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타이쿤 게임 ㅊㅊ 12선

   읽는 시간 10 분

모바일 타이쿤 게임은 탄탄한 게임 플레이 루프의 이점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흥미로운 규칙과 진행 경로를 가진 창의적이고 기발한 비즈니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는 최고의 모바일 타이쿤 게임 목록을 확인하고 구글 같은 거대한 회사를 만들어보세요.

모바일 타이쿤 게임이란 무엇인가요?

타이쿤 게임은 다소 지루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화폐를 수집하여 규모와 자산을 늘릴 수 있는 간단한 게임 플레이 루프와 함께 사업을 책임지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일부 경영 및 타이쿤 게임에서는 방치형 메커니즘을 통해 별도의 입력 없이도 화폐를 생성하고 스스로 진화할 수 있으며, 쿨타임을 통해 잠시 방치하는 것을 장려하기도 합니다. 타이쿤 게임은 장기적인 펫 프로젝트로 설계되어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1. 심 컴퍼니 (iOS/Android)

심 컴퍼니는 자산 사용과 비즈니스 거래를 조율하여 자신의 회사를 관리하는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입니다. 몇 가지 자산으로 시작하여 원하는 산업에서 자산을 쌓아나가세요. 생산, 무역, 연구 등 여러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각 방향마다 고유한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좋은 사업 기회를 감지하고 어떤 기회를 잡거나 떠날지 결정하는 묘하게 유용한 능력에 의존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성장 전략을 실행하는 게임의 가상 경제에도 적용되며,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현명한 결정과 선견지명이 필요합니다. 법이나 근로자의 권리가 복잡하게 얽혀 있지 않으면서도 CEO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모바일 타이쿤 게임 입니다.

2. 팜 프렌지 (Android)

이제 완전히 다른 게임으로 미니 게임을 통해 나만의 농장을 건설할 수 있는 농업 시뮬레이션인 팜 프렌지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레벨로 구성된 이 게임에서는 달걀 수집부터 젖소 젖 짜기까지 다양한 농사 테마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산을 모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의 농사를 생각하면 되지만, 좀 더 정신없이 진행됩니다. 이 미니 게임에서 얻은 돈으로 빵집이나 낙농장과 같은 시설을 건설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농사(말장난이 아닙니다)와 자원에 푹 빠지게 만드는 클릭커 게임 효과가 있어 간단하지만 효과적입니다.

몇 가지 안정성 문제와 몇 가지 밸런스 문제가 있지만 거래를 방해하는 것은 없으며 여전히 적합하다고 생각하는대로 농장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팜 프렌지는 탄탄한 게임 플레이 루프와 진행 사다리를 갖춘 귀여운 게임으로, 오랫동안 몰입할 수 있을 만큼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타이쿤 게임 입니다.

관련글 :  아이큐 판독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0선

3. 폴아웃 쉘터 (iOS/Android)

폴아웃 쉘터는 유명한 베데스다(Bethesda) 속성을 기반으로 한 말 그대로 기지 관리 시뮬레이션입니다. 핵전쟁 이후, 플레이어는 지표면 아래에 있는 기지를 책임지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생활 공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주민들을 완전히 커스터마이징하고 다양한 역할을 부여하여 금고의 시설을 개선하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거주자를 “다시 채울” 수 있는 메카닉이 있어 추가 작업을 위해 더 많은 거주자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출처는 알 수 없음). 거주민을 황무지로 보내 방어에 유용한 무기, 갑옷, 보급품을 수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미학은 매우 멋집니다. 스프라이트의 세련된 상업적 모습과 다양한 스타일의 실내 장식이 있습니다. 탄탄한 게임플레이와 함께 테마가 있는 경험을 원한다면 탁월한 선택입니다.

4.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iOS/Android)

관리 장르의 훨씬 간단한 예로는 2D 캐릭터가 거주할 수 있는 일련의 2D 고층 건물을 짓는 게임인 프로젝트 하이라이즈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고층 빌딩의 건설과 그 안에 들어서는 시설, 그리고 그 안에 입주하는 세입자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아파트에 거주하는 사람들과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좋은 삶의 질과 적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여 입주자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이나 상점과 같은 소매 시설을 포함시켜 현금 흐름을 늘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추가 업그레이드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관리 시뮬레이션에 관한 한, 이 게임은 세입자를 행복하게 유지해야하며 돌보지 않으면 떠날 것이기 때문에 더 현실적인 측면에 있습니다. 단순한 게임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 하이라이즈는 매우 중독성이 있는 모바일 타이쿤 게임 입니다.

5. 게임 개발 스토리 (iOS/Android)

게임 개발 스토리에서 여러분은 자신만의 비디오 게임 개발 회사를 운영하게 됩니다. 다양한 기술 수준의 직원을 고용 및 해고하고, 자산을 관리하고, 대중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게임 개발은 개발자 인력의 기술과 생산성 향상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게임의 통계가 향상됩니다.

현실적으로 게임 개발은 직원의 실력과 수가 증가함에 따라 범위가 넓어지고, 새로운 직원을 수용하기 위해 사무실 공간의 크기와 컴퓨터 수가 모두 확장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귀여운 픽셀 아트와 표현력이 풍부한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으로 상당히 매력적이며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모바일 타이쿤 게임 입니다.

