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듀밸리 같은 게임 TOP 10

   읽는 시간 5 분

스타듀밸리를 재미있게 즐겼고 더 많은 마을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한다면, 농장과 우정을 계속 가꾸어 나갈 수 있는 스타듀 밸리 같은 게임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이 글에서는 기존에 즐겨하던 스타듀밸리가 더 이상 재미가 없을 때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타듀밸리를 대체할 만한 게임 목록을 엄선했습니다.

스타듀밸리 같은 게임 TOP 10

1. 코지 그로브

이 파스텔 톤의 회화적인 수집형 게임인 코지 그로브는 스타듀밸리를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정령 스카우트가 되어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유령 동물들로 가득한 섬을 탐험하게 됩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는 할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한 두 시간만 플레이하라는 경고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죠. 게임을 자주 플레이하는 분이라면 이 콘텐츠 볼륨의 벽에 부딪힐 수도 있지만, 천천히 플레이하고 싶다면 안성맞춤인 게임 입니다.

2. 코랄 아일랜드

같은 게임 코랄 아일랜드

코랄 아일랜드의 섬에는 농사, 낚시, 공예, 채광, 자연을 복원하기 위한 쓰레기 청소 등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농작물을 재배하거나 가축을 키우지 않을 때는 로맨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섬의 주민 중 20여 명이 데이트를 할 수 있고 모두 놀라울 정도로 섹시하기 때문에 반드시 짝을 찾아야만 하죠. 현지인들과 친해지고 채소 몇 포기에서 농부의 천국으로 땅을 가꾸면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코랄 아일랜드를 통해 색다른 스타듀밸리 같은 게임을 경험해보세요.

관련글 :  폴아웃 4 모드 추천 28가지

3. 북 오브 트레블

오브 트레블

이 매우 아름다운 RPG는 7명의 플레이어로만 구성된 서버를 가진 MMO의 작은 버전입니다. 캐릭터 시트를 생성하고 차를 끓이고 매듭을 묶어 마법이 이루어지는 브레이드 쇼어를 탐험하기 시작합니다. 낚시와 무역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불꽃놀이를 만들거나 사슴으로 변신하는 주문을 구입하고, 용기가 생긴다면 세미 턴제 전투에 참여하세요.

감정 표현으로만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매우 차분한 온라인 게임으로, 아늑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정말 사랑스러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아직 얼리 액세스 버전인 북 오브 트레블은 이 작은 미묘한 스토리를 이어가기 위해 맵의 더 많은 지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4. 멜라토닌

게임 플레이

리듬 게임은 차분하다는 평판이 별로 없지만, 멜라토닌은 확실히 조용하고 아늑합니다. 멜라토닌은 차분한 색상과 로파이 비트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비트 막대를 던져주는 대신, 각 레벨에서 비트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신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됩니다.

5. 쇼트 하이크

100시간 이상 소요되지 않는 아늑한 게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쇼트 하이크를 통해 이 귀여운 모험을 4시간 정도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섬의 산악 공원을 탐험하며 주변 사람들을 돕고 정상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작은 비밀을 밝혀내세요. 공원은 지상에서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주인공이 날아갈 수도 있으므로 숨겨진 지역과 보이지 않는 새로운 친구들을 찾는 것을 잊지 마세요.

관련글 :  2023년 최고의 모바일 가챠 게임 14선

6. 도프로맨티크

전략 게임은 일반적으로 스타듀밸리 처럼 편안하진 않지만 도프로맨티크는 부담감을 덜어줍니다. 저는 이 육각 타일 게임을 처음 시작 했을 때 주말을 통째로 잃었버렸죠. 표준 모드에서는 육각 타일 덱을 사용해 들판, 도시, 수로, 철도를 연결하여 퀘스트를 완료하고 타일이 다 떨어질 때까지 덱을 성장시키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덜 받으려면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사용하면 끝없이 펼쳐진 덱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타일을 조합해 멋진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7. 비컨 파인스

파인스

몇 시간만 투자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스타듀밸리 같은 게임인 비컨 파인스는 매우 차분한 내레이터와 함께 동화책 속 모험을 떠나는 게임입니다. 마을을 탐험하면서 새로운 단어를 얻게 되고, 매드 리브와 같은 퍼즐에서 스토리 트리의 새로운 가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실종되는 오래된 공장 마을에 대한 미스터리라는 점에서 스타듀밸리판 호러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친구 루카와 롤로가 마을의 역사 속으로 점점 더 깊이 파고들면서 소름 끼치는 공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로블록스 아웃라스트 코드 ( 2023 )

8. 헤이븐 파크

파크

헤이븐 파크에서 플린트라는 귀여운 새가 되어 그림 같은 섬을 캠핑족의 천국으로 바꿔보세요. 캠핑장을 복구하고, 수리하고, 퍼즐을 풀고, 사랑스러운 섬을 탐험하며 숨바꼭질과 보물찾기를 함께할 수 있는 기발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건전한 스토리를 즐기며 탐험할 수 있는 유쾌한 장소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처럼 끝이 없는 게임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하지만 짧은 게임이라고 해서(저는 6시간 정도 플레이했습니다) 덜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9. 킨시드

비슷한 그래픽의 게임 킨시드

스타듀밸리 느낌의 시간 때우기용 게임을 원하신다면 킨시드가 딱 알맞는 게임입니다. 동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생활 시뮬레이션에는 농사, 낚시, 요리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익성 있는 농장을 운영하거나 마을에 상점을 열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세대에 걸쳐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자녀가 되어 유산을 계승하기 위해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킨시드는 게임의 플레이 방식과 그래픽이 스타듀밸리와 굉장히 유사한 스타듀밸리 같은 게임 입니다.

10. 언패킹

언패킹은 이사짐을 푸는 게임 입니다. 이사는 스트레스가 많지만 짐을 푸는 것은 매우 차분하고 가벼운 퍼즐 경험입니다. 밝은 아이 방에 장난감을 정리하는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나중에 주인공이 성장하고 수년 동안 보관해 온 물건이 쌓이거나 바뀌면서 여러 방의 짐을 풀게 될 것입니다. 분홍색 돼지 인형은 눈에 잘 띄는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