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위 높은 애니 추천 TOP25 ( 후방주의 ) +29

   읽는 시간 17 분

보통의 수위 높은 애니는 서비스신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부자연스러운 전개와 서비스씬이 스토리를 해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방식은 개인적으로 몰입도가 깨지는 편이라 서비스신이 많이 나오지 않고 몰입을 방해하지 않는 작품으로 추천해봤습니다.

수위 높은 애니 추천 TOP25 

1. 시트러스

시트러스는 명성이 꽤나 자자한 ” 백합물 ” 입니다. 오프닝부터 매우 찐한 백합향기를 느낄 수 있죠. 이야기의 시작은 꾸미는것 좋아하고 멋진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어하는 ” 유즈 ” 가 여고로 전학오는걸로 시작합니다.

전학을 온 계기는 유즈의 엄마가 새 아버지와 재혼을 하게 되면서 시작되는데 새아빠의 친딸내미인 ” 메이 ” 와 이어지게 되죠. 동거를 하고 난 이후로 심심할 날 없이 매일 사건 사고가 발생합니다. 수위는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지만 섬세한 감정선과 간질 간질한 수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2. 연애폭군

연애폭군은 천사와 악마 그리고 마왕 등이 나오는 판타지 세계관으로.. ” 데스노트의 패러디인 ” 키스노트가 등장하고 여러 잡다한 소재들이 모여 맹락없이 전개되는 내용의 애니 입니다. 스토리를 전혀 종잡을 수 없다는 점에서 매우 신선했던 작품이죠.

한마디로 강제로 뇌를 빼고 보게 만드는 작품으로 수위가 꽤 높은 편에 속하는 작품입니다. 별 달리 스토리도 없기 때문에 병맛 개그물을 평소에 좋아하고 수위까지 있는 작품을 찾고 계신다면 연애폭군이 딱이겠네요.

3. 이종족 리뷰어스

리뷰어스

다양한 이종족 여성들과 하룻밤을 보내고 그것에 관해 리뷰를 쓰는 주인공 일행의 이야기..? ” 이종족 리뷰어스 ” 입니다. 판타지 유흥업소 리뷰를 테마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작품입니다. 소재가 소재이다보니 수위 높은 장면이 나오기 때문에 후방주의가 매우 필요한 작품이죠.

보는 내내 흐뭇했던 작품이지만 처음 나오는 ” 할머니 ” 때문에 눈갱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또, 크림베일이라고 남녀의 그것이 모두 달려있는 캐릭터가 나오기도 하는데..? 중간 중간 함정이 있기 때문에 조심하면서 시청해야 할 작품이죠.

단순히 수위가 높아서 본다기보다 보다보면 의외로 소재랑 설정이 매우 참신하고 개그요소도 마음에 드는 작품이라 생각보다 괜찮았던 애니입니다.

4. 천공침범

고층의 빌딩만이 존재하는 미지의 공간. 자신도 모르는 사이 어느 건물 안에 갇혀있는 여자 주인공. 눈 앞에서는 정체불명의 가면을 쓴 남자가 사람들을 죽이고 다니게 되는데..? 처음 이 작품을 시청할때 별 기대없이 시작했지만 서비스신이 매우 훌륭해서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작화와 그림체가 옛날 느낌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그게 오히려 절 흥분시켰달까요? 잔인한 배틀 능력자물을 좋아한다면 보셔도 좋을 것 같고 교복성애자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작품입니다.

5. 왈큐레 로만체

로만체

왈큐레 로만체는 마상경기를 하는 학교에서 기사들을 보조하는 역할인 ” 베그라이터 ” 를 목표로 하는 주인공과 소녀 기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상시합이라는 소재가 꽤 흥미로운 작품이로 ” 에로게 ” 원작이라 그런지 서비스씬이 꽤 나오는 편이라 눈요기용으로는 극상인 작품이죠.

