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FPS 게임 추천 TOP 10

   읽는 시간 7 분

FPS 게임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서든어택부터 FPS 게임을 굉장히 오래 즐겨왔는데요. 나이가 들다보니 PC로 즐기는 FPS 게임은 심신이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는 모바일 FPS 게임이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FPS 게임 추천 TOP 10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FPS 게임 추천 TOP 10

1. Standoff 2

모바일 FPS 게임 추천

Standoff 2는 테러리스트와 대테러부대 팀으로 나눠 싸우는 FPS 장르의 게임으로 준수한 그래픽과 자신에게 편한 설정으로 변경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등 여러 장점이 있어 FPS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나름 잘 알려진 작품인데요.

이미 전투가 진행중인 방에 중간부터 참가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요소나 폭파 미션, 경쟁전, 데스매치등의 필수적인 모드와 음성채팅 지원 그리고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는 업데이트 등 예전 서든어택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FPS 게임 입니다.

또한, 총기 스킨이 다양하고 이쁘기 때문에 꾸미는 재미도 있으며 핵이나 비매너 유저들에게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플레이어를 추방시킬 수 있는 시스템과 랭크전에서 랭킹을 올려가는 재미를 비롯해 친구 추가를 통해 친구와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 등 다양한 매력 덕분에 구글 플레이 1억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죠.

하지만, 앞서 설명드렸던 스킨등 은근히 과금을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상품도 많은 편이고 별도로 한국 서버가 존재하지 않아 다른 나라 서버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핑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 등 나름의 단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T3 아레나

T3 아레나

T3 아레나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하는 멀티플레이 기반의 게임으로 3VS3 으로 팀을 나눠 싸우는 하이퍼 TPS 장르의 게임인데요. 다양한 캐릭터들 중 하나를 선택해 주무기를 사용하는 ” 일반 공격 ” 과 다른 무기를 쓰는 ” 스킬 공격 ” 을 사용할 수 있으며,

관련글 :  배틀넷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는 방법

나름 화려한 ” 궁극기 “ 를 비롯해 캐릭터들마다 대시를 사용할 수 있다던가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 패시브 스킬 ” 도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혹은 팀원들과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는 캐릭터로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게임 입니다.

또, 비주얼도 꽤나 준수한 편이고 일반적인 클래식 모드들 이외에도 개인 난투전 같은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가 가능하며 여러가지 업적을 클리어하는 재미나 오버워치의 모바일판 버전 같은 느낌이라 오버워치 같은 스타일의 게임을 선호하는 분들에겐 정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3. 소시지맨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시지맨 입니다. 막상 게임을 해보기전까지는 그냥 FPS 장르에 소시지만 붙인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플레이해본 결과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클래식, 아케이드, 배틀 파티등 게임을 즐기기 위한 여러가지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방식은 배틀그라운드와 매우 유사하며 4명이서 힘을 합쳐 최후까지 생존해야 합니다. 맵이 굉장히 넓고 맵을 돌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맵을 이동하면서 신기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사용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4. War After

war after

모바일 FPS 게임 추천 워 애프터는 세계 종말 이후를 배경으로 남아 있는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끝없는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모바일 FPS 게임 입니다. 조작 방법은 기본적인 FPS 게임과 동일하지만 단순히 걷거나 달리는 것이 아닌 슬라이딩을 활용한 액션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어는 세계를 지배하는 것을 목표로 남아있는 파벌 중 하나에 합류해 전투를 이어가게 되고 순위를 올려 더욱 나은 장비를 이용해 전투를 이어나가게 됩니다. 핸드건, 돌격 소총, 산탄총, 수류탄까지 수십가지가 넘는 장비를 전략에 맞춰 선택하고 5:5 팀전을 기본으로 데스매치 및 지역 점령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꼭 해봐야할 RPG 수집형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4

5. 좀비 프론티어 4

프론티어4

모바일 싱글 FPS 게임 추천 좀비 프론티어 4는 좀비 프론티어의 정식 후속작으로 재료와 설계도를 모아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고 보스와 싸워 생존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는 치열한 생존 FPS 게임 입니다. 화면을 드래그해 이동과 공격 버튼 및 재장전 그리고 줌인을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좀비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익숙한 방식의 전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획득한 재화로 무기 부품을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강화해야 하고 화력이 부족해도 어느정도 컨트롤로 클리어가 가능해 손맛을 느끼며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6. 시에라7

7

적의 근거지를 소탕하고 미션을 달성하는 모바일 싱글 FPS 게임 추천 시에라 7은 화면을 드래그해 총구를 움직이고 버튼을 터치해 총을 발사하는 방식으로 재장전과 무기 교체를 하며 문을 열거나 엄폐물에 숨는 등 전략적인 전술을 통해 적을 모두 제거하면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FPS 게임 입니다.

미션을 달성할때마다 획득하는 코인으로 기본 무기, 보조 무기, 벨트, 헬멧, 조끼등 장비를 구매하며 더욱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하고 클리어해 나갈 수 있으며 무기마다 3개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사용하던 무기의 외형이 화려해지는등의 비주얼적인 디테일도 갖추고 있습니다.

7. Guns of boom

Guns of boom

Guns of boom 는 뛰어난 3D 그래픽과 속도감 있는 PVP 슈팅 액션 FPS 게임 입니다. 조준하면 자동으로 사격을 하는 간편한 조작 방식과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고 수류탄 및 재장전 그리고 치료를 하며 전투가 진행되는 모바일 FPS 게임 입니다.

근접 전투, 저격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고 사망 시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 기다림 없이 바로 전투를 이어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해 스쿼드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기다림이없고 스피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간단하게 한판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관련글 :  죽기전에 해봐야 할 모바일 게임 추천 TOP 23

8. 뉴 스테이트 모바일

스테이트 모바일

뉴 스테이트 모바일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후속작으로 2051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와 동일하게 10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시작해 1명의 플레이어가 살아남을때까지 진행되는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존 배틀그라운드 유저라면 익숙한 게임 방식이라 거부감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무기나 여러 아이템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이 기존 투박한 디자인에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고 총기에 키트를 적용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등 전작보다 다이나믹한 액션을 펼칠 수 있어 전작보다 많이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9. 모던컴뱃5 : 배틀로얄

5

모던컴뱃5 : 배틀로얄은 최대 70명의 플레이어가 싸우는 배틀로얄 형식의 FPS 장르 게임입니다. 출시 초반에는 그래픽적인 면이 상당히 부족했지만 거듭되는 패치로 인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돌격병, 중화기병, 저격병, 지원병등 다양한 11종의 병종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분대로 나뉘어 싸우는 전투방식이나 스토리를 즐기며 홀로 연습하며 즐길 수 있는 솔로플레Standoff2이 캠페인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10. AWP 모드

awp 모드

AWP모드는 스나이퍼들끼리의 저격전을 다루고 있는 FPS 게임 입니다. 다른 총기는 사용할 수 없고 오로지 저격총만을 사용해야 하는 게임으로 꽤 준수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저격총이 존재하고 조준경, 소음기, 재장전 시간까지 변경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존재해 스나이퍼 장르가 마음에 든다거나 화려한 총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