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관상 종류 13가지 반드시 피해야 할 눈은?

   읽는 시간 3 분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관상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상에서 눈은 지혜와 능력을 상징하는데요. 눈의 크기와 위치에 따라서 한 사람의 성격이나 개성이 반영됩니다. 그렇다면 눈 관상 종류와 피해야 할 눈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c]

눈 관상 종류 13가지

1. 큰 눈

눈 관상 큰 눈

큰 눈을 가진 사람은 카리스마가 넘치고 마음이 넓고 소유욕이 넘칩니다. 예술에 대한 능력이 뛰어나고 리듬감도 좋으며 걱정거리가 있으면 속에 담아두지 않는데요. 연애 스타일도 매우 개방적이고 빠르게 사랑에 빠져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크고 뚜렷한 눈은 사업상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2. 제비눈

제비눈

정과 신용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 성격이 급한편이며 착실하고 겁이 많을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무언가를 실행하고자 하는 의지는 매우 약하지만 순간적인 대처능력이 매우 뛰어난 관사입니다. 부유하게 살 팔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sc name=”gflix” ][/sc]

3. 뱀눈

뱀눈

뱀같이 마음씨가 독하고 뱀의 본성을 가진 눈입니다. 눈이 붉은 빛이 돌면 매우 좋지 않고 마치 간사하고 음험하며 무정하고 의롭지 못합니다. 어른과 윗사람에 대한 개념이 없으며 선 넘는 행동과 말을 많이 하기 때문에 반드시 피해야 할 눈입니다.

관련글 :  생리통 그만! 생리할때 좋은 음식 11가지

4. 학눈

학눈

동양인에게 가장 많은 형태의 눈으로 청렴결백하고 높고 원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받는 사람으로 성격이 좋은 편에 속합니다. 재복 또한 따라주는 눈입니다.

5. 거북이눈

거북이 눈

거북이눈을 가진 사람은 신망이 두텁고 정이 많은 눈을 가지고 있어 어디가서든 환영을 받습니다. 조금 느릴진 몰라도 고고한 인생을 살것이고 건강한 신체 조건으로 인해 장수하고 자손들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겠습니다.

[sc name=”gflix” ][/sc]

6. 소눈

소눈

인내심이 강하며 실수가 적고 부지런해서 차근차근 나아가다보면 큰 부를 쌓을 수 있는 눈 관상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쌓아올린 부에 대해 오만해하지 않고 겸손함을 가지고 있는 인자한 성품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건강을 잘 돌보아야겠습니다.

7. 도화눈

뱀눈

이성을 끌어당기는 매혹적인 눈으로 웃을땐 요염하고 울땐 빠질듯한 촉촉함을 자랑하는 마성의 눈입니다. 이성복이 많을 수 밖에 없는 눈으로 특유의 젖어있는 몽환적인 눈빛이 사람을 빠져들게 만듭니다. 출중한 외모에 자연스럽게 사람과 돈이 모일 수 있지만 사치와 환락을 조심해야 합니다.

관련글 :  투자에 실패하는 사람의 5가지 특징

8. 용눈

용눈

눈 관상중 최고로 치는 봉황 다음으로 길상인 용눈입니다. 용눈은 크게 귀하게 되는 상으로 매우 높은 자리에 오르고 부귀를 가지게 됩니다. 옛부터 용눈을 가진 사람은 왕이나 황후가 되었다고 합니다.

9. 봉황안

봉황안

눈 관상중 최고로 치는 봉황안은 가늘고 길게 이어지는 눈이 특징입니다. 눈꼬리는 칼로 자른듯 기다랗게 나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귀한 상입니다.

[sc name=”gflix” ][/sc]

10. 호랑이눈

호랑이눈

큰 눈에 비해 눈동자가 작고 속쌍커풀이 특징인 호랑이 눈은 강직한 성격에 정의감이 있는 성격이 많고 속한 조직의 우두머리가 될 확률이 높겠습니다. 자식운은 좋지 못하겠네요.

11. 실눈

실눈

가장 흔하고 평범한 눈으로 눈웃음을 짓는듯 작고 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치와 사교성이 뛰어나 개그맨이나 영업으로 성공할 수 있겠고 끈기가 부족하며 변덕이 심하고 낭비벽이 있습니다.

관련글 :  편도염에 좋은 음식 9가지

12. 물고기눈

물고기눈

물고기눈은 피해야 할 눈입니다. 삼백안이라고도 하는데요. 눈 관상중에서도 가장 나쁜 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리석고 졸렬하며 수명이 짧은것이 특징이고 동태의 눈과 같이 몽롱하고 힘이 없고 정신이 희미해 덧없는 인생을 살다 간다고들 합니다.

13. 돼지눈

돼지눈

돼지눈도 마찬가지로 삼백안인데요. 돼지눈은 탐욕스럽고 성욕이 강해 바람둥이일 확률이 높고 변태적인 행위를 좋아하는 눈 관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눈 관상 13종류와 반드시 피해야 할 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나의 눈 관상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아래 링크를 남기니 재미로 보는것도 괜찮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