뭐, 시합 장면도 묘사가 나름 잘되어있었지만 스토리는 굉장히 무난했습니다. 이 애니를 안보셨어도 애니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알고 계실텐데요. 애니보다 유명한 미소녀 캐릭터니 말이죠.

6. 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제목 그대로 마왕과 서큐버스인 2명의 여동생과 함께 살게되는 이야기를 다룬 애니 입니다. 스토리도 볼만하지만 내용은 그렇다 치고 그냥 성인용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수위가 무지막지하게 높은 애니죠.

등장하는 인물들이 힘을 강화한다는 명목하에 매일같이 행위를 일삼습니다. 근데 하도 그러니 나중에는 보는 사람마저 질리게 되는 마성의 수위를 가진 애니입니다.

7. 마장학원 HXH

HXH
” r등급 애니 추천 – 마장학원 HXH “

마장학원 HXH는 정말 혼자 있을때만 봐야 하는 애니 입니다. 일본 방송에서 조차 방송중지를 먹었을 정도의 수위를 자랑하죠. 기본적인 스토리로는 남자 주인공이 에로스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투 여성 캐릭터들이 남자 주인공과 그렇고 저렇고한 마음과 교감을 하면 에너지가 차오르고 더욱 강해진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글 :  집착 피폐 웹툰 추천 TOP 7

헌데, 그 과정을 대부분 보여주고 있으며 수위가 레X나 기타 장르로도 넘어가기 때문에 굉장히 위험한 작품이죠. 서비스 컷에서조차 상당한 작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전투신에서 가끔 날림의 작화를 보여주지만 그럭저럭 잘 만든 작품입니다.

8. 나는 친구가 적다

친구가 적다

주인공인 남주 코다카가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무서운 표정과 불량적인 머리 때문에 친구를 사귀지 못하자 요조라를 만나면서 이후 학교회장 딸 세나까지 합류하면서 이웃사촌부라는 부활동을 만들면서 펼쳐지는 일상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다른 수위 높은 애니와는 다르게 개드립과 서브컬쳐 개그적인 요소때문에 굉장히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9.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미궁에서 하렘을

고등학생 주인공인 ” 미치오 ” 가 게임을 하다가 게임 속 이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세계에 들어간 미치오는 도적떼를 잡는것을 시작으로 미궁에 있는 몬스터들을 잡고 돈을 모아 노예를 구입해 하렘왕국을 만드는 스토리 입니다.

스토리 자체도 흥미진진하고 완성도가 높은 애니라 정주행 하기에도 좋은 작품이죠. 계속 감상하다 보면 노예 여성과 뜨거운 행위를 하는게 주요 내용으로 전투씬만 보면 퀄리티가 낮긴 하지만 전투를 끝마치고 서로를 위로하는 장면은 정말 표현을 잘 해놓았죠.

10.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에그제로스
” 무검열 애니 추천 –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 생명체를 쓰러뜨리기 위해 모인 고등학생들. 하지만, 그들이 외계 생명체와 싸우기 위해 힘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 H ” 에너지를 충전하는것인데.. 스토리는 좃망했지만 캐릭터 자체는 디자인이 예뻐서 서비스씬은 아주 훌륭합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너무 중구난방에다가 인물들끼리의 감정 싸움이 너무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나오기도 하죠. 너무 맥락없이 이어지는 이야기도 너무 많고 전체적인 스토리보다는 그냥 주인공과 히로인들 사이의 ” H ” 에너지 충전에 전념하는 모습 위주로 시청하는것이 좋겠습니다.

11.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

수위 높은 애니 추천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세계

  • 장르 : 디스토피아, 러브코미디
  • 작가 : 아카기 히로타카
  • 스트리밍 : 라프텔

줄거리 – 이 세계는 그야말로 상당한 디스토피아, 전체주의, 좀 더 심하게 말하면 파시즘 체제인 것이다. 그 수단으로 신체에 도청기를 장착하도록 강제하고 있으며, 그 장소도 인체의 급소인 목 부분이다. 몇몇이 그걸 주도하는데 사람들은 세뇌라도 된 건지 거기에 대해 별 불만을 못 느끼는 터무니없는 세계다.

