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저녁 메뉴 추천 룰렛 사이트 BEST 4

   읽는 시간 2 분

오늘 저녁 뭐먹지? 매일 먹는 저녁은 항상 고민되는거 같습니다. 저녁이 아침 점심보다 고민되는 이유가 고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먹는 식사다보니 소중해서 그런것 아닐까요? 이럴때 누군가 메뉴를 결정해줬으면 좋겠는 마음도 커지는데요.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저녁 메뉴 추천 룰렛 사이트 4가지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랜덤 저녁 메뉴 추천 룰렛 사이트 BEST 4

1. 메뉴 추천 룰렛

랜덤 저녁 메뉴 추천 룰렛 사이트

메뉴 추천 룰렛은 한식, 중식, 일식 등 기본적인 메뉴부터 디저트, 야식, 다이어트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는 룰렛 사이트 입니다. 각 카테고리 별 추천 메뉴를 잘 보면 생각지도 못했던 메뉴들을 볼 수 있죠.

관련글 :  무료 내신 기출문제 사이트 추천 TOP 6

룰렛을 돌려 나온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메뉴에 대한 인스타 페이지로 넘어가서 상세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요. 아직은 모든 메뉴들이 식당과 연결된 건 아니지만 식당의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 편리함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 Dogumaster

Dogumaster 사이트 이용법

Dogumaster 사이트는 정말 간단하게 메뉴를 랜덤으로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이미지의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완전 랜덤이 아니라 어느정도 분류가 되어있어 더 괜찮은것 같네요.

아무리 결정장애가 와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지만 안땡기는 음식이 자꾸 뜨면 짜증밖에안나거든요. 간단하게 분류를 선택하고 메뉴 추천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나온답니다.

3. awesome

awesome

awesome 는 직관적인 디자인의 사이트로 위 이미지와 같이 룰렛돌리기만 제공하고 있고 한식/일식/중식/양식으로 분류할 수 있어요. 오늘은 완전 랜덤한 느낌으로 가고싶다 할때 이용하면 좋겠네요.

관련글 :  무설치 사진 합치기 사이트 추천 3곳

정말 하나도 땡기는 음식이 없다면 위의 새 메뉴판을 클릭하면 된답니다. 확률은 11%라고 나와있고 친구들에게 공유할수도 있어 같이 즐길 수 있겠네요.

4. 네이버 룰렛돌리기

룰렛돌리기

네이버 룰렛돌리기 는 먹고싶은건 있지만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먹을때 의견이 갈리게 되면 이용하기에 좋아요. 서로 원하는 메뉴를 입력하고 룰렛을 돌려주면 끝. 룰렛돌리기가 뭔가 식상하고 불공평한거같다. 할때는 제비뽑기, 화살표돌리기, 사다리타기, 가위바위보게임, 당첨자추첨등이 있으니 여러가지 게임을통해 메뉴를 정해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