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 맛도 훌륭한 롤링파스타 메뉴 가격 TOP 8

   읽는 시간 5 분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 롤링파스타는 백종원 브랜드 중 하나로 저렴한 가격에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좋은 식재료와 조리법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롤링파스타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링파스타 메뉴 가격 TOP 8

1.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올리오 1

 

  • 알리오 올리오 가격 : 5,500원

롤링파스타의 대표 메뉴이자 가장 저렴한 메뉴인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올리브유에 마늘의 풍부한 향을 더하고 고추로 느끼함을 잡아 매콤하게 맛볼 수 있는 파스타입니다.

올리브유 고유의 맛과 매콤한 맛을 맛 볼 수 있으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갈릭의 향까지 느낄 수 있으니 알리오 올리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봐야 할 메뉴입니다. 양도 성인 여성이 딱 먹으면 좋을 양으로 괜찮으니 한 끼 식사로 추천 드립니다.

2.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크림 쉬림프 파스타

  •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가격: 7,500원

부드러운 로제 크림에 새우를 넣어 풍미가 가득한 파스타 메뉴로 맵지 않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저도 저번에 가서 먹어보았는데 일반 로제 파스타 보다는 더 고소한 맛이 강하고 느끼하지 않아 좋았지만 소스 양이 부족했는데요.

후기 찾아보니 지점마다 소스가 부족하다, 넉넉하다라는 평이 다 다르니 다음에 주문 할 때에는 애초에 소스를 좀 넉넉하게 달라고 요청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괜찮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빼쉐 파스타

롤링파스타 메뉴 뺴쉐 파스타

  • 빼쉐 파스타 가격 : 9,500원

요즘 대세는 국물 파스타라는 말이 있죠. 롤링파스타 메뉴에도 국물 파스타인 빼쉐 파스타가 있는데요. 토마토 소스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있고 매콤하면서 뒷맛이 깔끔해서 해장용으로 괜찮은 파스타 메뉴입니다.

약간 짬뽕같은 비쥬얼이기도 하며 첫 맛이 만약 매콤하지 않고 밍밍하다고 느껴진다면 고추를 더 넣어 달라고 요청 하면 더 넣어주니 매콤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고추를 더 추가하거나 고춧가루를 더 넣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찹스테이크

  • 찹스테이크 가격 : 13,500원

파스타를 먹을 때 빠지면 안되는 조합이 바로 스테이크가 아닐까 싶은데요. 롤링파스타 메뉴에는 찹스테이크가 있어서 파스타와 같이 잘 나가는 인기 메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소고기와 각종 신선한 야채를 데미글라스 소스와 함께 볶아낸 요리로 단짠단짠한 맛이 매력적이며 고기도 질기지 않고 잡내도 안나 크림 종류 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 잘 맞는다고 하니 파스타를 드실 때 찹스테이크도 같이 시켜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 고르곤졸라 피자 가격: 스몰 사이즈 기준 7,300원

양식의 대표 메뉴는 바로 피자인데요. 롤링파스타에서는 두 가지의 피자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피자 메뉴는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롤링파스타 추천메뉴로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에 찍어 먹는 피자로 갈릭의 맛과 치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사이즈는 스몰과 미디움 사이즈 둘 중 하나 선택을 해서 주문 할 수 있지만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시킨다면 스몰 사이즈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라며, 꼭 꿀에 찍어 먹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6. 우삼겹 도리아

도리아

  • 우삼겹 도리아 가격 : 7,900원

우삼겹의 고소한 육즙과 매콤한 크림소스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우삼겹 도리아는 오븐에 구워낸 도리아로 치즈의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우삼겹 도리아 위에 피자 치즈를 잔뜩 얹어 오븐에 구워냈기 때문에 일반 필라프보다는 불 맛이 나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콤함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로 저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요. 다음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꼭 먹어보아야 될 것 같습니다.

7. 스테이크 필라프

필라프

  • 스테이크 필라프 가격 : 8,900원

두툼한 스테이크 고기와 다양한 채소를 넣고 밥을 함께 넣어 볶아낸 롤링파스타 메뉴 스테이크 필라프는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간도 알맞게 되어 있고 위에 치즈까지 뿌려져 있어 고소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야채로는 파프리카와 양파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으며 스테이크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 넘겨지기 때문에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피클과 함께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로제 파스타와 함꼐 먹을 때 로제 소스에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으니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8. 그린샐러드

롤링파스타 메뉴 그린샐러드
  • 그린샐러드 가격 : 3,000원

각종 메뉴를 시켰다면 식전에 먹으면 좋은 메뉴가 바로 그린샐러드인데요. 각종 채소에 이탈리안 드레싱이 더해진 샐러드로 상큼하게 입맛 돋구기에 먹으면 괜찮은 메뉴입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한 편으로 그루통도 가득 올라가 있고 치즈도 갈아서 뿌려주며 방울 토마토까지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 정말 좋은 메뉴인데요.

저는 저번에 가서 한 번 더 시켜서 두 그릇 먹었습니다. 그 정도로 맛있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롤링파스타 메뉴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만 가장 잘 나가는 메뉴 위주로 뽑아보았으며 타 양식 브랜드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이니 부담 없이 한 끼 식사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