원

쫄깃쫄깃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은 버터구이 오징어입은 씹을수록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안주 메뉴인데요. 마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오징어입 안에 뼈 같은 것이 있어서 뱉어내야 하기 때문에 먹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으나 맛 만큼은 보장하는 메뉴. 맥주 안주로 소주 안주로 최고기 때문에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6. 버터구이 오징어

오징어

  • 가격 : 10,000원

오징어입이 싫다면 버터구이 오징어 메뉴도 있는데요. 영화관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역전 할머니 맥주 시그니처 메뉴! 버터구이 오징어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청양고추가 팍팍 들어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오히려 개운하고 짭쪼롬한 맛을 선사하는데요. 저는 버터구이 오징어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갈 때마다 꼭 하나는 시키는데 맥주 안주로 최고이니 꼭 드셔보세요. 환상적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안주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한 장소! 가볍게 간술 할 계획이라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