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를 좋아한다면? 레고 게임 추천 9가지

   읽는 시간 5 분

레고 게임의 팬이라면 레고 유니버스에서 제공되는 게임이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그 틀을 깨는 수준 높은 게임도 의외로 많습니다. 최고의 레고 게임을 찾기 위해 앱스토어를 샅샅이 뒤지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제가 도와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레고 게임 추천 9가지

1.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Android)

게임 추천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역대 레고 비디오 게임 중 가장 많이 팔린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는 정말 재미있어요. 전투는 엄청나게 어렵지 않더라도 재미있죠. 아이언맨이 되어 날아다니며 악당들을 향해 로켓을 발사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마지막으로,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에는 캐릭터마다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할 수 있는 일이 매우 다양합니다. 따라서 컨트롤에 익숙해지면 더 많은 것을 위해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레벨, 레벨당 10개의 도전 과제, 90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이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련글 :  TCG 카드 게임 추천 BEST 17

2. 레고 스타워즈 : TFA (iOS/Android)

스타워즈 TFA

스타워즈라는 이름은 엄청나게 재미있는 플레이를 통해 테마 레고 게임의 가능성을 입증했어요. 이 게임도 다르지 않으며 오늘날에도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조작감도 훌륭하고, 플로팅 D-패드는 실제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시리즈 게임을 7달러에 구매하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와 100개 이상의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레고 스타워즈를 가지고 놀수 있따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에요.

3. 레고 듀플로 월드 (iOS/Android)

게임을 성인과 청소년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게임은 어린이 학습의 기본 요소이므로 어린이를 위한 게임이 만들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 중 일부는 볼 필요도 없는 쓰레기 게임이지만, 레고 듀플로 월드와 같은 레고 게임은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게임 중 일부입니다.

2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콘텐츠는 미국 유아원 교육의 표준인 헤드 스타트 조기 학습 성과 프레임워크에 맞춰져 있습니다. 유아에게 집중력이 필요하거나 부모에게 휴식이 필요한 경우, 레고 듀플로 월드는 꼭 한 번 살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4. 레고 배트맨 : 비욘드 고담 (iOS/Android)

비욘드 고담은 레고 배트맨 3부작의 세 번째 게임으로, 제목에 걸맞게 배트맨 이야기의 한계를 뛰어넘어 전체 DC 유니버스를 탐구한다는 점에서 최고의 레고 게임일 수 있어요. 이제 망토를 두른 배트맨은 조커와 동료들로 구성된 전통적인 악당들과 맞서 싸우는 대신, 지구를 축소하여 수집품으로 보관하려는 브레이니악과 지혜를 겨루어야 하며, 레고 배트맨: 비욘드 고담에는 100개가 넘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하고 트래블러스 테일즈의 나머지 레고 게임이 설정한 높은 기준에 부합해요.

관련글 :  모든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코드 및 사용 방법

5. 레고 타워 (iOS/Android)

레고 타워는 타워 시뮬레이션의 베니어를 가진 다마고치 게임입니다. 타워에 층을 추가하고 주거용, 소매용, 오락용, 서비스용 유닛 중 어떤 유닛을 넣을지 결정해 돈을 벌어 더 많은 층을 건설하고 건물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게임이 빠르게 진행되면 따라잡아야 할 부분이 많지만, 중단한 부분으로 돌아와서 다시 시작하기는 언제나 쉽습니다. 다른 레고 게임과 비교했을 때, 이 게임은 수익 창출이 매우 적어서 좋습니다.

6. 레고 쥬라기 월드 (iOS/Android)

쥬라기 월드

2015년에 출시된 이 레고 게임은 쥬라기 공원 영화의 첫 네 편의 사건을 따라가며, 탄탄한 각색이 돋보이는 작품이에요. 첫 번째 영화의 주요 장면을 플레이하고,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고, 물건을 부수고, 스터드를 수집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스마트폰 버전은 오리지널 버전보다 분량이 줄었기 때문에 첫 번째 영화를 플레이하는 데 4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더 짧은 모험을 기대할 수 있지만 터치스크린 기기에서 잘 작동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7. 레고 프렌즈 : 하트레이크 러쉬 (iOS/Android)

하트레이크 러쉬는 서브웨이 서퍼와 같은 맥락의 끝없는 러닝 게임입니다. 경쟁해야 할 미션, 구매해야 할 업그레이드, 그리고 도전과 보상의 균형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있어 다시 플레이하고 싶게 만듭니다. 레고 프렌즈 : 하트레이크 러쉬는 최근에 출시된 게임이기 때문에 콘텐츠가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최고의 레고 테마를 찾고 있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  최소 50시간 이상 플레이타임 긴 게임 TOP 10

8. 레고 닌자고 : 로닌의 그림자 (iOS/Android)

닌자고의 방대한 스토리에 익숙하지 않다면, 이 게임은 줄거리에 관한 한 약간 벙찔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약간 불안정해서 전용 플로팅 D-패드가 있었으면 좋았을 테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닌의 그림자는 제가 플레이한 레고 닌자고 게임 중 전투가 가장 재미있었기 때문에 이 게임을 최대한 즐기려면 컨트롤러를 꼭 추천합니다.

9. 레고 브릭테일 (iOS/Android)

브릭테일

레고 브릭테일은 레고 게임의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이 게임은 일련의 건설 도전 과제입니다. 제한된 브릭 세트로 계단이나 다리 등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구조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구조물을 완성했다고 생각되면 로봇을 보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로봇이 내가 만든 구조물을 이용해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다면 다음 도전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챌린지를 완료한 후에는 샌드박스 모드로 돌아가서 벽돌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끔 컨트롤이 약간 불안정할 수 있지만, 인터페이스 제어 방법을 익히면 금방 건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낮고 힐링할 수 있는 템포의 레고 게임을 찾고 있다면, 브릭테일즈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