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가성비 노브랜드 추천템 BEST 11

   읽는 시간 5 분

노브랜드 추천템 BEST 11노브랜드는 저렴하고 질이 좋은 생활용품, 식재료들이 많아 자취생들이나 주부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이마트에도 노브랜드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인기가 많은 노브랜드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9월 18일 업데이트

노브랜드 추천템 BEST 11

1. 노브랜드 도톰한 물티슈 100매

노브랜드 도톰한 물티슈

노브랜드 추천템 첫 번째 도톰한 물티슈입니다. 한 팩에 100매가 들어있어 오래 쓸 수 있는데 가격은 천원도 되지 않아 굉장히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은데요.

싸다고 해서 물티슈가 얇지 않고 도톰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 청소를 해도 좋고 발효 세라마이드로 피부에 자극이 없게 만들었고 향도 상큼한 향이 나기 때문에 아이들 얼굴에 뭐 묻은 거 닦아줄 때 좋습니다.

2. 차돌박이 바로구이 소고기

노브랜드 차돌박이 바로구이

노브랜드 추천템 두 번째 차돌박이 소고기입니다. 언제나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차돌박이로 질기지 않고 식감도 야들야들해서 인기가 좋은 식재료입니다.

요리 재료로 쓰이기도 하고 구워서 먹기도 하고 볶아서 먹기도 하는 이 차돌박이는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팩 포장이 되어있으며 잡내가 나지 않아 한 번 드셔 보셔도 괜찮은 아이템으로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짧은 사랑 명언 글귀 추천 100가지

3. 크라비 맛살

노브렌드 추천 크라비 맛살

노브랜드 크라비 맛살은 쭉쭉 찢어먹는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맛살로 타 브랜드의 맛살과 맛은 거의 비슷하지만 가격이 반 이상 저렴하며 기름지지 않아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맥주 안주로도 괜찮고 계란에 부쳐 전으로 먹어도 좋으며 월남쌈, 샐러드, 주먹밥 등 여러가지 활용도가 좋고 아이들도 잘 먹기 때문에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4. 냉동 돈삼겹살 바로구이

냉동 돈삼겹살 바로구이

노브랜드 냉동 돈삼겹살 바로구이는 한 팩에 1KG 정도 들어있으며 일반 냉동 삼겹이 아닌 대패 삼겹살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고기 메뉴 중 하나 입니다.

국내산이 아닌 스페인산이라는 것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 국산이 아니더라도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구워 먹거나 찌개에 넣어 드시면 맛있는 한 끼가 완성이 되니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인기가 많아 금방 품절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노브랜드 추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는 한 팩에 800g 꼬치로는 20꼬치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가볍게 술 안주로 즐기거나 아이들 간식, 캠핑을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상품이며 닭꼬치가 제법 두껍고 큼직하며 데리야끼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조리 전 살짝 녹여서 조리 하면 금방 드실 수 있으니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집에서 돈 버는 재택 알바 추천 종류 TOP 6

6. 노브랜드 키친타월

노브랜드 키친타올

노브랜드 추천템 노브랜드 키친타월은 200매에 6롤 4900원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으로 평소 기름을 많이 쓰는 음식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두께감이나 질적으로는 크게 떨어지지 않고 기름기가 잘 흡수되며 쉽게 찢어지지 않아 그릇 물기 제거에 써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7. 한입쏙쏙비엔나

한입쏙쏙비엔나

노브랜드 추천템 한입쏙쏙 비엔나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수입산 돼지고기를 쓰는 것이 아닐까 싶어 구매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놀랍게도 저렴한 가격이지만 국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만들었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만든 제품이라 믿고 먹어도 되는 음식으로, 뽀드득 거리는 식감이 아주 좋고 탱글탱글하여 밥 반찬으로 제격입니다.

8. 양지 샤브샤브

양지 샤브샤브

노브랜드 추천템 양지 샤브샤브는 소고기는 양지 부위로 기름기가 적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샤브샤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고기인데요.

손님 맞이를 해야 할 때, 요리 실력을 뽐내야 할 때 간편하게 식재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고기이며 용량도 600G 넉넉하게 들어있어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또한 유통기한도 1년 정도로 넉넉해 소분 해서 냉동실에 넣어 놓으면 언제든 꺼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고기입니다.

관련글 :  당근마켓 사기유형 및 대처방법!

9. 노브랜드 쫄깃한 베이컨

노브랜드 쫄깃한 베이컨

노브랜드 추천 쫄깃한 베이컨은 입 안 가득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어떤 요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면 베이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밥 반찬이나 술 안주로도 괜찮은 제품이며 짜지 않고 달콤한 맛이 높아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10. 닭가슴살

노브랜드 닭가슴살

부담스러운 닭가슴살 가격으로 구입이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노브랜드 닭가슴살은 13조각 정도 들어있는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었으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해동 후에도 잡내가 나지 않아 카레나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유통기한이 길어 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11.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노브랜드 과자 중 제일 인기가 많고 대표적인 간식 자색고구마칩입니다. 입이 심심하거나 식사 후에 뭔가 씹고 싶을 때 이 과자를 먹으면 좋은데요.

짭조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며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마무리하며

노브랜드 추천 BEST 11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질도 좋아 가성비가 좋은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노브랜드! 아직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한 번 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