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승전기념주화 사용처와 국가기여도

   읽는 시간 2 분

거상이라는 게임을 플레이 하다 보면 ” 승전기념주화 ” 라는 것을 획득하게 됩니다. 거상 고인물들은 이 재화의 사용처와 국가기여도에 대해 잘 알고 있겠지만 뉴비들은 도통 어디에 쓰는것인지를 몰라 인터넷에 검색하곤 하죠.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거상 승전기념주화 사용처와 국가기여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승념기념주화란 무엇인가?

거상 승전기념주화란 승전국의 소속으로 몬스터를 사냥하다보면 드랍됩니다. 승전국이란 국가대항전이라는 거상의 컨텐츠에서 1주일마다 승전국이 결정되며 따라서 승전국가의 해당하는 국가를 본캐릭터가 가지고 있으면 몬스터를 잡을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말합니다.

  • 팁 : 일반 몬스터에서도 드랍되나 보스 몬스터가 드랍률이 더 좋다.

승전국은 자주 바뀌기 때문에 굳이 기념주화를 얻으려고 귀화의 서약을 먹으면서 국가를 옮길 필요는 없겠습니다. 하지만, 봉황, 신구 같은 촌서버라면 말이 달라지고 기념주화가 쌓이면 무시못할 금액이 되니 자신의 상황에 따라 플레이하시면 되겠어요.

관련글 :  뭘 써야할까? 거상 사천왕 추천 가이드

승전기념주화 사용방법

1

우선, 기념주화를 아이템으로 바꿔먹기 위해선 인도 ” 무투장 “ 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오른쪽으로 클릭한 후 무투장을 선택해 이동합니다. 이동할때 소정의 수수료가 필요하니 여유분의 골드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2 1

이동한 뒤 오른쪽 아래에 있는 ” 사절단 ” 을 클릭하면 ” 물품판매 ” 와 ” 물품구매 ” 를 볼 수 있는데 승전기념주화를 교환하기 위해선 물품판매 탭으로 진입해야 합니다.

  • 주의 : 국가기여도는 일사천리 사용시 1.5배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품판매를 통해 주화를 판매하면 ” 국가기여도 ” 와 ” 반계탕, 잔칫상, 일사천리 ” 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계탕은 육의전에서 높은 가격에 팔리니 모아서 팔아주는것도 좋고 잔칫상은 버려도 무관합니다.

4

획득한 국가기여도를 통해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면 구매하는것도 상관없지만 가장 효율이 좋은것은 ” 봉인된 힘의 파편 ” 과 ” 천하장사(지력) ” 입니다. 요즘 거상 뉴비는 호선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으니 자신의 격수가 호선이라면 지천장을 구매해 모아두는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더 잘 사는 법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BEST 10
3
” 거상 국가기여도 상점 “

거상 승전기념주화 드랍

승전국이 아니어도 기념주화를 얻을 수 있는 별도의 획득처가 존재합니다. 바로 인도의 필드 몬스터들 입니다. 주화말곤 먹을게 없으니 반자사 부캐 말고는 굳이 갈 필요는 없겠습니다.

  • 해적포병, 사향고향이, 정글살쾡이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