드립 잘못 치면 집행유예도 건너뛰고 바로 징역형이라니 이건 뭐… 작중에서 카죠 아야메가 “드립이 살인보다 위험한 세계라니 이상하잖아.”라고 말하는 것에서부터 세계관이 얼마나 막장으로 가는지 알 수 있다.

감상평 – 매화마다 너무 직설적인 드립덕분에 놀라는 장면이 많았다. 과하다 싶을정도로 난무하는 드립탓에 좋지 않을 정도의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서비스씬도 매우 훌륭하고 코미디 요소도 강해 가볍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12. 언젠가는 대마왕

언젠가는 대마왕

  • 장르 : 판타지, 코미디, 학원 배틀
  • 작가 : 미즈키 쇼타로

줄거리 – 교회 앞에 버려진 고아 사이 아쿠토는 고아원에서 10년을 지낸 후 평범한 기사 집안의 양자로 들어가게 되고 1급 마술사가 되기 위해 명문 콘스탄 마술학교에 편입하게 된다. 학교를 가던 도중 핫토리 준코를 만나 뜻이 통하고 즐겁게 학교 생활을 보낼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감상평 – 방영된지 꽤 오래되었지만 서비스신도 다소 많고 러브코미디 요소를 적절히 갖춰 나름 볼만한 작품 입니다. 뽕빨물에 거부감이 없고 킬링타임용 애니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3. 마켄키 

마켄키 통

  • 장르 : 학원, 일상
  • 작가 : 타케다 히로미츠
  • 스트리밍 : 라프텔

줄거리 – 여학교에서 남녀공학으로 변경된 사립학원 “텐빈 학원”에 입학한 주인공 오오먀아 타케루는 “마켄” 이라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무기를 보게 된다. 학생 하나하나가 마켄에 맞는 레플리카를 수여받고 이를 통해 신비한 에너지를 지닌 능력을 다루게 되는데

신체 검사시 적정한 마켄이 없었던 마켄키는 1달간 마켄없이 지내게 된다. 마켄이없어 부활동도 하지 못하던 타케루는 소꿉친구 하루코의 권유로 학원내 여러 사건 사고를 해결하는 마켄키에 소속하게 되고 수많은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감상평 – 사람들이 무엇을 원해서 이 애니를 보고 있는지 감독은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다. 스토리 자체는 여타 다른 애니와 크게 차이는 없지만 서비스신으로 시작해 서비스신으로 끝나는 애니다.

14. 하이스쿨DXD HERO

하이스쿨DXD HERO
” 서비스신 많은 애니 – 하이스쿨 DXD HERO “
  • 장르 : 신전기, 학원, 하렘
  • 작가 : 이시부미 이치에이
  • 스트리밍 : 넷플릭스

줄거리 – 머릿속에 못된 생각으로 가득한 고등학생 카지 유우키. 졸지에 악마가 되어버렸다. 그것도 여친과의 첫 데이트에서 여친이 날 죽였는데 악마가 날 살려버렸다. 하지만 미녀 악마들 사이에 있으니 행복하다 못해 황홀할 지경.

관련글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TOP 50

감상평 – 쉴틈없이 서비스신이 등장하는 애니다. 서비스신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전개와 통쾌한 액션 탓인지 지루할 틈이 없었다. 또한, 원작의 일러스트가 애니랑 굉장히 흡사해 이질감도 느껴지지 않아 더 좋았던 작품이다.

