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모음 11곳

   읽는 시간 4 분

이번 시간에는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11곳에 대해 소개합니다. 데이터 라벨링이란 인공지능 알고리즘 고도화를 위해 인공지능을 위해 이미지, 소리, 문자등을 있는 형태로 데이터를 가공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재택 알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모음 11곳

1. 캐시미션

캐시미션은 간편하게 스마트폰 어플로도 이용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데이터라벨링 알바 사이트 입니다. 작업 자체를 미션이라고 소개해서 일을 하는 듯한 느낌도 잘 안들고 게임을 해서 미션을 해결하는 듯한 느낌이죠. 현재 동영상 한줄 요약하기, 동영상 요약 검수, 박스 그리기, 박스 검수등의 미션이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 미션이 다양한 편이라 질리지 않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화면 구성이 보기 쉽게 잘 되어있고 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이라 가장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BEST 10

2. 라벨온

”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라벨온 “

라벨온은 각 각의 프로젝트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튜토리얼처럼 먼저 체험을 하면서 배운 다음 할당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방식이죠. PC로 사용할때 제일 편하게 작업할 수 있고 많은 사용자들이 데이터라벨러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프로젝트가 빨리 마감되는것도 참고해주세요.

3.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크라우드웍스

사용자가 가장 많고 프로젝트도 가장 많은 데이터 라벨링 업체 크라우드웍스 입니다. 현재 데이터라벨링 교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고 네이버카페 데라모와 제휴가 되어있기도 하죠.

데이터 라벨링에 입문하는 초보자들도 알 정도로 매우 유용한 곳으로 거의 PC 위주의 프로젝트가 있고 모집공고도 매우 다양한 편입니다. 재택뿐만 아니라 직접 출근해서 하는 프로젝트들도 있으니 눈여겨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에이모

”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에이모 “

에이모는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어려운 데이터 라벨링 툴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어렵지만 막상 익숙해지면 제일 편리한 툴이기도 하죠. 에이모는 모집을 하고 일을 할당받는것 까지 순식간에 마감이 되기 때문에 빠르게 지원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만큼 데이터 라벨러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죠.

관련글 :  무료 흑백사진 컬러복원 사이트 BEST 2

5. 레이블러

”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레이블러 “

레이블러는 어플로도 제공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작업이 PC를 필요로 합니다. 귀여운 고양이 로고 때문인지 자꾸만 접속하게 되는 사이트죠. 음식, 동물 바운딩, 기계독해, AI 선톡 작업등을 할 수 있으며 작업이 없을때도 튜토리얼을 통해 미리 연습할 수 있어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이기도 하죠.

6. 마이크라우드

” 데이터 라벨링 알바 사이트 마이크라우드 “

마이크라우드는 우리나라 말고 영어 등 다른 나라 언어로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글로벌한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답게 작업량도 가장 많죠. 초보자 분들에게는 좀 어려울 수 있지만 일이 꾸준히 있는 편이라 튜토리얼로 툴 사용이나 다른 이용방법도 제공하고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 에이아이웍스

재택작업과 출근작업으로 나뉘어져 있는 에이아이웍스 입니다. 모바일로도 가능하지만 역시나 PC환경에서 작업하는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에이아이웍스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아카데미가 있어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할 일 없을때 재밌는 사이트 추천 BEST 5

대부분의 프로젝트가 사진과 관련되어있죠. 예를들어 손때묻은 전자레인지, 가습기, 전기다리미등의 사진을 올려야 합니다. 이 외에도 BMW, 벤츠, 아우디 계기판 영상 올리기등의 프로젝트가 있는데 구하기 어려운 데이터다보니 고수익을 올릴수도 있답니다.

8. 매트웍스

카톡대화하기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해서 최근에 많은 데이터 라벨러들이 이용했던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대화하기 위주의 프로젝트가 제공되다보니 작업량이 별로 없는것이 단점입니다.

9. 해외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 니보

해외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인 니보는 글로벌 회사로서 50만 명의 글로벌 작업자가 50개의 언어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라벨링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해두면 한국어 관련 프로젝트가 열렸을때 이메일로 초대를 하고 가끔은 그냥 대시보드에 작업이 올라와있기도 합니다.

해외 사이트다보니 보수도 좋은 편이지만 작업이 자주 있진 않고 작업도 랜덤으로 주는 경향이 강해 참여할 프로젝트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영어로 된 플랫폼이지만 한국어 프로젝트는 한국어 가이드로 진행되고 영어라도 번역을 이용하면 작업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10. 데이터고블린

11. 나초스

11. 크라우드Oh!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