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 지리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14선

   읽는 시간 10 분

싱크 지리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14선 : 우리나라가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만들기 위해 분주한 동안 일본은 애니메이션을 통한 문화에서 계속해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론 일본이 뛰어난 분야는 애니메이션뿐이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 문화는 전 세계 수억 명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 영향력은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 우리 문화의 여러 측면에 오랫동안 스며들어 있습니다. 드래곤볼, 나루토, 원피스는 이제 유명 애니메이션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자들이 이 점에 착안하여 이러한 이야기를 인터랙티브 어드벤처로 전환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사실, 가장 화려한 비주얼 노벨보다도 더 인터랙티브 합니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추천 14선

1. 블리치 모바일 3D (iOS/Android)

애니메이션 게임 블리치 모바일 3D

쿠로사키 이치고는 평범한 고등학생입니다. 그러던 어느 운명적인 밤, 악마가 그의 가족의 안녕을 위협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강력한 소울 리퍼인 키쿠치 루키아의 도움으로 이치고는 악당들을 물리치고 그들의 힘을 물려받게 됩니다. 그러나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르고, 두 사람은 악의 세계를 없애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블리치 모바일 3D는 무료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벨트, 모자, 액세서리로 캐릭터를 꾸미세요. 이치고가 되어 악마 같은 적 무리를 베고, 만해를 사용해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세요.

2. 문스독 (Android)

번고 스트레이 독스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버전에서 탐정이 되어 보세요. 테일즈 오브 더 로스트는 애니메이션의 사건을 따르면서 새로운 사건, 캐릭터, 의상을 추가합니다. 나카지마 아츠시, 다자이 오사무와 같은 친숙한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보세요.

문스독은 무료 퍼즐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화면 하단에 있는 컬러 오브들을 클리어하면 캐릭터에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특정 색상은 다음 턴에 캐릭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직접 공격하거나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새로운 구슬이 등장할수록 게임의 난이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3. 던만추 (iOS/Android)

메모리아 프리제

던만추에서는 용감한 모험가들로 팀을 꾸려 오라리오의 경이로운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이 생동감 넘치는 RPG에서 여러분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되어 위험한 던전으로 내려가 귀중품을 약탈하게 됩니다.

관련글 :  마운트 앤 블레이드 워 밴드 치트키 모음

애니메이션의 원작자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화에 참여했다는 것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후지노 오모리(Fujino Ōmori)는 메모리아 프리즈에 묘사된 많은 사건에 대한 독점 스토리를 집필했습니다. 게임에는 애니메이션의 배우들이 싱크 높은 역할을 재현한 것도 특징입니다.

재미있는 사실로 일본판 메모리아 프리즈는 “모바일 게임에서 성우가 제공하는 가장 독특한 사운드 바이트”라는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자체로도 놀라운 업적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메모리아 프리즈는 인류가 오랫동안 고민해 온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던전에서 여자를 구하는 것이 잘못된 것인가? 라는 질문 말이죠.

4. 드래곤볼 : 레전드 (iOS/Android)

드래곤볼 레전드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드래곤볼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독립형 스토리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샬롯이라는 이름의 사이어인을 조종하여 간단히 말해서 세상을 구해야 합니다. 드래곤볼 레전드는 오공, 베지터, 브로리, 프리저를 중심으로 총 400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드래곤볼 레전드는 애니메이션 롤플레잉 게임과 격투 게임,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요소를 혼합한 게임입니다. 이 트레이딩 카드는 능력으로 작용합니다. 특정 순서로 카드를 섞어 조합하면 선택한 캐릭터가 파괴적이고 종종 화려한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형적인 드래곤 볼 방식으로 화면을 비명을 지르게 만드는 다양한 궁극기 마무리 동작이 있습니다.

5. 페이트 : 그랜드 오더 (iOS/Android)

그랜드 오더

서기 2017년, 호기심 많은 소녀 매쉬가 칼데아 조직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칼데아는 인류의 미래 번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하지만 다음 세기 안에 인류의 멸망이 예상되면서 상황이 급격히 나빠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매쉬가 수줍은 괴짜에서 방패를 두르고 괴물을 죽이는 거대한 기계로 변신하고, 이제 당신이 그녀의 주인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여러분은 매쉬와 함께 인류의 존재를 위협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이를 막아야 합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설치 및 플레이에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더 좋은 점은 장르의 가장 고전적인 의미에서 JRPG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즉, 턴제 전투, 많은 독서, 그리고 선배라고 불릴 준비를 하세요.

6. 코노수바 : 판타스틱 데이지 (iOS/Android)

판타스틱 데이지

메구민이 5000번째로 “폭발!”이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어떠세요? 그런 생각이 드신다면 코노수바(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는 아마 여러분을 염두에 두고 만든 게임일 겁니다.

판타스틱 데이즈에서는 앞서 언급한 메구민을 포함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모아 마왕의 사악한 계획을 저지하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판타스틱 데이즈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따르지만, 각 캐릭터의 동기를 탐구하는 독점 스토리 시나리오도 추가되었습니다.

7. 마이 히어로 울트라 임팩트 (iOS/Android)

히어로 울트라 임팩트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세계에서는 80%의 사람들이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일부는 자신의 힘을 선한 일에 사용하기도 하고, 일부는 악당이 되어 혼란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미도리야 이즈쿠는 안타깝게도 나머지 20%에 속합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는 가장 위대한 영웅을 만나게 됩니다. 올 마이트. 그는 청년에게 용기를 북돋워줍니다: “미도리야, 너도 영웅이 될 수 있어.”