15. 학생회 임원들

학생회 임원들

  • 장르 : 코미디, 학원
  • 작가 : 우지이에 토젠

줄거리 – 일본의 학원 코미디 만화. 작가는 우지이에 토젠. 작가 특유의 정석적인 시모네타와 주인공 츠다의 라이트한 츳코미로 진행되는 심할 정도로 매우 개방적인(…) 학생회 임원들 이야기이다. 작년엔 여고였던 오우사이 학원이 남녀공학으로 바뀌면서 남녀 성비 28:524인 학원에 주인공이 입학한 후 부회장이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

감상평 – 야한 농담을 소재로 한 만담 개그물로 각자 뚜렷한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모여 있으니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서비스신의 캐릭터 디자인이 매우 훌륭해서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웠던 만화였습니다.

16.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 장르 : 일상 코미디
  • 작가 : 히로유키

줄거리 – 속옷을 좋아하는 만화가 아이토와 성실한 어시스턴트인 아시스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아이토 (愛徒)​는 자칭 사랑과 용기의 만화가. 상냥하고 활기찬 성격의 오타쿠이다. 월간소년콩콩에서 카페라때라는 만화를 연재중이며 인기는 최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거기다가 매월 원고마감이 아슬아슬 하다보니 담당편집자인 미하리에게 자주 갈굼을 당하는 편이다. 속옷을 정말 좋아하는 아이토가 항상 얼토당토않는 바보짓을하고 결국 4명의 여자들에게 보복당하는 일상 이야기

감상평 – 만화가가 작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어시스턴트에게 행위를 요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서비스신도 정말 훌륭하고 중간 중간 나오는 개그 코드가 억지로 넣은것 같지 않아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입니다.

17. 요스가노소라

요스가노소라
” 수위 높은 애니 추천 – 요스가노소라 “
  • 장르 : 연애 어드벤처
  • 작가 : 하시모토 타카시, 스즈히라 히로

줄거리 – 교통사고로 양친을 잃은 카스가노 하루카, 카스가노 소라 남매는 경제적 어려움 등을 이유로 인연이 있는 시골 마을에 이주하게 된다. 여기에는 어릴적 놀러왔을 때 알게 된 나오, 같이 논 적이 있던 아키라 등 그립고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다.

심도있게 다룬 작품성 있는 예술영화나 애니메이션은 이전에도 여러편이 등장했었지만 쌍둥이 친남매의 00 이라는 주제를 전면에 내세운 대중애니기에 방영전부터 팬들의 관심도는 가히 엄청났다.

감상평 – 그것으로 시작해 그것으로 끝나는 오로지 그것만을 위한 애니였습니다. 스토리 전개 자체와 연출 자체가 오로지 너무 직선적이라 거부감도 생기긴 하지만 남자의 판타지를 충족하기엔 딱 좋았습니다.

18. 감옥학원

감옥학원 애니

  • 장르 : 코미디
  • 작가 : 히라모토 아키라
  • 스트리밍 : 왓챠

줄거리 – 원래는 여학교였으나, 이사장의 갑작스러운 교칙 수정으로 졸지에 남녀공학이 되어 남녀 성비가 심각하게 무너진 학교에 입학하게 된 주인공 키요시. 1200명이 넘어가는 학생 수에 남자라고는 키요시를 포함한 5명뿐이다.

그러나 학교에는 불순이성교제를 금지하는 규칙이 있으며, 그것을 관장하는 어둠의 학생회에 의해 학생들은 감시받고 있다. 따라서 핑크빛 전개는커녕 남녀간의 대화조차 허용되지 않는다.

그나마 키요시는 같은 반의 치요라는 여자와 친해지지만 다른 4명은 결국 번뇌를 참지 못해 다 함께 여탕을 엿보기로 한다. 그러나 어둠의 학생회에 감시망에 금세 발각되고, 남학생들은 엿보기에 대한 벌로 ‘프리즌’에서 1달간의 노역을 하게 된다.

감상평 – 가장 천박한 애니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애니 답게 독보적으로 천박합니다. 남자 주인공들의 찐따 기질은 물론, 여자 주인공들의 노출, 포즈, 상황을 코미디 요소와 적절하게 섞었고 서비스신을 끊임없이 보여주기 때문에 개그요소와 적절한 수위가 있는 애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작품입니다.

