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낙타를 길들이고 타는 방법

   읽는 시간 3 분

마인크래프트 낙타를 길들이고 타는 방법 : 마인크래프트에서 낙타는 어떻게 길들일 수 있나요? 마인크래프트에는 말이나 라마처럼 탈 수 있는 몹이 이미 있는데 낙타는 별로 쓸모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포유류에는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 귀여운 몹은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개발이 덜 된 생물군계 중 하나인 사막과 황무지에 개성을 더합니다. 아래에서 언급하겠지만, 이 새로운 몹은 황량한 땅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마인크래프트 낙타는 실제 움직임을 반영한 귀여운 자세 애니메이션을 통해 전 세계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를 사로잡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낙타를 길들이는 방법

어른 낙타 두 마리를 번식 시키려면 선인장 블록으로 두 마리를 터치하여 연애 모드로 전환하세요. 다른 아기 몬스터와 마찬가지로 아기 낙타에게 선인장을 먹이면 낙타가 더 빨리 자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에 제한된 블록을 잘 활용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선인장을 재배하기 위해 마인크래프트 농장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아홀로틀에 대한 모든것

마인크래프트 낙타 길들이기 및 타는 방법

낙타를 타는 방법

사실은 마인크래프트에서 낙타를 완벽히 길들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안장을 달아 낙타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는 있습니다. 또한, 낙타가 따라오도록 하기 위해 리드줄을 사용하거나 선인장 블록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안장 없이 낙타에 올라탈 수는 있지만 낙타의 방향을 제어할 수는 없습니다. 안장을 한 손에 들고 낙타에 올라타서 안장에 올라타야 낙타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제, 탁 트인 사막으로 향하세요. 낙타는 길들여지지 않아 방황할 수 있으므로 걸어서 이동해야 할 경우 근처의 기둥에 낙타를 묶을 수 있도록 리드줄을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낙타 특징

돌진

낙타의 특징 중 하나는 가로질러 돌진하는 능력입니다. 말은 강이나 협곡을 잘 건너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텐데요. 이 귀여운 사막 동물은 넓은 지역을 건너는 데 완벽합니다. 낙타를 타고 있는 동안 점프 버튼을 누르면 대시보드가 채워집니다. 적절한 타이밍(금색 영역)에 버튼을 놓으면 가장 멀리 질주할 수 있지만, 실패하면 낙타가 더 짧은 거리를 질주하게 됩니다. 마치, 미니게임 처럼 말이죠.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개구리에 대한 모든 것

더블 안장

마인크래프트 낙타는 멀티플레이 여행이라는 또 다른 흥미로운 새로운 용도로도 활용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배는 두 명의 플레이어를 태우고 넓은 바다를 횡단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 두 명의 플레이어가 육지에서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따로 말을 타는 것 외에는 없었습니다. 이제 친구와 함께 이 멋진 동물에 올라타서 함께 탐험하고 심지어 전투도 벌일 수 있습니다!

안장

적대적인 몹으로부터 보호

낙타가 다른 몹보다 상당히 크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이는 우연이 아닙니다. 사실, 이것은 낙타가 다른 탑승 가능한 몹보다 뛰어나게 만드는 또 다른 매우 의도적인 기능입니다. 낙타를 타고 있으면 좀비 및 기타 원거리 적 몹이 접근하여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물론 여전히 크리퍼에 의해 폭발하거나 스켈레톤에 의해 총에 맞을 수 있지만 말이죠.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터치스크린 모드란?

마인크래프트 낙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까지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20 업데이트의 다른 기능으로는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벚꽃나무 군계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낙타를 찾고 새 친구와 함께 달리기 좋은 길고 넓은 땅을 찾고 싶다면 사막과 황무지를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탐색해 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