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원픽 장보기 어플 추천 BEST 7

   읽는 시간 3 분

맘카페 원픽 장보기 어플 추천 BEST 7 ” 자취 생활을 하고 있거나 집에서 전문적으로 전업주부 생활을 한다면 장보기는 항상 필수이지만  매일 매일 마트 가서 장을 보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매일 장 보는 것을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시간에는 장보기 어플 추천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12일 업데이트

장보기 어플 추천 BEST 7

1. 오아시스마켓

장보기 어플 오아시스마켓

오아이스마켓은 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새벽 배송 장보기 어플입니다. 우유, 계란, 콩나물 등이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하며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선 식품 위주로 판매 하다 보니 가공 식품의 종류는 한정적이지만 그 말도 옛말입니다. 3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며 보통 신선 식품은 오아시스마켓을 이용하고 다른 유제품 류는 쿠팡 등의 어플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관련글 :  유기묘 유기견 어플 5곳 알아보자

2. 토마토

장보기 어플 추천 토마토

온라인 장보기 추천 토마토입니다. 평소 자주 이용하던 동네 마트의 믿을 수 있는 식자재를 빠르게 문 앞으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동네의 마트에서 빠르게 신선한 식자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정말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배송이 올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배송 받을 시간에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마트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던 다양한 혜택들을 동네 마트에서도 누릴 수 있는 장보기 어플입니다.

3. 쿠팡

쿠팡

장보기 어플의 대표 쿠팡입니다. 이제는 로켓 배송 없이 생활이 힘들다고 할 정도로 대중적인 어플이죠. 월 2,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로켓 와우에 가입하면 로켓 프레시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최근 4,900원~6,900원으로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그림 그리는 어플 추천 TOP 9

요즘에는 로켓프레쉬보단 장보기 방법으로 전통 시장 장보기도 가능한 쿠팡 이츠 장보기가 훨씬 괜찮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마켓컬리

마켓컬리

장보기 어플의 원조이자 새벽 배송의 원조인 장보기 어플 마켓컬리 입니다. 신선 식품 배송에 있어서는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상품의 큐레이션도 좋고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단독 입점 제품부터 질 좋고 상품성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 것이 단점이지만 누구나 알법한 식품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해 있어 신뢰성이 높습니다.

5. SSG닷컴

SSG닷컴

장보기 어플 쓱 배송으로 유명한 SSG 닷컴 입니다. SSG 닷컴의 가장 큰 장점은 물건을 받을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물건이 무조건 새벽에 도착하는 것이 아니라 저녁에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자취생이나 혼자 사는 직장인들이 허겁지겁 냉장고를 정리할 불상사를 피할 수 있고, 신세계 그룹 계열사 답게 신세계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고급 요리들도 배송이 가능하며 구매할 수 있는 반려용품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관련글 :  챗 GPT와 음성으로 대화하는 방법

6. 그리팅

그리팅

그리팅은 현대에서 운영하는 장보기 어플입니다. 국, 찌개, 반찬, 샐러드, 식 음료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국이나 찌개 밑반찬 말고도 다양한 죽 종류와 새벽 배송도 가능해 반찬이나 요리하기가 귀찮을 때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7. B마트

B마트

B마트는 배달의 민족에서 만든 장보기어플이며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 10,000원만 맞추면 배달료 3천원 지불 시 배달이 가능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달마다 쿠폰북을 지급하기도 하며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보고 빠른 배송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B마트를 추천 드리며 배송까지는 2~30분 정도 걸리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