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손실 FLAC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BEST 4

   읽는 시간 2 분

FLAC 파일이란 오디오 데이터 압축을 위한 무손실 압축 포맷의 한 가지 입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오디오 스트림에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FLAC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BEST 4 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2-09-20 업데이트

FLAC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BEST 4

1. Uloz.to

FLAC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Uloz.to 사이트 메인화면Uloz.to 무손실 음원

Uloz.to는 체코 사이트입니다. 각종 음원과 동영상 포탈사이트인만큼 검색창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고 싶은 곡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각종 mp3부터 flac와 각종 영상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라면 조금 알아먹겠지만 체코말이다보니 도저히 모르겠는데요, PC 크롬으로 접속하셔서 반드시 한국어로 번역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Fast Download와 Slow Download가 있는데 Fast Download는 유료결제를 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2. highresolutionmusic.com

highresolutionmusichighresolutionmusic.com flcac 무손실 음원 다운로드

highresolutionmusic.com 마찬가지로 해외사이트입니다. 해외사이트지만 사진을 보다싶이 한국 노래가 굉장히 많이 올라와있고 세계 각국의 최신 노래들을 22Khz이상 고음질 음원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해외사이트다보니 검색할때는 노래 이름을 영어로 쳐주는것이 좋고 서버2에서 받는것이 좋습니다. 국내에서 찾지못하는 음원들을 대부분 검색할 수 있어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3. 벅스

벅스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도 무손실 flac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벅스에 접속해 원하는 아티스트나 노래 제목을 검색한 뒤 들어가면 위와 같이 flac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다면 flac 음원을 서비스 하지 않는 곡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애플 뮤직

애플뮤직

유료란것에 대한 부담만 없다면 세상에서 가장 많은 음악을 flac 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애플 뮤직 입니다. 다만, 노래나 아티스트 검색시 띄어쓰기 까지 완벽해야 한다는 점에서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겠습니다.

관련글 :  완벽한 수능 대비 고등 인강 추천 4곳

또한, 안드로이드 유저도 애플 뮤직은 사용할 수 있고 패밀리 가입시 6개의 계정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개월 간의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하니 체험해보고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flac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운로드 속도가 상당히 느린데요, 여러곡을 다운로드 받을거라면 금액을 생각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가 낫겠지만, 1~2곡정도라면 구매해서 다운로드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