19. 투러브 트러블

투러브 투러블

  • 장르 : 학원, 러브코미디, 하렘, SF
  • 작가 : 하세미 사키, 야부키 켄타로

줄거리 – 고교생이 된 우유부단 소년 유우키 리토는 어느 날 외계에서 왔다는 소녀인 라라를 만나 소동에 휘말리게 된다. 그 소동이 있은 다음날 리토는 오랜 시간 좋아해 왔던 소녀인 사이렌지 하루나를 만나게 된다.

결심하고 그녀에게 고백하려 했지만 그 마음은 전해지지 않았고, 애꿎게도 외계인이자 데빌룩 성의 왕녀인 라라 사타린 데빌룩에게 고백한 꼴이 되어버린다. 그리하여 소년 유우키 리토는 순 오해로 데빌룩 성의 차기 왕위계승자(후보)가 되어버린 것이다.

감상평 – 하렘 애니의 교과서 같은 애니로 요즘 출시되는 애니들에 비하면 수위는 좀 아쉽지만, 뇌 비우고 보기 좋은 작품이라 킬링타임용 으로 딱 절절하다. 본편을 보고 후속작인 다크니스를 보는걸 추천한다.

20. 유라기장의 유우나씨

유라기장의 유우나씨

  • 장르 : 러브코미디, 판타지, 액션
  • 작가 : 미우라 타다히로
  • 스트리밍 : 라프텔

줄거리 – 육체파 영능력자 후유조라 코가라시. 악령에 쉽게 씌는 체질 때문에 큰 빚을 지게 된 그는 집세가 싼 방을 구하다 사연 있는 온천여관 유라기장에서 하숙을 하게 된다.

관련글 :  가볍게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BEST 8

하지만 그곳에 나타난 것은 성불하지 못 한 여고생 지박령 유우나 씨를 비롯해 상식적으로는 말이 안 되는 미녀, 미소녀들. 온통 여성뿐인 유라기장 주민들의 입주 반대에도 불구하고 코가라시는 마침내 그곳에서 살기 시작하는데…

감상평 –  다소 밋밋하고 흔한 모에풍 작화지만 친근감 있어서 좋았던 작품이다. 초반부만 넘어가면 급격하게 상승하는 서비스 중심 작화의 애니로 서비스신에만 치우친 연출 자체가 마냥 기분나쁘지만은 않았다.

수위 높은 애니 추천 ( 고수위 작품 +29 )

21.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 장르 : 학원, 판타지, 에로, 코미디, SF
  • 작가 : 타치바나 판

줄거리 – 남들보다 H를 강하게 추구하는 건강한 남자 고교생 카가 료스케는 어느 날 빗속을 떠돌아다니고 있던 리사라와 가계약하게 되어 리사라의 계획에 동참하게 되는데, 이것을 위해 필요한 것이 료스케의 H에너지였다. 이는 료스케의 가치관을 부정하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기에 이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리사라의 계획에 동참하게 된다.

감상평 – 수위높은 서비스신이 자주 나오는 하렘물로 후방주의가 반드시 필요하다. 작화나 연출등 전체적인 퀄리티는 평타 수준이지만 서비스씬이 일품이다.

22. 쓰레기의 본망

쓰레기의 본망

  • 장르 : 학원, 연애, 피카레스크
  • 작가 : 요코야리 멩고

줄거리 – 고교생 야스라오카 하나비와 아와야 무기는 각각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하나비는 어릴때부터 가족처럼 지낸 이웃오빠이자 학교 선생님인 카나이를, 무기는 중학교 때 과외 선생님이기도 했던 학교 선생님인 미나가와를 좋아하고 있다.

