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 TOP 5

   읽는 시간 3 분

브랜드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 TOP 5 ” 치킨은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 없는 배달 음식, 야식, 술 안주로 최고인 메뉴이며 브랜드마다 맛이 다 달라서 보통 각자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치킨의 기본인 바삭한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 TOP 5

1. BHC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후라이드

후라이드 치킨 추천 BHC 치퐁당 후라이드입니다. 치킨 위에 새우, 마늘 후레이크가 잔뜩 뿌려져 있는 치킨으로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진 치킨입니다.

한 가지 먹는 팁을 드리자면 치킨 위에 뿌려진 후레이크 맛이 너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주먹밥을 만들어 주먹밥 겉에 후레이크를 묻혀서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2. BBQ 황금올리브 치킨

후라이드 치킨 추천 BBQ 황금올리브 치킨

후라이드 치킨 추천 BBQ 황금올리브 치킨입니다. 황금올리브는 BBQ의 대표 메뉴이자 후라이드 치킨의 최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바삭한 맛이 일품인데요.

후라이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닭의 비린 맛도 느껴지지 않으며 퍽퍽한 느낌도 없고 살이 야들야들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을 수 있는 메뉴이며 황금올리브는 순살도 있어 순살 후라이드 추천도 해드립니다.

3. 맘스터치 후라이드 치킨

맘스터치 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치킨 추천 맘스터치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맘스터치는 햄버거 가게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실 맘스터치는 치킨도 직접 튀겨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도 타 브랜드에 비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닭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후라이드 기본인 겉바속촉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단, 아이들이 먹기에는 치킨 튀김옷이 약간 매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양식의 대표 서가앤쿡 메뉴 가격 추천 BEST 9

4. 교촌치킨 교촌 리얼 후라이드

교촌 리얼 후라이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 교촌치킨의 교촌 리얼 후라이드입니다. 교촌치킨은 브랜드 평판 지수가 좋은데 교촌이 꾸준히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오리지날 치킨과 허니 콤보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튀김옷에 오트밀, 퀴노아 등 각종 곡물을 넣어 바삭바삭한 식감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고 닭고기에 간이 적절하게 되어있어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치킨 메뉴로 교촌치킨 추천 드립니다.

5.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후라이드 치킨

치킨 후라이드 추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후참잘 치킨은 닭 자체에 약간 매콤한 염지가 되어있어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느끼하지 않아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존맛 피자 추천 BEST10 브랜드별 최애 메뉴

그러나 다른 치킨 브랜드에 비해 튀김 옷이 얇은 편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평소 튀김옷을 느끼해서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배달 어플에서 할인을 한다고 하니 더 저렴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치킨의 기본인 브랜드별 후라이드 치킨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대형마트에서도 치킨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치킨 브랜드마다 고유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도 있으니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