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판매 사이트 추천 BEST 5

얼마 전 페이스북이 사명을 Meta로 변경하면서 Meta 도메인이 400억 원에 팔렸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처럼 유니크 한 좋은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부가 수익은 물론 돈방석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좋은 도메인을 사고 팔 수 있는 도메인 판매 사이트 추천 BEST 5 를 소개합니다.

도메인 판매 사이트 추천 BEST 5

1. Sedo

도메인 판매 사이트 Sedo

Sedo 에는 경매에 등록된 도메인만 2천 만 개에 달합니다. 세계 최대의 도메인 판매 사이트로 도메인을 구매 할 때 수수료가 나가지 않고 구매한 도메인의 무료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메인을 구매할 시 완전히 이전 되기 전까지는 판매자에게 대급이 지급되지 않아 혹시 모를 사기를 대비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 담당자도 있으니 쉽게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궁금한 점 있다면 한국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2. 사이트 프라이스

사이트 프라이스

사이트 프라이스는 대한민국의 대표 웹 거래소로 쇼핑몰 매매, 컨텐츠 사이트 매매, 솔루션 매매, 도메인 매매 등 웹과 관련된 다양한 매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인 몇 백 만원부터 크게는 수 억 원까지 이르는 매물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사이트 판매를 할 수 있으며 견적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Godaddy

godaddy auctions

도메인 구매 사이트로 유명한 Godaddy 를 통해서도 도메인 경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수없이 많은 도메인 중에서 트래픽, 입찰, 오퍼, 예상 가치 등을 확인해 경매에 입찰할 수 있습니다.

Godaddy 도메인 경매의 가장 큰 장점은 이미 트래픽이 발생하고 있는 활성화된 도메인을 구별할 수 있어 트래픽 손실없이 바로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4. Flippa

Flippa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Flippa 사이트는 인기 있는 도메인의 중요한 정보를 간략하게 제공해 쉽게 도메인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가 높고 오래전에 등록된 도메인을 비롯 키워드와 일치하는 도메인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도메인을 판매할 때도 도메인 평가 도구를 제공하고 있어 내 도메인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사이트에는 3천 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등록되어 있고 구매자는 400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5. Afternic

afternic

Afternic는 다양한 도메인을 경매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프리미엄 도메인 카테고리가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이미 활성화되어있는 좋은 도메인 네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도메인 판매를 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꼭 회원 가입을 진행한 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무단도용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