관련글 :  스타듀밸리 모드 추천 TOP 19

여러분도 미도리야(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의 주인공)가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에 등장하는 다른 누구라도 될 수 있습니다. 마이 히어로 울트라 임팩트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턴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카츠키 바쿠고, 토도로키 쇼토, 야오요로즈 모모와 같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생동감 넘치는 모험에서 좋아하는 영웅들로 팀을 구성하고 악당들을 상대로 플러스 울트라를 즐겨보세요.

8. 나루토 X 보루토 : 볼테이지 (iOS/Android)

X 보루토 볼테이지

나루토 X 보루토는 뻔한 전통적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멋진 닌자를 주축으로 하는 이 게임은 JRPG로도 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술 요새 디펜스 요소가 가미된 흥미진진한 액션 어드벤처 RPG라면 어떨까요?

다른 닌자들과 싸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나루토 X 보루토에는 전술이 추가됩니다. 나루토와 보루토를 필두로, 이 게임에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수십 명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캐릭터들로 팀을 구성하고,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요새를 꾸미고, 귀중한 자원을 보호하여 궁극적으로 승리해야 합니다.

9. 원피스 : 트레저 크루즈 (iOS/Android)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여러 턴제 롤플레잉 게임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캐릭터를 탭하면 공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첫 번째 캐릭터가 공격을 끝낼 때 다음 캐릭터를 탭하면 콤보 부스트가 적용됩니다. 이 간단한 추가 기능으로 최고의 해적이 되기 위한 전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루피의 야심찬 어드벤처(해적왕을 목표로 하는)와 달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입니다.

10. 원펀맨 : 로드 투 히어로 2.0 (Android)

로드 투 히어로

1984년과 1997년에 각각 시작된 드래곤볼과 원피스에 비해 원펀맨은 최근에 시작된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2009년에 출시된 이 시리즈는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또한 여러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으로도 제작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로드 투 히어로 2.0입니다.

로드 투 히어로 2.0은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이타마가 영웅이 되어가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스토리 기반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 박진감 넘치는 PvP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RPG입니다.

11. 포켓몬 마스터즈 EX (iOS/Android)

마스터즈 EX

포켓몬 고를 제외하면 모바일 기기에서 전통적인 포켓몬 게임에 가장 근접한 게임은 아마도 포켓몬 마스터즈EX일 것입니다. 그리고 무료입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코치를 만들고, 시작 포켓몬을 선택하고, 최고가 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브록과 미스티와 같은 친숙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에픽게임즈 게임 추천 BEST 15

게임플레이는 알을 부화하고, 트레이너를 장비하고, 팀을 육성하여 새로운 포켓몬을 수집하고 진화시켜 흥미진진한 3 대 3 턴제 배틀을 펼치는 것입니다. 포켓몬의 원소에 취약한 적에게 포켓몬의 힘을 발휘하여 포켓몬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또는 멋진 애니메이션 컷씬을 위해 놀라운 특수 공격을 펼치세요.

12. 소드 아트 온라인 VS (iOS)

게임에서 죽으면 현실에서도 죽습니다. 무서운 전제 아닌가요? 이것이 바로 오리지널 소드 아트 온라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스토리 콘셉트입니다. 수많은 시즌을 거치면서 소드 아트 온라인은 이미 여러 차례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화되었으며, 가장 최근작인 VS가 그 중 하나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드 아트 온라인 VS는 크로스 엣지라는 새로운 게임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죽음만큼 끔찍하지는 않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기억 상실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위험한 가상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키리토와 아스나와 같은 친숙한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게 됩니다.

하지만 소드 아트 온라인 VS에서는 라일라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팀원 구성에 따라 독특한 상호작용이 이루어집니다. 전투에서는 빠르게 진행되는 실시간 전투에서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하고 물리치기 위해 다양한 스킬 세트를 가진 다양한 파티를 구성해야 합니다.

13. 일곱 개의 대죄 (iOS/Android)

개의 대죄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일곱 개의 대죄는 시리즈의 사건을 충실하게 재현합니다. 멜리오다스, 고서, 에스카노르와 같은 주요 캐릭터가 이 다채로운 롤플레잉 게임에서 힘을 합칩니다. 일곱 개의 대죄에는 팀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와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전투 전술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의 많은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에는 PvP 콘텐츠 외에도 협동 스토리 모드가 있어 다른 플레이어와 태그 팀을 이루어 더 어려운 던전과 보스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14. 유희왕! 마스터 듀얼! (iOS/Android)

마스터 듀얼

코나미는 대작 타이틀에 관해서는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캐슬바니아, 사일런트 힐, 메탈 기어 솔리드와 같은 시리즈는 기껏해야 휴면 상태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분야에서는 유희왕 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이 있습니다. 마스터 듀얼은 카드 수집이 핵심입니다.

어둠의 마술사와 언제나 멋진 푸른 눈의 백룡을 포함한 1,000장이 넘는 카드 중에서 선택하여 강력한 덱을 구성하세요. 모든 카드를 수집하면 은행 잔고가 줄어들 수 있지만, 마스터 듀얼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경쟁적으로 플레이하거나 자신의 속도에 맞춰 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즐기세요. 유희왕! 마스터 듀얼이 최고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목록에 오른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스스톤이나 섀도우버스와 같은 카드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마스터 듀얼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