하지만 하나비가 사랑하는 카나이가 미나가와 선생님과 호감관계에 빠지게 되고 두 사람 다 이뤄지기 어려운 짝사랑에 좌절하며 서로의 처지를 위로하는 모양으로 사귀게 된다. 그리고 여기에 점차 주변인물로 이야기가 확대된다.

감상평 – 전체적으로 어둡고 정적인 느낌의 애니메이션으로 사람에 따라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작화는 아주 예뻐 서비스신이 훌륭해 작화를 중시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할것으로 보입니다.

23. 마요치키!

마요치키

  • 장르 : 학원, 러브코미디
  • 작가 : 아사노 하지메
  • 스트리밍 : 라프텔

줄거리 – 유명 프로레슬러인 어머니와, 너무나 활기찬 여동생 사카마치 쿠레하에 의해 어려서부터 애정넘치는 단련학대을 받아온 사카마치 킨지로. 그는 여자가 몸에 살짝 닿기만 해도 코피를 흘리게 되는 ‘여성공포증’이란 희귀병을 가진 고등학생 소년이다.

한편, 그가 다니는 학교에는 지역 명문 스즈츠키 가문의 여식 스즈츠키 카나데와 그녀를 보필하는 집사 코노에 스바루가 있었다. 특히 코노에 스바루는 “스바루님”이라 불리며 많은 여성팬을 둘 정도의 미소년.

서로 접점이 전혀 없던 킨지로, 카나데 그리고 스바루였지만, 킨지로가 급한 마음에 스바루가 있는 화장실 문을 열어버렸고, 스바루가 사실은 여자였다는 것이 발각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감상평 – 집에서 혼자 있을때 보는걸 추천합니다. 굉장히 노골적으로 대화가 오고가며 노출도 심하고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선정적으로 변합니다. 반드시 문을 닫고 이어폰을 착용한 뒤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24. 우리 동생 진짜 큰데 보러 안올래?

우리 동생 진짜 큰데 보러 안올래
” X 등급 애니 – 우리 동생 진짜 큰데 보러 안올래 ? “
  • 장르 : 일상, 하렘
  • 작가 : 케무리 하쿠

줄거리 –  평소 자신의 왜소한 체격에 반해 우람한 심벌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던 나오군은 어느 날 애용하던 사쿠라쨩이 망가지는 사태가 벌어지고, 이를 세척하던 중 현장을 누나 치아키에게 딱 걸린다

문제의 박제 사진을 절친들에게 전송하고 이를 본 그녀들의 경악! 하지만 놀람은 또 다른 의미의 것이었는데….. 며칠 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들이닥친 치아키 3인방 자기 남동생이 엄청 크니까 보러 오라며 꼬시게 되는데..

감상평 – 작화와 설정자체가 매우 훌륭하며 묘사가 상당히 적나라하고 직접적이기 때문에 집에 아무도 없을때 시청하는걸 추천합니다.

25. 회복술사의 재시작

회복술사의 재시작

  • 장르 : 다크 판타지, 회귀, 복수, 하렘
  • 작가 : 츠키요 루이
  • 스트리밍 : 라프텔

줄거리 – 치유의 용사로 각성한 소년 케얄은 전투능력이 없다보니 다른 용사들에게 매일 능력을 착취당하고 학대당한다. 자유와 존엄을 빼앗기고 자아조차도 잃어가던 어느 날 제정신을 되찾고 “힐”의 진실을 깨닫는다. 세계에 힐을 사용해 4년전의 모든 것을 재시작 하기로 결정하는데..! 그리고 자신을 학대하고 자유를 빼앗은 용사들에게 말못할 복수를 시작한다.

감상평 – 이 작품이 심의를 통과해서 TV에서 방영된다는게 신기할 정도. 아무리 블러처리를 하고 통편집을 해도 연상되는 상황과 수위가 선을 넘는다고 생각될 정도. 반드시 혼자 있을때 보고 무삭제판으로 보는걸 강력 추천한다.

마치며

이상으로 수위 높은 애니 추천 TOP2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만화 작품들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