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꿈해몽 34가지 (돈벌레)

   읽는 시간 5 분

보통 벌레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신변에 해로운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뜻밖의 재난이 생기고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재생, 치유, 순환을 뜻하기도 하며 꿈 속의 상황에 따라 긍정 또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벌레꿈해몽 34가지

1. 벌레를 먹는 꿈

아무리 꿈이라고 해도 벌레를 먹는 꿈은 혐오스럽고 역겹기 마련이죠. 이 꿈은 자신이 두려움이나 두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반영하는 심리몽 입니다.

2. 몸에서 벌레 나오는 꿈

몸에서 벌레가 나왔다면 이전에 인식하지 못하던 걱정이나 불안감이 곧 해소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벌레가 들어갔다면 질병이 생기거나 걱정과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3. 몸에서 벌레를 빼내는 꿈

직접 몸에서 벌레를 빼내는 꿈을 꿨다면 걱정거리나 고민이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사업과 직장 그리고 개인적인 관계에서 나를 괴롭게 만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게 될 겁니다.

4. 다른 사람의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다른 사람의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그 사람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5. 벌레를 잡는 꿈

꿈 속에서 벌레를 잡았다면 아주 좋은 꿈 입니다.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겠고 건강에 문제가 있었다면 서서히 회복될 수 있는 길몽 입니다.

6. 큰 벌레 꿈

큰 벌레를 꿈에서 보았다면 곧 중요한 도전이나 기회에 직면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큰 벌레가 한마리였다면 특별한 기회가 생긴다고 볼 수 있겠고 많은 벌레를 보았따면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관련글 :  공작새 꿈해몽 63가지 상황별 의미는?

7. 침대 위로 벌레가 올라오는 꿈

꿈 속에서 침대 위로 벌레가 올라왔다면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경제적으로나 인간관계로나 많은 사람들을 도와줘야 하는 일이 생기겠고 반강제적으로 행동할 수 밖에 없게 되겠습니다.

8. 벌레가 입 속에서 나오는 꿈

벌레가 입 속에서 나왔다면 자신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고 편안한 상태가 됨을 의미합니다. 혹은 복잡했던 대인관계가 어떤 실마리가 잡히게 될 것입니다.

9.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올라오는 꿈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올라오는 꿈은 경제적으로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지거나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사람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로 인해 자신이 큰 고민에 빠지게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화장실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이 꿈은 금전적으로 자꾸 손해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식, 부동산, 코인 등 투자했던 어떤 것에 대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함을 알려주는 꿈 입니다.

11. 벌레에 물리는 꿈

누군가의 이간질과 방해로 좋지 못한 상황이 생기고 배신, 사기, 구설수 등에 올라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2. 밥을 먹고 있는데 벌레가 나오는 꿈

유행성 바이러스로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될 꿈 입니다.

관련글 :  쥐꿈해몽 110가지 자세히 알아보는 꿈풀이

13. 큰 돈벌레를 잡는꿈

큰 횡재의 꿈으로 복권을 사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14. 밥솥이나 그릇에 바퀴벌레가 가득한꿈

아주 좋지 못한 흉몽입니다. 사고나 재앙이 일어날지 모르니 갑작스러운 변화에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합니다.

15. 장롱속을 열어보니 돈벌레가 득실거리는 꿈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년이 든다.

16. 시체에 구더기나 벌레가 우글거리거나 심하게 부패되어 썩고있는것을 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이나 명예가 얻어지며 입신양명하는 결과를 얻게된다.

17. 돈벌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유가증권이나 부동산 문서를 잡아 재산을 증식하게 된다. 작품창작을 하게 된다.

18. 돈벌레가 내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꿈

가는곳마다 돈이 저절로 생겨나고 돈, 재물, 명예와 찰떡궁합의 길몽이다.

19. 돈벌레가 변해 용이되는꿈

개천에서 용이나는 꿈으로 대업을 성취하고 성공하게 된다.

20. 벌레가 야채를 갉아먹는꿈

재산이 점점 줄고 어려움을 겪게된다. 실패, 실물수, 우환, 도둑등이 생긴다.

21. 꿈에 개미가 자기보다 더 큰 벌레를 물고가는꿈

인복이 많아 여러 사람이 사업을 도와줄 징조.

22. 벌레집을 보는 꿈

물건을 생산할일이 생기거나 혼담이 성립될 수 있습니다.

23. 벌레를 때려도 죽지 않는 꿈

뿌리칠수없는 부도덕한 생각으로 끊임없이 고민하게 될 꿈.

24. 벌레가 야채를 갉아먹는꿈

재산이 점점 줄어들고 어려움을 겪게될 징조로 실패, 실물수, 우환, 도둑등을 암시합니다.

25.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나는꿈

생각지도 않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식사대접을 받게될꿈

관련글 :  자동차 꿈해몽 27가지 의미는?

26. 벌레 우는 소리를 듣는 꿈

남들에게 말 못할 고민이 생기고 그 고민으로 인해 건강도 나빠지게 됨을 암시.

27.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걱정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28. 집 안에 가득한 벌레를 깨끗이 다 잡는 꿈

아주 좋은 정보를 얻게되거나 직장이나 사업에서 기회가 생길 꿈.

29. 쌀에서 벌레가 나오는꿈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겠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좋지 않은일이 발생할 수 있다.

30. 벌레를 죽이는꿈

길몽으로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거나 진행하고 있는일이 잘 풀릴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31. 벌레 나오는꿈

벌레는 현실에서 봐도 끔찍하지만 꿈에서봐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벌레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재생, 치유, 순환등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벌레가 나오는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32. 벌레먹은 과일을 따거나 받는꿈

벌레먹은 과일을 따거나 받는꿈을 꾸면 이득이 거의 없는 소식을 듣게 되고 혹은 나이가 꽤 든 여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어머니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33. 벌레먹은 기둥을 본 꿈

꿈에서 기둥은 자기 인생에서 확고하게 굳어진 계획과 결심을 상징합니다. 혹은 정신적 지주역할을 하는 사람들 즉, 아버지나 친구 스승 손윗사람을 상징합니다. 이 외에도 권, 정력등이 기둥으로 표현되는데 기둥에 금이 가있거나 벌레먹은 기둥을 본 꿈은 큰 곤란이 다가올 징조입니다.

34.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꿈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릴 신호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