6. Egg, Inc (iOS/Android)

Egg, Inc 는 간단한 방법으로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비즈니스 시뮬레이터 모바일 타이쿤 게임으로, 달걀 농장을 관리하고 성장 규모에 관세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닭장에서 시작하여 달걀을 수확하고 가축을 키우며 농장을 확장하고 제품을 판매할 방법을 연구하는 등, 달걀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현금을 바탕으로 최고의 별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관련글 :  유니크한 소울 라이크 게임 추천작 15선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달걀 농장이 발전하고 확장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은 물론, 기묘하게도 무정형의 무리를 지어 몰려다니는 닭 무리를 보는 것도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입니다. 클리커 게임과 비슷할 수 있지만, 탄탄한 그래픽과 기발한 유머 감각으로 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때로는 아이디어에 대한 집념만으로 우주를 아우르는 은하계 닭고기 가공 제국이 될 수도 있습니다.

7. 미니 메트로 (iOS/Android)

미니 메트로는 지하철 시스템 개발을 중심으로 한 경영 시뮬레이터입니다. 간단한 색상의 열차 노선 다이어그램으로 시작하여 새로운 역이 등장하고 승객이 증가함에 따라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추가 차량부터 독특한 레일 유형에 이르기까지 수요 증가에 따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 설정으로 경험을 맞춤화하고 도전을 좋아한다면 게임 내 업적에 도전하세요. 부담 없이 플레이하면 27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9달러에 즐길 수 있는 미니 메트로는 눈에도 편하고, 내려놓기도 어렵지 않으며, 꽤 잘 만든 모바일 타이쿤 게임입니다.

8. 타이니 타워 (iOS/Android)

타이니 타워에서 여러분은 개발 중인 초고층 빌딩의 관리인이 되어 계속 늘어나는 인구를 위한 시설과 숙박 시설을 관리하게 됩니다. 꽤 방대한 튜토리얼이 끝나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귀여운 픽셀 아트 주민들을 위아래로 이동시키며 영원히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상점과 레스토랑과 같은 시설에 투자하고 개선하여 더 많은 층의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건물의 높이를 고려할 때, 이 게임은 뛰어난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뛰어난 화면 크기에 적합한 게임입니다. 타이니 타워는 느리지만 확실하게 비즈니스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저장을 지원하므로 진행 상황을 잃을 염려가 없습니다.

9. 헌드레드 데이즈 (iOS/Android)

나만의 포도밭을 소유하는 꿈을 꾸어본 적이 있나요? 여기 포도밭 개발 및 와인 생산 시뮬레이터인 헌드레드 데이즈가 여러분의 가장 구체적인 환상을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골 포도 농장을 관리하며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생산하고 판매하여 이 사업을 성장시켜야 합니다.

이 게임은 이 목록의 다른 게임보다 조금 더 어렵게 진행되며, 사업 기회, 수익 예측 및 타이쿤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신경 쓰지 않는 기타 관리 사항을 관리하기 위한 여러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므로 틈새 시장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복잡한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는 게임의 시골 배경과 차분한 음악의 느긋한 분위기와 다소 상충되지만, 타이쿤 게임에서 복잡한 관리 작업을 즐기는 사람들은 편안한 분위기에 만족할 것입니다. 헌드레드 데이즈는 아름답게 보이고 묘한 무형의 진정 효과가 있으므로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에 좋은 선택입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애플 아케이드 게임 추천 TOP 16

10. 더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 (iOS/Android)

더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에서는 번성하는 자신의 왕국을 책임지고 제한된 라운드 동안 왕국의 크기, 복잡성, 파괴력을 증가시키면서 같은 목표를 달성하려는 라이벌 왕국을 방어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사용자는 나무와 야생 동물과 같은 자원을 수확하여 다른 마을을 정복하고 제국의 일원이 될 병사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라이벌 왕국의 병사 두 명이 만나면 한 번의 이동으로 턴제 전투를 벌이며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합니다. 기술 트리를 올라가고 여러 진행 경로를 사용하면 점수가 올라가며, 마지막에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는 체스의 긴장감 넘치는 전략성을 제공하면서도 경영과 타이쿤 요소로 편안함을 유지하여 흥미진진하고 만족스러운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11. 트랜스포트 타이쿤 (iOS/Android)

트랜스포트 타이쿤은 1994년 출시된 PC 클래식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플레이어는 도로를 건설하고 다양한 수송 차량을 관리하여 배송 할당량을 달성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난이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난이도마다 선택 가능한 위치, 시간, 배송 요건이 다릅니다.

도로와 철도에 예산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도로와 철도 사이의 경로를 계획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야 할당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차량의 무게, 속도, 화물 종류, 연식, 최대 속도, 승객 수 등 각 차량의 통계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므로 항상 상황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트 타이쿤의 타이머는 게임 플레이의 편안한 특성을 거의 방해하지 않으며 인터페이스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 기기에서 플레이 할 수 있을만큼 간단합니다.

12. 어스 주식회사 (iOS)

타이쿤 게임 추천 어스 주식회사

가식을 버리고 세계를 정복할 시간입니다. 어스 주식회사는 먹고, 자고, 다른 일을 하는 동안 소규모 광산 운영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타이쿤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광부 고용부터 클리커 기계의 효율성 향상, 배송 관리까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미니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력과 자본이 증가함에 따라 비즈니스가 확장되고, 결국에는 정복할 지구가 부족해져 다른 세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기이하게도 광업 회사로 시작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기이하게도 우주로 이동하는 겸손한 비즈니스를 가진 두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끝없는 성장에 대한 추구와 환경 보존에 대한 무관심으로 자본주의 테마에 기대고 있으며, 지나친 자본 만능주의로 약간은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자본주의 기업의 아이디어에 대한 이 게임의 끊임없는 열정은 아름다운 픽셀 아트와 동기를 부여하는 음악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어스 주식회사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플레이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